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외충격파ㆍ주사치료도 해봤는데 ...

이미지

프로필

태양
태양
달서구 월성동
매너온도
43.5°C
엘보로 요즘 고생하고 있어요ㆍ 정형외과 물리치료ㆍ

체외충격파ㆍ주사치료도 해봤는데 할때뿐이지 차도가 없네요ㆍ 한의원침치료 주사치료도 마찬가지네요ㆍ요즘 포기하고 자가로 스트레칭이나 안마등 ㆍ염증에좋은 음식도 골고루 먹고 있어요ㆍ 혹시 병원추천이나 엘보에 좋은거 있음 알려주세요ㆍ병은 자랑해야 한다길래 ~

∙ 조회 320

댓글 9

태양
포레스트피티스튜디오
달서구 대천동

아시겠지만 엘보는 테니스나 골프 등 라켓 운동하시는 분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근골격계 질환입니다 일반인 분들도 과사용으로 인해 올 수 있는 질환이며 팔은 매일 쓰시기 때문에 병원을 가셔도 통증이 줄어드는 건 그때뿐 계속 통증을 달고 사셔야 할 텐데 일상생활에서 개인이 해주실 수 있는 건 아이싱으로 집에서 통증 부위에 얼음찜질을 해주시면 염증을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 더 효과적인 방법을 알고 싶으시면 답글 주세요~!

태양
원더풀여인
달서구 월성동

저도 양쪽 팔꿈치엘보가 같이 와서 한의원치료 꾸준히 받았는데 효과가 없어서 아는 지인이 프롤로 주사를 10회 맞고 10년째 팔이 아프지 않고 있다고 권하길래 전 양쪽다 엘보라 석달정도 치료받았는데 지금 은 왼쪽은 괜찮고 오른쪽은 어쩌다 살짝쿵 아파요 주위 기까운곳에 포롤로 한번 치료한번 해 보는건 어떨까요. 사람마다 다 다르니... 전 지금 만족합니다.

태양
태양
달서구 월성1동
작성자

감사합니다ㆍ수영장은 코로나로 중단이라ㆍ 참고해보겠습니다ㆍ

태양
눈먼자들의도시(탈퇴)

거론하신것 외에 파라핀 요법도 있긴 합니다만 정형외과에 가보셨다면 이미 아실거라 생각되네요. 그외에는 대다수 근골격계, 관절관련 질환이나 통증등에는 꼭 수영이 아니더라도 물에서의 활동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수중에서는 부력으로인해 움짐임에 저항이 생기고 이것을 극복하고 움직여가는 과정에서 관절과 근골격 전반에 이로운 효과가 있죠.(이또한 잘 아실법한 내용)또한 수중에서의 활동은 일상적인 상황에서의 움직임보다 움직임 자체에 제약이 있을수밖에 없고(움직이는 속도의 면에서)이것은 공격적인 의미의 압력을 덜 가중시키기에 이 또한 움직임에 따른 압력을 덜어줍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