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선물 하실 분들은 생각해...

이미지

프로필

asman9807
asman9807
수성구 지산동
매너온도
36.5°C
얼카전 스위치 가격 묻는 분 계시길래 올립니다+어린이날

스위치 선물 하실 분들은 생각해보실 부분.

적고보니 장문이라 요약 먼저 하면

특별한일 없는 한 8월까진 품귀계속되니 +주고 사는게 숙편할것 같습니다.

입니다. 부품공장이 정지상태라 답이 없어요.

소프트는 인터넷결제로 다운로드 구매 가능합니다.

아동선물용이면 다운로드판을 추천합니다

1.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닌텐도쪽이 주초에 빠르게 해당주 출하물건 품절을 외쳤습니다.
아마 예고된 신규공정 돌입위한 기존 부품축소화+중국 공장 가동중지의 여파가 쌍으로 온것 같습니다. 매주 늦어도 화요일 오후엔 공지올라오니 물량이슈는 저기 참고를 추천합니다

2. 지난 15년간 임천당이 보여준 자체 프리미엄유지를 위한 행보를 보면 기본 공급 최소물량+서프트합본 한정판위한 물량외엔 확장계약안한게 거의 기정 사실입니다. 그리고 지금 중국쪽 일부 재중지된 공장에 스위치 부품 라인 포함된 듯합니다.

3. 한국만 중고에 돈 십만씩 더 받는다. 일본은 안그렇다는 이야기 하는 분도 계신대 보이듯이 전매상, 국내에선 되팔렘이라 불리는 웃돈 얹어 파는 사람들이 일본에선 더 많습니다.
그외 구판(통칭 106이전모델/8월이전모델은 모종의 이유로 도 비쌉니다)은 아예 20만정도 더부르는 위치가 놀랍게도 양국 공통가입니다.

4. 모처에서 몇명이 모여 업체물량 중 일부를 떼어오잔 이야길 봤는데 결롬부터 말하면 불가능합니다.

디아블로 스위치판은 애초에 시도한 사람이 회사돌리는 사람+당시 마이너류로 인식되고 물량도 늠아서 가능했던 겁니다. 닌텐도 정식 국내입고분은 대원미디어가 ds유통할때부터 맺어온 관계문제로로 인해 대형마트가 우선물량 얼마 가져가고 남는건 수도권 판매상들이자기 파이맞추어 가져갑니다. 개인은 저 라인 물랑 건드리진 못해요.(기본 백단위 박스 떼기에 후속구매도 해야합니다) 결국 정가에 사려먄 어린이날 전까지 판매원잡고 매일 마트출석하거나 인터넷 눈팅해야합니다.

*차량있고 하루 버릴 생각 있다면 남원 같이 좀 미묘한 시도군구성 지역의 마트를 날잡아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어제 일이 있어 남원갔는데 롯데마트에 스위치 정가판매 3대 남은거 봣어요. 점원 말론 코너 상기고 들어온 물랑 고대로 남은거라고 합니다. 지역에 게임하는 사람이 없거나 우통라인이 다른대에 밀리는 경우면 이런식으로 정가판매가 남습니다)

하야간 개인적으론 현상황봐선 속편히 웃돈 마지노선 5~8만잡고 밀봉중고를 사는게 속편할 것 같습니다.(밀봉만 추천.개 봉품은 여러이유로 비추)

ㅡ 1시간 최저시급이 9천원 약간 안되니 웃돈주는거 10만원을 마지노선으로 잡고 10시간 이상 고생+스트레스 받을듯 하다 싶으면 웃돈주고 사는게 이득이란 상각입니다.

∙ 조회 758

댓글 3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asman9807
오고곡(탈퇴)

오고곡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asman9807
asman9807
유성구 노은1동
작성자

그리고 전용충전기 같은거 사지말고 처러리 3미터짜리 c타입 롱케이블이랑 pd충전지원하는 충전기 사는거 추천합니다.
정품충전기보다 충전도 빠르고 핸드폰에도 쓸수잇습니다.

정품충전기라고 돈 더 받는 사람 보여서 적는 마지막 팁입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