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좀 잡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바퀴벌레 잡아주실 분 구해요ㅠㅠㅜㅠㅠㅠ 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만원 드립니다……..
일산동·생활/편의·일산 1동 꿈자람터에서 5월부터 진행하는 예술프로그램 소개해요. 월요일 4시 반에는 마을 나무숲에서 진행하는 미술융합 프로그램. 수요일 4시에는 단편웹툰 만들기를 11월까지 30차시로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함께돌봄 <꿈자람터>에서 확인하세요 https://cafe.naver.com/bluezys3u
바퀴벌레 잡아주실 분 구해요ㅠㅠㅜㅠㅠㅠ 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만원 드립니다……..
일산동·생활/편의·초등생 남자아이 돌봄과 집안일하고. 아이 식사도 챙겨주고 집에 CCTV도있고.. 뭐 그건 서로 있는게 훨신나으니까.. 그리고집 안에 할머니 할아버지도있다 하고, 두 노인네가 돌아다니고 말시키면 5분도 쉴틈이없을게 뻔하쥬~~ 요새 이렇게 일하면 시간당 13000원 적당힌건가요??
탄현동·일반·문득 든 생각인데 조종사를 준비하는 혹은 항공사 입사를 준비하는 분들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 줄 수 있을까해서 글 남깁니다. 뭐 바라는건 없구요 젊은 기운이나 받아가려구요^^ 아무거나 물어보세요. 아는데까지 답변 드릴게요.
주엽동·고민/사연·요즘 당근에 스투시, 몽클레어 같은 브랜드 짝퉁 파는 업자들 왜이리 많죠? 조만간 짭 파는 아이디들만 골라서 박제 해놔야겠어요 ㅎㅎ 설마 그래도 어느정도껏 짭이겠지...하고 얼마나 찐처럼 보이나 한번 사볼까 했는데... 물건 받자마자 오 마이 갓!! 내가 살다살다 이렇게 저질 짭은 첨봄 ㅋㅋ 직거래 무조건 안되고, 택배로만 하는데... 너무 짭티가 많이 나서 안산다니까 왕복 택배비 8000원? 내 라고 교환 환불 안된다고 지랄하고... 요즘 당근 수준 점점 짭시장으로 변해가는듯 게시글에 짭이라고 써놓던가... 짭 판매자들도 구리니 짭이라고 안쓰겠지만... 다들 이런 물건 절대 사지마세요 ㅎ 택배로만 하는건 테무나 알리에서 짭 사서 비싸게 파는거에요 ^^
주엽2동·동네사건사고·얼마전 처음으로 땅콩빵 먹고 뿅가서~~ 너무 맛났어요^^공유해봅니다. 첫 만남♡ 지나가다가 어떤 분들이 너무 맛있다며 드시길래..나도 모르게 멈춰서 주문 땅콩빵에 땅콩이 미친듯 박혀있더라구요.. 근데 너무 많이 넣으셔서 국내산 아니죠? 했더니 ...심지어 국내산..땅콩껍질까지 있는 땅콩빵. 저는 처음 먹어봅니다. 오늘은 계란붕어빵 먹었어요. 제가 당이 좀 높은 편이라 건강식단 위주로 먹는데.. 너무 좋았네요^^ 내일은 치즈파스타붕어빵 먹으러 간 예정. 건강한맛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공유해봅니다. 아이가 중학생인데 건강간식으로 넘 좋네요!
일산동·맛집·지금 6시 8분.. 야당동 물 왜안나오죠? 또???
야당동·동네사건사고·빵 좋아하는데 새로운 곳도 가보고싶어서요 기왕이면 추천받아 가고 싶어서 빵집 아시는 곳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저는 블랑제리 에비타숑 하고 레이크빵집 , 브래드앤밀 가봤어요.(브.밀. 은 식빵전문점) 아 안스베이커리는 너무 유명해서 말 안해도 되겠져 히히히 는 에그타르트 전문점인데 이곳도 맛있었어요 빵이 맛있어도 좋고 인테리어가 예뻐도 좋고 전문점도 좋고 좋은 빵집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1동·맛집·와… 어제 밤늦게 올린 글인데 아침에 보니 인기글 1등이라니, 댓글 많이 남겨주셔서 놀랐어요! 혼자 일하는 고독한 개발자라 글재주가 없다 보니, 간만에 올린 글이 본의 아니게 오해를 불렀던 것 같아 이렇게 다시 정리합니당. 술자리에서 “북한은 사실 파주다”라고 한 친구는 원래 재치 넘치는 장난꾸러기 친구예요 ㅋㅋ 그냥 다 같이 웃고 떠드는 분위기였고, 파주를 주제로 던져진 유쾌한 농담으로 한바탕 웃음을 나눴던 상황이었어요! 확실히 같은 문장도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시선이 다를 수 있다는 걸 새삼 느꼈네요. 저는 파주에 사는 게 너무 좋아요! 댓글로 파주 장점 적어주신 분들 말씀도 완전 공감합니다. 강남은 너무 복잡해서 다시 살고 싶지 않고, 파주는 도로·공원·환경이 다 마음에 들어 정 붙이고 사는 중이에요. (며칠 전 단수만 빼고요 😂) ㅡㅡ 아래 원문 ㅡㅡ 얼마전. 일산, 고양시 덕이동의 전원주택에 살다가.. 더 먼 곳, 파주로 이사를 했다. 전원주택이 좋아 보여 이사를 했었는데... 1년 살아보니, 오래전 살았던 양평 전원주택보다는 정반대였다. 워낙 오래된 집이기도 했고.. 야당역 근처의 괜찮아 보이는 빌라로 이사를 마치고 이제 석달이 지나고 있는데, 이전 전원주택의 주거환경이 워낙 열악했던 탓이지.. 이사한 이 집은 마치 천국같이 느껴진다. (워낙 오래된 전원주택이었는데, 도시가스가 아닌 심야전기였다는.. 50~60 넘는 전기세 폭탄! ㅎ 밤에는 온갖 애완 바퀴벌레, 2층 테라스에는 청개구리 놀이터, 겨울에는 들녘 거센 시베리아 냉풍이 방안 가득.. ) ...... 지난 9월 말. 오랜만에 강남 친구들 모임에 다녀온 적이 있었다. 모처럼의 친구들 모임이라 격없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한달전에 파주로 이사를 했다는 소식을 전하니 친구 한명이 말을 꺼낸다. '아.. 파주? ... 그런데, 거기 사실 북한이잖아. ' '???' (헐.. 그러고보니 파주가 북한과 가장 가까운 도시라, 그러..네?! 그런가? ) 그리고 이 친구, 다음 말이 걸작이다. 'ㅋ 동무! 오랜만에 남조선 오니 어떠네?(북한 사투리로… ㅡㅡ) 파주가 북한.. 인가요? 흠...
야당동·고민/사연·제가 금을 좋아해서 ㅋㅋㅋ 금 악세사리를 사려고 돈을 모았는데 순금까지는 부담이고 18K 목걸이 먼저 하나 맞추려 하는데 제품 이쁜거 많은 곳 있나요?
대화동·일반·가족중 한분이 서현프라자 7층에 있는 헬스장 다니시는데 앞에 군인 한분이 장총?아마 K2아닐까 싶은데 매고 서있다고 하더라고요. 무슨 일인지 아시는 분…? 헬스장 분들 다 무서워했다고 하더라고요.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주엽2동·동네사건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