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지요
와 귀한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릉을 다녀온듯한 신선함과 편안한 휴식을 느끼게 해주셔서 덕분에 감사합니다 가까워도 찾지못했는데ᆢ핑게삼아 한번 가보겠습니다 ^^
학교때 소풍으로만 갔었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