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는 축구를 매일매일 ...

이미지

프로필

진심육아
진심육아
하남시 미사2동
매너온도
36.9°C
축구⚽️ 함께 할 초1~2학년 친구 모집해요!!!

저희 아이는 축구를 매일매일 하고 싶어하고 공만 있음 어디서든 놀 수 있는 축구 마니아에요.

6살때부터 쭉 실내 축구장 50분 수업을 다녔는데 이제 아이도 크고 활동량도 많아지니 실내보다는 실외에서, 더 오래 뛰게 하고 싶어 축구 교실을 많이 알아봤어요.

몸 풀고 간단한 스킬 조금 익인 후, 20~30분인가 남겨두고 경기를 하니 한참 재미있을 때 끝나는 거에요. 아이는 늘 아쉬워 자리를 못뜨더라고요. 그건 다른 아이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 보였어요.

그래서 맘 먹고 알아보니 야외에서 더 오래 수업하는 선수반이라는 것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저희 아이는 다니는 학원이 많아서 일 주일에 한 번 뿐이 수업을 할 수가 없어요.

이리저리 또 찾아보니 일주일 한 번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두 시간 신나게 공을 찰 수 있는 수업이 있더라고요. 하남 종합 운동장에서 수업을 하고 차량 운행도 한대요. 비가 조금 와도 먼지가 좀 있어도 심하지 않음 그냥 눈도 비도 맞으며 축구를 한대요.(날씨가 아주 궂은 날은 실내 축구장에서 수업을 하고요.)

제가 생각하던 딱 그런 곳이었어요. 그래야 아이들이 면역도 생기죠. 숨이 끝까지 차도록 땀 흠뻑 흘리며 뛰어봐야 스트레스도 풀리죠.

원비도 비슷해요. 지금 다니는 곳보다 수업 시간은 더 긴데 말이에요. 그럼 절반인거나 미찬가지에요. 차량은 무료구요. (단, 첫 수업에 유니폼을 구입해야해요.)

아이가 이 수업을 너무너무 듣고 싶어 하는데 1~2학년 저학년 반이 없대요. 그래서 모집해봅니다.
우리 아이 소원이래요 ㅠㅠ

6명이 모이면 금요일 반을 만들어 줄 수 있대요. 개인적으로 요일도 딱인 것 같아요. 친구들 많이 모여서 아이가 원하는 수업 꼭꼭 들을 수 있음 좋겠어요~
제가 여섯명 모이면 연락 달라고 부탁해 놓았어요.
사진 속 번호로 문의하시면 되어요.

요즘 날아 좋잖아요~~ 축구하기 참 좋은 저녁이에요~
친구들아 같이 축구하자~~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 조회 49

댓글 0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