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구 곳곳에 걸려있는 경기도의...

프로필

브로콜리
브로콜리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1동
매너온도
37.3°C
수지를 도배하고있는 경기도의사회 노란현수막

수지구 곳곳에 걸려있는 경기도의사회 노란현수막 저만 보기 불편한가요? 아무리 허가받은 현수막이라지만 너무 도시 전체를 도배하고 있어서 보기 안좋은거 같아요. 현수막 지정 위치 뿐만 아니라 마구잡이로 이중삼중 걸어놨던데 허가 받은 현수막인지도 의심스럽고 허가해준거라면 이런 무분별한 현수막 도배를 허가 내준 기관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월요일에 구청에 문의해보려고 하는데 저만 이런 의견인지 궁금해서 여쭙니다.

* 왜인지 모르겠지만 문의 결과 쓴 글 삭제당했는데요 아마 누가 신고 했겠죵? 아무튼 결론은 집회법 때문에 현수막 철거할 법안이 없다였고 국회에서 법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할수 있는일은 경기도의사회, 국민신문고, 국회청원, 용인시의회, 경기도의회, 지역구의원 사무실에 민원을 올리는 방법뿐이다 입니다. 국회 홈페이지의 국민동의청원이 가장 좋은 방법같네요…

∙ 조회 1348

댓글 26
25

브로콜리
느티나무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쓰레기현수막 철거해야

브로콜리
나하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생각없이 짜증만 나게하는 문구부터 상관없는 시민들이 불편해하는 내용까지 승인해준 기관이 더 문제죠 의사협회야 원래 이기주의 집단이구 ㅡ 일정 구간마다 덕지덕지 붙이는것도 지저분하구

브로콜리
수지풍덕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2동

그 현수막 간호사법때 한거에요...수지구 민주당 국회의원 저격한겁니다. 과한 감이 있죠

브로콜리
삼삼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2동

저는 우리나라 현재의 의료의 질이 세계 최고 수준으로 좋은 것인데 이걸 정부가 정치적으로 이용하며 국민들을 호도하고 있는 문제가 매우 위험하고 심각해보입니다. 이런 방법으로라도 업계의 진실을 알려서 우리나라 의료 시스템을 지켜야 한다고 생각해요. 나쁘다고 부각된 의사들 있지만 어느 분야든 나쁜 의사들보다 부도덕한 부류는 적어도 100배 이상으로 많다고 봅니다. 필수과는 희생해온 의사들이지 아무도 그들에게 욕할 자격 없어보여요. 그들을 욕하고 탓하고 싶다면 우리나라 필수과 현실에 대해 유튜브라도 찾아보시길 권합니다.

브로콜리
젠제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정치인 현수막도 싹다 철거했으면 좋겠네요.

브로콜리
솔령재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의대증원문제와 의사면허 유지 문제는 각기 다른 사안이라고 알고 있어요
저는 현재 의사협회가 내걸고 있는 의사면허정지 또는 취소에 관한 법률을 막겠다고 길거리에 걸어둔 현수막은 정말 짜증나요 내용을 보면 말같지도 않구요 그럼 의사자격증은 범죄자한테도 허용해야 하는 건가 싶어서요
현재 문제가 되는 의대 증원은 별개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저놈의 현수막이 의사에 대한 악감정을 부추겨놔서 ……

브로콜리
신봉동아줌마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저도 이거 볼때마다 눈쌀 찌푸려집니다 의도가 아무리 좋아도 정도껏 해야지

브로콜리
브로콜리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작성자

왜인지 모르겠지만 문의 결과쓴글 삭제당했는데요 아마 누가 신고 했겠죵? 아무튼 결론은 집회법 때문에 현수막 철거할 법안이 없다였고 국회에서 법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할수 있는일은 경기도의사회, 국민신문고, 국회청원, 용인시의회, 경기도의회, 지역구의원 사무실에 민원을 올리는 방법뿐이다 입니다.

브로콜리
싱그리
용인시 수지구 상현2동

제발 현수막 철거 원 합니다
제발 국민 핑계 대지 않았으면 합니다

브로콜리
simon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의사뿐만아니라 국회의원들 평상시 현수막도 꼴뵈기싫네요. 공원생기고 노령연금주는것도 마치 지가 다한것마냥 시시콜콜 현수막올리고 뭔 정부욕하는것 대통령욕하는것도 현수막올리고... 아니 동네교차로가 자기들 낙서장인가요?

브로콜리
인동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지지하지 않습니다...

브로콜리
재재FnB
서초구 서초동

뭐든 정도껏 해야죠

브로콜리
4461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저도 볼 때마다 불편했어요. 의사라는 집단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도로마다 도배를해도 방법이 없는건지....

브로콜리
삼삼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2동

전공의 문제와 현재의 의료 시스템상 불가능한 의대 증원 정책의 근본적인 문제를 대중들이 이해할 수 있게 하려는 목적이라 저는 지지해요. 이번 의대 증원으로 현재 전 세계 탑급 수준의 우리나라 의료 시스템이 망가질 수 있는 정책이라 생각보다 심각한 사안이라고 생각하고 대중들이 관심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어요.

브로콜리
브로콜리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작성자

그리고 현수막 문제는 도시의 미관뿐만아니라 질서, 안전, 더 나아가 수지의 치안과 직결된다고 생각해요. 깨진 유리창 이론처럼 방치할 문제가 아니라고 봅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생각을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