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신길동·
요거는 아니고요 뒷쪽에 푸른색이 고사리네요
- 삼도2동·
이거 먹으면 죽나요 ?
- 신길동·
글쎄요 안먹어봐서ᆢ 뱀고사리라고 하네요
- 삼도2동·
제 친구가 못믿어서 제가 먹어보라고했는데. 죽진않겠죠 ㅡㅡ?
- 신길동·
잘 지켜보다가 상태가 이상하다 싶으면 얼릉업고뛰세요 병원으로ᆢ
- 삼도2동·
네
- 신길동·
고사리 많이 꺽어오세요~~
- 탈퇴 사용자
오늘저녁에먹어보시고 내일아침 해가보이면괜찮은거고 조상님보이면안괜찮은거겟죠?제가알기론안먹는게좋을듯합니다마는ᆢ😁
- 구좌읍·
고사리 아니에요
- 삼도2동·
먹으면 죽을까요 ? 친구는 먹고싶어하던데요 ㅡㅡ
- 구좌읍·
혹시라도 모름 먹지마심
- 삼도2동·
저는 안먹어요. 친구 먹여볼려고요 ㅡㅡ 막걸리에 ㅡㅡ
- 구좌읍·
독성있어요 먹지마세요
- 연동·
고사리가아니아고비라는건데안먹는게나아요
- 삼도2동·
고맙습니다
- 이도2동·
그냥 생으로 드신거세요????
- 삼도2동·
삶아서 말려야지요
- 삼도2동·
제가 아니라는데 끝까지 제주도 고사리라고 우기네요 ㅡㅡ
- 이도2동·
친구분 먹였다길래요ㅎㅎ걱정되서ㅎㅎ
- 삼도2동·
낼모레쯤 결과 나오겠죠 죽든가 살든가 ㅡㅡ
- 외도동·
웃겨죽음요
- 탈퇴 사용자
먹고 죽진않아요.입돌아가고 눈돌아가고 정신도 살짝 돌았다 다시오는데 한3일쯤걸릴껄요?ㅋㅋ
- 삼도2동·
ㅋㅋㅋ
- 용담2동·
고사리는 이제 입문과정 수료했다 생각했는데 요게 또 고사리가 아니라하심 ㅜㅜ 전 정말 멀었나봅니다 ㅜㅜ 고사리인줄... 어제 꺽은거 중에 요런게 있나싶기도 하고 아닌가 싶기도하고 컹~~
- 탈퇴 사용자
요술램프님은 이제고사리 확실히 구분 할수있는것 같은데요
- 용담2동·
ㅋ 전 오늘도 요거 고사리 이럴뻔요 ㅋ 사수님의 세심한 사후관리가 필요한 일인이요 ㅎ
- 삼도2동·
ㅋ
- 애월읍·
요새 이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나... 저도 않먹어봤지만 그래도 독성이 있는건데...
- 이도2동·
하얀 잔털있는 청고비는 일반고사리 보다 맛나조 이건 아닌듯,,,
- 용담2동·
제주도 고비는 쓰고 맛이 없다고 합니다. 고비는 울릉도 고비가 최고라고 합니다.
- 용담2동·
근데 자세히보니 봉지안에도 요렇게 생긴게 또 보이는듯요
- 삼도2동·
봉지안에 다 저거예요 ㅜㅜ
- 용담2동·
헉~~~~~
- 탈퇴 사용자
친구 다 줘요~막걸리안주로ㅋㅋ
- 용담2동·
ㅋㅋㅋ 죽나안죽나 경과 좀 보구그리해야지 않을까요? 알고나서 주면 살인죄성립ㅋ 본부님께서 친구주라하셨으니 청부살인 되겄네요 ㅎ
- 탈퇴 사용자
요술램프님 ..그리되는것까지 몰랐네요ㅋ소소한님 그거 친구주지말고 저 주세요 안그래도 요즘 내옆탱구리가 말을 안들어서 방법찾 고 있었는데 잘됐다!막걸리 두어병 사다 맛나게볶아 확 맥여버리게ㅋㅋ
- 용담2동·
헉~~~~~
- 용담2동·
술김에 본부님께서 드실수도 ㅋ
- 탈퇴 사용자
ㅋㅋㅋ그럴확률90%이상이죠.주당에 안주빨 이빠이라 내가먼저 쾍!!!요단강 건널지도~~ㅎ
- 탈퇴 사용자
고거도 고사리 먹을수있음요
- 신길동·
일단 먹으라고 한다음 매 끼니때가 지난후 전화를 해보셈. 전화 받으면 독 없는거임. -설사병 주의!-
- 삼도2동·
그렇게 말했어요. 먹다 디져도 모른다고요
- 한경면·
줄기쪽이 저렇게 털이 나있으면 안되는거 아니예요?아닌가??🤔
- 삼도2동·
아니래요
- 용담2동·
고사리 아니에요~ 드시고 탈나지 마시고 걍 버리셈~~
- 삼도2동·
고맙습니다. 버렸습니다
- 탈퇴 사용자
저의 신랑도 요번에 두릅을 꺾어왔는데 가시가 너무 길어 삶아도 죽지않고 그냥 먹었다 호되게 당했네요 경험입니다
- 삼도2동·
저 드릅밭발견했어요 ~
- 애월읍·
많이 웃고갑니다 (당근님들 핫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