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엄청 건조해요.. 아토피...

프로필

lilly
lilly
성동구 금호동3가
매너온도
44.8°C
아기가 이제 6개월 됐는데요.

피부가 엄청 건조해요..
아토피 초기 같기도 하고요..
다니는 소아과가 있긴한데...아토피를 전문적으로 보는 소아 피부과를 가보려고 하는데..
성동구 아님 그 근처 괜찮은곳이 있을까요??
추가적으로..지금 아토팜 크림이랑 오일 섞어서 발라주고있긴한데.. 추천해주실 제품 있을까요??
뿌리마쥬랑 네이처벨르는 별로였어요;;;

∙ 조회 362

댓글 17

lilly
세실리아
마포구 동교동

바꿔 먹인 분유는 파스테르 분유였던거 같습니다. 특이체질 아이에게 효과가 있는것 같았구요! 팔체질 한의원도 관심가져 보세요.!

lilly
세실리아
마포구 동교동

바르는 것 보다는 싱싱한 오이 강판에 갈아서 수시로 먹여 보세요. 노각 오이면 더 좋구요. 분유를 먹는 아기면 분유도 바꿔 보세요. 울 손녀 분유 바꾸고 심했던 아토피 피부 유아기를 잘 넘기고 2학년이 되었습니다. 노각에 관한건 인터넷 찾아보세요. 없을땐 오이로 대체하심 도움이됩니다.저는 마포구 인데 잠시 고대 병원 문병 왔슴다.~^^

lilly
poussin
송파구 송파2동

저도 제로이드 강추 드려요!!!

lilly
하이
광진구 군자동

전에 피부과의사분이 아토피는 음식을 가리지않고 골고루 먹는 것이 가장 좋은 치료법이라고 강의하신 기억이 납니다.

lilly
열심히살자
중구 장충동2가

음~~ 아토피 엄청 고민 많죠~~ 제 조카가 너무 심해서 그저께 병원가서 진료 받았는데 악건성 로션이랑 크림 처방 받았어요 . 근데 로션이랑 크림은 실비가 되더라구요 ~~ 실비되니간 듬뿍 빌라줄려고 2세트 구매했어요.
열심히 발라보고 알려 드릴게요~~

lilly
무봉
서초구 양재동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어성초가 진정작용 항염작용을 해서 저희집은 효과를 많이 보고 있어요. 어성초100프로 스킨을 사용합니다. 머리카락나는데만 효과있는게 아니구, 제 주변은 어성초로 아토피 많이 효과봤어요. 평생 아토피로 고생한 제 친구는 8년째 스킨처럼 사용하며 잘 지내고 있답니다. 어성초함유높은 스킨 추천요.

lilly
빠다미
성동구 행당제2동

아이에게맞는거 찾으세요~ 천연이라고 다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저희아이는 그맘때 아토피소견받아서 보습신경썼는데 오이보스 크림! 효과봤어요
더이상 피부 건조함 없어서 지금은 세타필 쓰고있어요! 다음엔 뉴트로지나 써볼까해요~ 아이피부에 맞는거 찾아보세요

lilly
절세미녀(탈퇴)

아이와릴리프 크림 추천해요
보습의왕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lilly
라마르
성동구 성수1가제2동
lilly
라마르
성동구 성수1가제2동
lilly
라마르
성동구 성수1가제2동

아이나코 마유크림

lilly
꾹이
성동구 행당제2동

제로이드 저도 추천합니다

큰병원 순천향대 소아과 추천하는데요
가면 피뽑고 알레르기검사받긴하는데
코로나로 병원방문은좀걱정되기도하네요~우선
보습에많이신경써주세요
보습뿐아니라 집 습도조절같은것도요~
땀도많이나니 잘씻기고 바로발라주세요

lilly
지나(탈퇴)

바이오더마 추천요~~ 고보습 하고 오일또는 바세린 코팅하듯 발라줘요~~ 자주 발라서 보습 잘해주는게 최선 인듯~|!!

lilly
또잉
성동구 금호2.3가동

좀 크고 새로 생긴 소아과에 가면 실비되는 로션 중에 제로이드md 나 아토베리어 있어요 그거 한통 사서 발라보세요 알러지 아닌 약한 아토피는 보습이 최선인데 실비되는 크림 듬뿍 바르는 게 젤 낫더라구요!

lilly
alice1121
중구 약수동

아기도 가려움에 힘들고 엄마도 고생이겠어요. 먼저 병원에 데리고 가는 것이 낫긴하겠어요. 그리고 저도 가려움증이 가끔 생겨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어니스트맘 카밍젤이랑 크림이랑 좋더라구요. 한 번 샘플신청해서 사용해보셔도 좋을듯해요.

lilly
봄날
노원구 상계10동

저는 로션이랑 여러가지 오일 쓰다가, 주변에서 호호바오일(핑크원더) 추천받아서 쓰고 있어요! 제품 순하고 좋은 것 같아서 지금 2통째 쓰는 중이예요.

lilly
카르마
성동구 금호동1가

긁어서 피나고 진물 나는게 아니면 병원 갈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토피가 의심되시면 아이에게 맞는 자극없는 로션을 찾으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아비노, 뉴트로지나, 세타필 등이 많이 추천됩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