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에서 활동하고 있는 초보자들...

프로필

탄산수소나트륨
탄산수소나트륨
파주시 와동동
매너온도
37.8°C
운정에서 활동하고 있는 초보자들이 모인 풋살팀에서 팀원을 한명 모집합니다.

운정에서 활동하고 있는 초보자들이 모인 풋살팀에서 초보자분들을 모집합니다. 매경기 최소 12명, 최대 21명으로 진행합니다. 18명 이상시 3파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스트로 참여해보시고 팀 가입 가능합니다.
한명 모집합니다.

1. 팀 명

》 없음. 미정.

2. 현재 팀 회원수

》 24명

3. 장소

》파주시 동서대로 700, 싸커스토리.

실내 풋살 구장입니다.

4. 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6시 ~ 오후8시.

5. 현재 주연령대 (나이)

》 20대 후반 ~ 40대 후반. 평균 연령 30대 후반.

10대와 20대는 받지 않습니다.

6. 실력 / 매너

》 Only 초보자만 / Must 최상

밑에 자세히 적겠습니다.

7. 회비

》 팀 전체 인원에 따라 변동 있습니다.
2시간 기준 / 최소 5,000원. 최대 8,000원.
회비 월 단위로 걷어서 진행합니다.
(월 4회 진행 20,000원 / 월 5회 진행 25,000원)

8. 연락처

》 댓글 또는 채팅 남겨주세요.

9. 드리는 말씀

》우리 팀의 특징 두가지.

첫번째.
모집 조건 명확합니다.

(1) 처음 시작하시는 분. 축구나 풋살에 관심은 많은데 실력이 없으신분. 못 하시는 분(핵직구).

(2)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싶은데 어느 팀에 가입하기에는 실력 때문에 민폐같고, 체력 때문에 부담되고, 실수 때문에 창피할까봐 걱정되고 두려우신 분, 그래서 친구들 아니면 공 못 차시는 분.

(3) 실력, 나이에 상관 없이 눈치 보지 않고 즐겁게 공 차고 싶으신 분.

(4) 승부욕보다는 남을 배려하는 매너를 갖추신 분.

이 네가지 조건에 모두 부합하시는 분들만 모집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매경기가 끝나면 참여한 인원을 상대로 익명 투표 진행합니다. 위험할 정도의 강한 슛팅, 격한 몸싸움, 과격한 플레이, 거슬리는 언행으로 마음에 상처를 입힌 사람을 투표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해당하는 사람이 없으면 지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 경기에서 3표 이상 득표하면 경고 1회이고 이렇게 쌓인 경고가 3회를 초과하면 더 이상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유롭게 의사를 표시하라고 해도 분위기를 망치거나 일이 커질까봐 꺼려하는 분들을 위해 만든 제도입니다. 고자질과 저격의 개념이 아니라, 주관적일 수 밖에 없는 팀의 취지 및 기준에 맞추기 위해 서로 의사를 전달하고 맞춰가자는 의도 입니다.
또한 매달 주기적인 설문조사로 팀원분들의 의견 반영하여 개선해나가고 있습니다.

말씀드렸지만 초보자를 위한 팀입니다. 실수해도 타박 주는 사람 없고 체력이 안되서 못 뛰어도 답답해하는 사람 없습니다. 지인들로 시작한 팀이 아니라, 애초에 명확한 취지를 가지고 사람을 모아 시작한 팀 입니다.
간혹 그냥 한경기 하고 싶어서 연락 오시는 분들 계신데, 제발 그러지 마세요. 여기 말고도 다른 팀들 많습니다. 초보자라고 해놓고 와서 잘하시면 "정말로" 경기 도중에 바로 회비 환불해드리고 배웅해드립니다.

초보자분들 걱정마시고 댓글 남겨 주세요. 무엇을 걱정하시는지 알고 있습니다. 지금 한번 용기내시면 그 용기에 실망하지 않으실겁니다. 그만큼 분위기 좋다고 자부합니다.

찔러보기 식으로 연락주지 마시고 정말 공 차고 싶은데 실력 때문에 망설이셨던 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풋살화 필수, 개인음료 지참입니다.

*모집 글 꼭 읽어보시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글에 작성된대로 초보자분들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라는 기준이 모호할 수 있기 때문에 위에 4가지를 명시했습니다.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축구에 대한 생각도 다르겠지요. 누구 말이 맞다 틀리다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모두 존중합니다. 초보자든 아니든 그냥 즐겁게 차면 되는거 아니냐, 저는 과격하게 안하고 즐기면서 한다, 이런 말씀 많이 하시는데 그럼 그런 팀 찾아 가시면 됩니다. 왜 굳이 공 처음 차보는 초보자분들 모집한다는 팀에 오셔서 맞춰서 차주시겠다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실제로 저희 팀에 공을 처음 차보시는 분들도 계시고 패스가 이어질 때보다 끊길 때가 더 많습니다. 체력이 좋지 못해서 계속 뛰지 못해 걷기도 하고 공 잡으면 그냥 냅다 차기도 합니다. 다 상관 없습니다. 취지가 그러니까요.

저희는 "그냥 즐겁게 운동하자" 가 아니라 "초보자들끼리 모여서 눈치보지 말고 즐겁게 운동하자" 가 목표입니다. 저희의 취지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가르치려고 하지 마시고 그냥 존중 바랍니다.

팀의 취지를 이해해주시고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 따로 홍보 댓글 다시는 분들은 모두 신고처리 합니다.

∙ 조회 272

댓글 13

탄산수소나트륨
망고라면
파주시 야당동

가입문의드립니다!

탄산수소나트륨
오딕이
강서구 방화동

초보인데 같이 운동 할수 있을까요?

탄산수소나트륨
오딕이
강서구 방화동

안녕하세요

탄산수소나트륨
야옹
파주시 운정3동

유산소 운동으로 체력도 기르고 싶고 풋살에 관심은 있으나 경기 규칙 잘 모르고 한번 도전해 보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탄산수소나트륨
해우리
파주시 다율동

초보라 너무 공감갑니다 ㅠ 혹시 자리 있을까요?
당장 없으면 나중에라도 꼭 가입하고싶습니다

탄산수소나트륨
당당근
파주시 운정5동

안녕하세요! 가입 문의 드립니다~!

탄산수소나트륨
유니버스
파주시 당하동

풋살 초보라 제가 딱 원하는 팀인데 지금 발목 부상이라 당장은 하지 못하는데... 가입이 될까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탄산수소나트륨
km8966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

안녕하세요, 풋살 왕초보입니다. 가입문의드립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