정신나간 아래층이 새벽 1시, ...

프로필

고구마감자
고구마감자
북구 학정동
매너온도
41.7°C
층간소음 신고 어떻게 하나요???

정신나간 아래층이 새벽 1시, 아침 7시 등 밤낮으로 막대기로 천장을 툭툭 칩니다
새벽 1시에 남의집 올라와 초인종을 계속 눌러대서 잠결에 문 열고 나갔는데, 시끄럽다 당신네들 부부싸움 하는 소리 물건 집어 던지는 소리 들린다 난리 피우고 갔었는데
저희집 식구들은 모두 자고 있었습니다.
또 저희집엔 다 큰 성인들만 살고 있어서 뛰어다니는 사람 하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집 소음 아니고 다른집에서 나는 소리를 착각한 모양인데 다시는 이런 일로 찾아오지 말라고 좋게 얘기하고 돌려보냈습니다.
어이가 없는게 아래층은 어린애 2명에 개 까지 키웁니다;
개 짖는 소리며 뛰어다니는 거 등 소음을 내도 지들이 더 냈지 , 다 큰 어른만 사는 저희집에 누가 뛰어다니겠어요? 반면 저희집은 아주 조용합니다.사람이 없으니까요.
그 뒤로도 심심한지 새벽만 되면 툭툭 막대기로 치고 한 달에 몇 번씩 인터폰으로 시끄럽다고 지랄하네요;
정신병자인지 아님 신들린건지 환청이 들리는지 맨날 우리가 뛰어다닌다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부 둘이서 새벽에 같이 올라오고 인터폰하고 아주 쌍으로 난립니다;
이게 정상적인 사고를 갖고 있는 사람일 할 행동이라고 보이세요? 새벽에 미친듯이 벨 누르고 막대기로 찔러대고 제가 봤을 땐 둘 다 정상 아닌 것 같아요.
저희는 여기 아파트 첫 입주자로 10년 넘게 살면서 단 한 번도 아래층이 시끄럽다고 올라온 적이 없는데 몇 달 전에 이사온 아래층은 수시로 이럽니다.

어디에 어떻게 신고 할 수 있나요?
이런 쪽으로 아는 분 있으면 도와주세요
정말 스트레스 받아요

∙ 조회 1796

댓글 9
1

고구마감자
리즈인셀덤(탈퇴)

이웃이랑 해결하시다 마음 상하시니, 아파트 관리 를 맡는 쪽에 당연히 거쳐서 해결해야될꺼 같아요.... 왜 아파트 관리비를 냅니까?..이러려고 다들 내자나요..
ㅠ 제 상황인마냥 감정 이입해서 욱했네요...자료가 도움되셧음합니다^^

고구마감자
리즈인셀덤(탈퇴)

개인이 나서면 아파트측에서 잘 안도와 줄수잇으니 알아보시고 가셔서 도움 받으시면 좋겠어요 ㅠㅠ

고구마감자
리즈인셀덤(탈퇴)
고구마감자
리즈인셀덤(탈퇴)

밑 입 윗집 찾아가는 행위는 충분히 무단침입으로 간주되는거라 불법행위에 엄밀히 해당된데요..

고구마감자
리즈인셀덤(탈퇴)
고구마감자
리즈인셀덤(탈퇴)

정말이지 제일 탁월한방법과 의식을 바꿔주는건 벌금형...돈과관련시키면 제일 조금 개선이 된다고..ㅠㅠ 변호사 친구가 그러네요

고구마감자
Heaven
북구 동천동

윗집에서 들린다고 생각하는 소음이 대각선일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래층 사람들이 느끼기에는 위층이라 그러나 봅니다. 저도 위층때문에 몇번이나 편지 써 붙였어요 ㅜㅜ 근데 아래 층에서 천장 치는 소리가 들리나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고구마감자
일번지홈케어
북구 읍내동

욕나오네요..새벽에도 벨을 전 뺨따구때렸을꺼같습니다.
한국은 한번 개또라이 기질보여주면 안걸들어요. 작성자님이 만만떡이니 그러는거에요.ㅠ

고구마감자
풍차
북구 관음동

층간소음문제로 스트레스 많이 받겠네요..관리사소 연락하고 않되면 경찰에 신고해서 소음측정기 설치해서 시시비지를 가려야될듯요..이런문제로 이웃간에 큰싸움으로 번지는경우가 많더라요..현명한해결 기대합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