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성산동쪽 괜찮은 치과 어디없을까...

프로필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2동
매너온도
55.8°C

성산동쪽 괜찮은 치과 어디없을까요? 과잉진료 없이요..ㅜㅜ

∙ 조회 2118

댓글 91
2

율무맘
버들피리74
서대문구 연희동

상암동 kgi 건물내 연세바른치과 추천드립니다.
주차도 편하고
선생님이 정말 딱 할것만 하십니다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주차 편하다니 좋네요~^^

율무맘
핑크공
마포구 성산제2동

감사합니다^^

율무맘
히도희도
마포구 망원제1동

망원동은 혹시 머실까요? 서울권치과 과잉진료 없이 좋았어요

1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망원동도 괜찮아요~^^

율무맘
제이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권치과는 냉정하리만큼 과잉진료가 없어요ㅋㅋㅋㅋ

율무맘
구급대원임당
마포구 성산제2동

서울 미네르반치과 좋아요! 과잉진료 없고 꼼꼼하게 다 살펴 봐줘요

1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아.. 첨 들어보지만 함 알아봐야겠네요..^^

1
율무맘
꼬레아
고양시 덕양구 향동동

미네르반임플란트 잘하세요

1
율무맘
l토스트l
마포구 성산동

홍대입구까지 가야하기는 하는데 ‘이웃 린 치과’ 추천드려요! 동네분들이랑 원장님이랑 많이 아는분이고 항상 원장님이 오셔서 진료 봐주시고 이번에 리모델링해서 좋아요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아.. 꽤 오래되었나보군요.. 그런곳 좋아요~^^

율무맘
최모씨
마포구 합정동

망원역에 오렌지마트인가? 그거 있는 건물 옆 건물인가에 프라임 치과 라고있는데 크라운 같은 기본 비용이 원래 많이 드는 치료 외에는 양심적으로 해주세요!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이가 많이 안좋아서 비용이 꽤 나올것같긴 하네요..ㅜㅜ

율무맘
정든당근
마포구 성산제2동

거기 한번 가봐야겠네요
스켈링 해보고요
ㅎㅎㅎ

율무맘
믹곰
서대문구 연희동

저는 망원역 사과나무치과 다니는데 신경치료도 잘 됬고 과잉진료 느낌없었어요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신경치료들어가야 할것같아서.. 걱정이에요..ㅜㅜ

율무맘
믹곰
서대문구 연희동

아이고ㅠㅠ 신경치료는 진짜 잘하는 곳에서 받는게 좋데요... 재대로 못하면 엄청 고생한다고 하던데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그러게요.. 그래서 여기저기.알아보고 있어요.. 염려해주셔서 감사해요~~~

율무맘
믹곰
서대문구 연희동

좋은 선생님 만나셔서 치료 잘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네넵~ ㅜㅜ 응원 감사합니다~~^^

율무맘
딸기공주
서대문구 연희동

여기 과잉진료해요ㅠ

1
율무맘
카드홀릭
마포구 성산제1동

뭔소리죠 여기 금이빨 하나에 하... 말 않겠슴다

율무맘
믹곰
서대문구 연희동

엥 그런가요?...그렇다고 합니다ㅎㅎ; 제가 잘못 알았나보네요

율무맘
작은안겔
도봉구 창동

저도 비추합니다;; 저 수어통역으로 여러번 가봤는데 과잉진료해요.. ㅜㅜ

율무맘
쥴리아나
마포구 성산동

권치과 정말 좋아요 ㅎ 과잉진료없으시구 딱 필요한 진료만 해주심!!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아.. 권치과 많이들 다니시나봐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율무맘
마포중도리아
마포구 중동

모래내 시장에 이광수 치과 과잉진료없고 10년 이상은 다닌거 같아요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아.. 시장 안에 있는 치과군요~ 감사합니다~~

율무맘
비우는중
마포구 합정동

저도 권치과 추천합니다 봐주실것만 딱!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시니 믿음이 가네요~^^

율무맘
둥이
마포구 합정동

저는 망원 청춘치과 가요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청춘치과.. 첨 들어보네요~ 거긴 어떨지 궁금하네요~ ^^

율무맘
ssayo
마포구 성산제1동

전 상수역 아프지않은행복한치과의원 가요. 진짜 안아프게 하시고, 과잉진료는 커녕 과잉 염려로 치료받으려면 말리세요ㅎㅎㅎ

율무맘
율무맘
마포구 성산제1동
작성자

상수역 근처도 좋은치과가 있었군요~^^

율무맘
sw
마포구 상암동

홍대 미래치과 다닌지 20년도 넘었는데 실력좋아요 ~ 치과는 오래된 곳이 좋아요 그만큼 실력이 있다는거죠

율무맘
ssayo
마포구 성산제1동

맞아요, 저도 지금 다니는 곳 오래 다니고 있는데 요즘은 죄다 광고성 블로그로 홍보하니 변별력이 없는것 같아요. 좋고 오래된 곳은 그런데 노출이 잘 안돼서 모르시는 것 같아요^^

율무맘
워라밸
마포구 상암동

경성고등학교 근처 사랑두레치과 추천합니다

율무맘
워라밸
마포구 상암동

참고로 저는 연희도 신용필치과 다니지만요 아들들 다니면서 알게 되었는데..과잉치료 없고,상호대로 인것 같아 추천드려요

율무맘
진실이
마포구 성산동

스마일치과 추천합니다.

2
율무맘
익화서연맘
마포구 성산동

저도 스마일치과 추천합니다
온가족이 여기 다녀요
친정부모님도 다니시구요
성산동 조환석내과 옆에 있습니다
가족별로 정기검진 시기 문자도 자동으로 발송해주셔서 좋아요

율무맘
죠랑이
마포구 성산제2동

저도 스마일치과 추천합니다 저희 가족 모두 다 스마일치과 다니고 스마일치과만 지금 7~8년째 가고 있는데 과잉진료 없으시고 원장님,간호사분들 다 친절하세요 그리고 정기검진이 있으면 하루 전쯤에 문자도 와서 까먹지 않아서 추천합니다

율무맘
또뚜또뚜
마포구 성산동

스마일 치과에서 스켈링하다가 혀 아래 찢어지는줄.....ㅠㅠ 진짜 어이없었어요 대응도. 혀 아래 피가 나서 그만 하고 가겠다고 하니 네 가세요 이런식이라 열불나서 치위생사 면허증 보여달라고 따지려고 다시 가니 그제서야 사과하고... 전 여기 절대로 안갈려고요.

율무맘
포로리
마포구 성산제1동

신촌역 참부부치과 일부러 여기갑니다

율무맘
개구리
은평구 갈현제2동

성산동 스마일치과 괜찮다고 저도 추천받았어요

2
율무맘
애셋맘
마포구 성산동

미네르반 치과다녀요 설명도 잘해주시고 좋아요

율무맘
운동이조아
마포구 성산동

늘봄치과 추천드려요! 여자 원장님이라 세심하시고 다정하세용 실력도 좋으시고 가격도 다른ㄷ보다 저렴햇어요!

율무맘
GiGi
마포구 성산동

합정일등치과

율무맘
이꾸
마포구 성산동

망원역 오름치과 추천이요~~

1
율무맘
혀니쓰쓰
양천구 목동

미네르반 진짜좋아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