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차 95000km 탄 차인데...

프로필

고슴도치
고슴도치
서초구 서초2동
매너온도
43.0°C
서초구에 자동차 수리하기 괜찮은 곳 있나요?

9년차 95000km 탄 차인데 기아 오토큐 갔더니 이것저것 수리해야 된다며 250만 견적을 내놓네요.
그래서 내역 받아 여기저기 확인해보니 굳이 당장 안해도 될것들~ 할 필요 없는것들 까지 끼워서 다 갈아라는것 같아서요ㅜㅜ

∙ 조회 382

댓글 11
2

고슴도치
반포앨리스
서초구 반포동

혹시 이미 가셨을려나요? 저도 거의 비슷한 상황(9년차,95000탔음)이라 당근마켓 찾아봤어요 에어컨이 하나도 안시원해져서 기아오토큐갔을땐 컴프레셔도 아무 문제없다고했거든요. 네이버에서 우연히 검색해서 갔는데 한번에 문제 찾아내셨어요.연세있으신 사장님 두분이 하시는데 경력도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무리하게 컴프레셔 전체교환 하지않고 벨브만 바꿔보자해서 바로 저렴하게 해결해주셨어요. 범퍼까진것도 기아에선 전체교환하라했는데 흔적도없이 수리햅주셨네요. 삼호가든 근처에 산돌카센터 가보세요. 실시간 댓글남깁니다 :)

2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고슴도치
재구
강남구 도곡동

꼭 서초구만 해당되어야 하는것이 아니면 선유도역 앞에 씨피코트 강추요. 사장님 아주 양심적이시고 해박하세요. 전 도곡동에서 일부러 간답니다^^

1
고슴도치
프리미엄라이프
강남구 개포3동

꼭 필요한만큼한 좋은 가격에 서비스 받을수 있는곳이 정말 드문거 같습니다..ㅜ 싸다모터스개포점 한번가서 견적 받아보세요.. 결정은 여러곳 다니시고 나서 해보시는걸로..

1
고슴도치
더하고더하기
용산구 원효로4가

병원가는거랑 똑 같아요. 알수록 절약도 되구요. 가까운 개인병원 가보는것처럼. 타 센타가셔서 문의하심 되구요.

잘 보시면 흐름이 있어요.
엔진룸쪽 어떤 탈거할때 함께 작업할것들..
예를 들어 엔진오일 교환시. 차를 리프트업 하니깐 하부 볼수있으니 그때 할수 있는 작업들 진행등. 흐름 타면서 하는것도 좋구요. 안전상 구동계 아니면 급하게 진행하지 않으셔도 괜찬아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