닦아내는데 실리콘에 끼는 곰팡이...

프로필

꽃바람
꽃바람
강릉시 교1동
매너온도
38.0°C
화장실 청소 어떻게들 하시나요? 저는 안쓰는 샴푸로

닦아내는데 실리콘에 끼는 곰팡이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이네요 날이 맑아 창문 다 열어놓고 락스물에 휴지뭍여 붙여놓았는데 이 방법 밖엔 없는걸까요? 마스크 쓰고 청소했는데도 어지러워요 ㅠㅠ

∙ 조회 803

댓글 34
1

꽃바람
바다사냥꾼(탈퇴)

치약으로 하세요

꽃바람
회산
강릉시 내곡동

실리콘에 끼는 곰팡이는 휴지에 락스적셔서 올려놓고 하루밤 놔두면 없어져요. 그동안 물뿌리면 안되요.

꽃바람
깜쥐
강릉시 교2동

아~ 그리고 문을 열어나도 곰팡이가 생긴다고 하셨죠
바람이 시원하게 통하지않서 그런것 같은데요
선풍기를 이용하세요
두세시간 틀어놓으세요 전기세 조금밖에 안나옵니다
곰팡이와 냄새 신경쓰는것 보다 났지않을까 싶읍니다 ~ ~ ^^

꽃바람
깜쥐
강릉시 교2동

삼퓨는 그닥~ ~ 향만 좋죠
락스는 성분이 인체에 아주나쁜영향을준다고 해서 저는 절대 사용을 안합니다(비염유발과 폐기능 저하시키는 원인이되다고 나왔더군요 )
저는 그냥 세탁세제로 매일 합니다 그리고 환기만 잘 시켜줘도
냄새 안나고 곰팡이도 안생깁니다

꽃바람
달다구리
강릉시 홍제동

요거 냄새도 안나고 바르기만하면 곰팡이 없어져요~

꽃바람
박샤크
강릉시 교1동

욕실청소는 영원한 여자의몫인가봅니다.
전 아이들에게 샤워하고난후 꼭 욕실도샤워해주라고 당부를 하는데요.씻느라 비누나 사람몸기름때가 그대로 욕실에 남아있잖아요.해서 씻고남 꼭 욕실도 샤워해주라고해요 그리고 창문열어두면 자연스레 말라서 자주 욕실청소안해도되구요.자그럼 제가 욕실청소 하는거 이야기 해볼게요.옛날 어른들이 치약으로 찌든때 닦는걸봤습니다.그걸생각해서 저도 가끔치약으로 찌든때 닦고했는데 일단 이닦는치약이라 안심이구요.헌데 예전에 신문보다가 이런글이 있더라구요.미국 큰차몰고다니는사람들 차에 콜라를 싣고다닌다고 혹시 차내부에 녹슬고 찌든때 끼면 콜라로닦는다고 순간 깜짝놀랐어요.먹는걸로 녹슨것이나 찌든때를 닦는다니 안놀래겠습니까.
이유가 뭐든 콜라 넘많이 먹는거 안좋은거 아시죠?가끔드시는건 괜찮겠죠?그래서 저는 콜라와 치약 일대일로 잘섞어서 욕실에 골고루 뿌려줍니다.그리고 삼십분정도 그냥 내버려두셨다가 시간지나서 욕실 물 따시게 볼라돌려두시고 삼십분지나는동안 뿌려둔내용물이 말라있을거에요 거기다 따신물 샤워기로 살짝 뿌려주고 솔질 합니다 그럼 뽀야시 해지고 개운해지죠 ㅋ 문질러주고 따신물뿌리고 그럼 보름간은 또 상쾌해지죠 ㅋ 이건 저의 소견입니다.다들 청소방법이 다르지만 왠만한두부들은 나름노하우들이 있잖아요.락스로하면 때는더 잘가겠지만 사실 청소하고남 머리어질어질해지잖아요.전락스 절대 사용안해요.먹다남은 콜라 맥주 안버리고 청소에 쓰는게 좋아요.혹시 치약도 비싼거 쓰신다면 그걸로 하지마시구요.아주아주 젤로 한걸로 하세요 아님쓰다가 남은걸로 하시구요.믿져야 본전이니 함시도해보심이 여자들의 숙명인 욕실청소 깨끗하면 상쾌하겠죠.ㅋ

1
꽃바람
겨울여행
강릉시 송정동

마트가면 젤타입의 실리콘청소용있어요 그것칠해 놔두고 하얗게 되던데요ㅎ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