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에 배달 중국집 맛집 있나요??
음식같지도않은 쓰레기중식 그만먹고싶네요 리뷰는 다 맛있다고해서 시켜보면 역시나... 혹시 알고계신 보물같은 중국집 있으시면 공유뷰탁드립니다ㅜㅜ
동패동·맛집·안녕하세요 20대 중반 풋살하기 좋아하능 친구들입니다! 풋살 구장을 예약해뒀는데 인원 3명이 부족해서 취소할 위기입니다! 같이 공 재밌게 차실 분들 구합니다! 날짜:3월 31일 오후 8시-10시 입니다 장소: H 풋볼클럽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산로 257-4(덕이동)
ㅠㅠㅠㅠㅠ 다음에 같이해요!! 인원 마감 됐습미다 ㅠㅠ
음식같지도않은 쓰레기중식 그만먹고싶네요 리뷰는 다 맛있다고해서 시켜보면 역시나... 혹시 알고계신 보물같은 중국집 있으시면 공유뷰탁드립니다ㅜㅜ
동패동·맛집·아니 원피스랑 자켓 세트인데 상세사이즈 안적어두고 자켓 안에 원피스 넣어놓고 사진 찍어뒀길래 원피스 사이즈 물어봤더닠ㅋㅋ 딱봐도 짧아보이지 않냐며 신중히 연락하라네여 ㅋㅋㅋ 그래놓고 차단 ㅋㅋㅋ 원피스가 반 접혀있는건지 아닌건지 제대로된 디자인도 못보고 길이만 물어보고 맞으면 살랬더니만 ㅋㅋㅋ 사진을 따로 찍어 올릴 정성도 없고 사이즈 올릴 정성도 없으면서 물건 팔리길 바라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거래 하면서 이렇게 어이없는사람 첨봅니다 ㅋㅋ 퉤퉤퉤
목동동·일반·쓰레기봉투가 벌써 없다고 하는거 보니 딴 지역이랑 비교되네요 그냥 아무 봉투에 담아서 버리는 사람들 늘어나지 싶은데 파주시는 뭐하나 모르겠네요 돈쓸궁리만 잘하고 일 잘할생각은 안하네
동패동·생활/편의·보통은 구매자가 여러가지 사기당하기가 쉬운법인데 방금전 판매자인 저도 사기가 의심되는 일을 겪어서 공유합니다. 어제 제가 올린 가전제품을 구매하겠다며 전화번호 물어봐서 알려줬어요. 구매자 전화번호도 알려달라니까 다시 연락하겠다며 채팅을 종료. 조금전 남편이 폰번호를 알려줬다면서 낼모레 구매하러 오겠다고 문자가 왔어요. 거래 시간도 정하고나서 예약금을 좀 받을까 하고 문자를 보내려는데 상대방이 구글에서 네이미주몰? 이란데 제품을 올리면 거기서 구매하겠다고 하는거에요. 거기 상품권인지 적립금인지가 있다면서요. 게다가 제가 판매한 금액보다 3만원 더 비싸게 올리면 그 금액으로 사겠다며 절 꼬시는데 척봐도 너무 이상해서.. 당근페이나 현장에서 이체하는것만 하겠다니까 구매취소하겠대요. 하. 진짜 당근에 이런 얘기로 첨 글써봅니다. 다 조심하세요
탄현동·일반·택시비도 약 14만원정도 나오는데 3-4만원 아끼고 차에서 흡연하고 말도없이 가달라네요 장난치시는거겠죠?ㅋㅋ
와동동·고민/사연·몇십만원짜리 사는데 예약금 걸어야된다해서 사용감좀 보여달라니까 다른분에게판매하겠다네요;;; 난감하네요...;;;;;;;;. 다른상품파는거중에 가방판매하던데 글은 전체적으로 사용감적다고써있는데 보면 가방밑에 빵꾸나고 얼룩있구만......흠.... 도대체 사용감적고많고 뭘믿어야되는걸까요;;;;
운정1동·일반·아톰이라는 분이랑 거래했는데 제가 상세정보 사이즈 다 적어놓은거 안보고 구매하시더니 사이즈 안맞다고 저한테 화풀이하고 온도 깎아놨어요 ㅠㅠ 조심하세요 ㅠㅠ 생각 없는 분들 많아요.. 그냥 만나는거 자체가 피해보는거라 생각이 들어요ㅠㅠ 억울하다
탄현동·일반·집에 큰 아이가 밥도 잘 안먹고 계속 토만해서 병원을 갔더니...(냐옹이입니다.) 신장 수치가 이상해 보인다고(급성 신부전인듯 하다며..) 입원 시키고 수액 맞자고 해서 토요일에 입원시켜 오늘 데려왔는데... 50만원 이군요.. 저번엔 뭐 이상한거 주어먹고 토해서 병원갔더니 30만원이였는데.... 한달안에 동물병원에다가 벌써 80만원을..ㅠ 아프지만 않다면야 좋지만=_= 그래도 ㅎㄷㄷ 하네요ㅠㅠ 보험도 없고..
와동동·일반·아파트 단지에서 지상주차장으로 들어가려는 차가 있길래 인도쪽에서 걷고 있었는데 차가 갑자기 제 쪽으로 와서 저를 살짝 쳤어요 팔꿈치가 사이드미러에 받쳐서 사이드미러가 살짝 접혔고 (어두워서 못 봤지만 상대 차주분께서 사이드미러 피는? 미는 소리 들음) 저는 차가 제 쪽으로 오길래 놀라서 급하게 피하느라 슬리퍼가 벗겨졌습니다 사고가 나면 바로 창문을 열고 괜찮냐고 물어보실 줄 알았는데 차주분께서도 당황 하셨는지 3초 뒤에 창문을 열고 괜찮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는 처음 차에 치여봐서 놀랐고, 당황해서 괜찮다고만 하고 바로 자리를 떴습니다. 어두운 밤에 치여서 부러지거나 깔린 곳은 없으니 연락처를 받은 것도 없고, 차 번호판도 못 찍었어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냥 넘어가면 될까요? 팔꿈치에 작은 타박상만 입었습니다. 정말 몰라서 여쭤보려고 글 썼습니다...
운정1동·고민/사연·다친고양이 잡지도 못하고하는데...보호소에 연락해야할까요... 피는 굳은것 같은데 저 상태로 놔둬도 괜찮을까 싶네요ㅠㅠ
탄현동·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