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부터 무슨일인지??
초밥먹으로 기달리고있는데 경찰차 10분넘게 대기하고있네여 보통 차도에 저렇게 세워놓지않는데 말이죠 사고났나??
주안5동·생활/편의·주말이라서 cgv 시민공원 예약하고 갔는데 옆자리앉는 커플이 앉으면서부터 팝콘 부스럭 거리고 밖에서 사온 과자도 부스럭거리면서 1시간 먹더니 콜라 얼음을 빨대로 부스면서 거슬리게하더라고요. 영화도 재미없고 거슬려서 나왔는데 생각해보니 화가 납니다. 남의 일주일을 망친 걸로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다신 안갈 것 같아요.
기분 안좋으세요? 옆자리 커플은 성격도 나쁘고 못 생겼고 짝도 금방 헤어질거 맞고~~~ 콧구멍도 벌렁거리는거 하고 빨대 빠는것도 재수없게 쬬~옥 그렇죠? 아마 원형탈모도 있었을거에요 ㅎㅎ 그러니까 스트레스 풀고 달달한 믹스커피 한잔 어때요 오늘밤 하늘에서 미르님을 위해 별빛이 빛날거에요 ㅡ
감사합니다 ㅎㅎ
팝콘이나 콜라는 영화관에서 파는건데 그것마저 머라하시면 집에서 혼자보셔야죠ㅠ 물론 밖에서 사온 과자봉지소리는 커플분들이 잘못한게 맞지만용 ㅠ
먹는걸 뭐라고하는게 아니라 조심히 먹을수 있는데 쩝접소리를 내면서 영화소리가 안들리게 먹어서 거슬렸다는거구요 콜라 얼음을 먹지않고 빨대로 툭툭치고 돌리고 하면서 영화에 집중 안되게하니까 거슬린다는 것 입니다. 스트레스 풀려고 1주일 기다려 예약하고 간건데 그런분들 옆에 앉아보세요. 사소한 행동이 남한테는 1주일을 망치게 하는 행동이 될수 있지 않은가라는 생각을 해본 거에요.
매너가 없는 관객을 만나셨네요.. 우린 그걸 지켜야할 공중도덕이라고 하죠..
시민공원역 cgv는 지하라 잘안가게됨 찾아가는것도 불편함
저도 인천점 갔는데.시민공원 있다고해서 가까워서 가봤어요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주말보다 평일에 자리 텅텅비어있을때 가시면 개꿀입니다 옆앞뒤 아무도 없는 자리 개꿀입니다 시민공원 씨지브이 그나마 사람없는편이라 조용합니다 다른곳은 사람 더 많아서 더 북적이고 신경쓰일걸요? 저는 평일가서 완전 전세내면서 개꿀 즐기다왓엇눈데 ...ㅋㅋ
인천점 많이 갔는데 오히려 더 보기 좋아요.
무슨영화보셧어용!
불편할것도 많고 거슬릴것도 많으신 분이네요 조그만 둥글게 사시면 좋을듯함 혼자인엔 이유가 있는법
초밥먹으로 기달리고있는데 경찰차 10분넘게 대기하고있네여 보통 차도에 저렇게 세워놓지않는데 말이죠 사고났나??
주안5동·생활/편의·병원을 어디로 갈까요
도화1동·병원/약국·25년 9월에 갑자기 나타난 흰색 여자냥이인데요.. 애가 애교도 많고 말도 많아서 자꾸 애옹애옹거리고용.. 쫌 시끄러울수있지만ㅠㅠ 막 사람몸에 부비부비하는 애교냥이에용!! 누가 키우다 버린것 같으면서도 길냥이 같기도하고.. 지금은 겨울이라 추워서 그런지 몰라도.. 환기시킬겸 창문 방충망 열어놓으면 어디선가 야옹거리면서 집에 들어와요ㅠㅠ 전 작은 원룸이고 일다녀서 키울수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꾸 신경쓰여요ㅠㅠ밖에 집만들어주고 핫팩넣어줘도 대장냥이랑 수컷냥이들이 들락날락거려서 그런지 못자더라구요ㅠㅠ 작은 소리에도 깜짝깜짝 놀라서 피하다가 다시 다가와서 부비부비하고...귀여우면서도 안쓰럽습니다ㅠㅠ 만약 좋으신분이 계시다면...댓글달아주시면..흑흑😭 뭐 일단 냥이 밥이랑 물은 보일때마다 주고 있습니다..
숭의동·반려동물·관리사무소에서 이런 것도 해결해주나오...?
십정동·고민/사연·어떡해 가는건가여ㅜㅜ... 종류는 이건데 조명가게 부턱대고가야하는건지
주안6동·이사/시공·와이프가 태국인이고 인천에 거주한지 8개월쯤 되가는데 너무 외로워 하네요. 주변에 친구도 없고 저는 일때문에 바쁘다보니 더 그런거 같아요. 소일거리라도 찾아주면 나을까 싶었는데 F6비자 준비중이라 그것도 어렵네요. 비슷한 처지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한국말은 아직 서툴지만 영어는 수준급이예요. 주변에 비슷한 상황이신분 계시면 친구라도 찾아주고 싶네요.
주안1동·고민/사연·현타 많이오네요 밖에서 일하니 춥고힘들고 최저시급 안나올때도 있고 나이는 점점 먹는데 미래가 없네요 32살인데 사고 위험도 크고 ㅠ 배달 단가도 2천원대 부담없이 안정적 으로 최저시급이라도 받으면서 일하고 싶네요
주안8동·고민/사연·요즘 교복 판매 많은 시기인데 판매하실때 조심하세요ㅠㅠ 교복 판매할 때 무례하거나 불쾌한 연락 받으면 대화 내용 캡처 해두고 바로 차단,신고 하 세요! 다들 안전하게 거래해요!
주안동·생활/편의·수봉산에 너구리인지 라쿤인지 두마리 목격 해써요 어떡해온거지요? 또 보신분 있을까요?
용현1,4동·일반·1~2달 정도 일을 쉬게되었습니다 뚜벅이 30대 남자고요 주변 사람들이 자꾸 혼자여행을 가보라고 권하네요 잘 모르겠어요 경제적으로 그렇게 풍요로운것도 아니고 무기력감이 많이 온 상태인데 그걸 이겨보려고 집에서 나가고자 작년부터 여러 맛집 명소들 둘러봐도 항상 허무하더하더라고요 뭐하러 내가 혼자이럴까 싶은 ... 그나마 부담없이 가볼만한게 강원도 1박 정도일거 같네요 해외는 한 번도 안가봤습니다 이 상태에서 어디 가봐야 별 다를게없겠죠?
도화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