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자가 급증 했죠. 일본...

프로필

갈매기
갈매기
화성시 산척동
매너온도
37.1°C
3.1절 일본과의 관계

일본 여행자가 급증 했죠.
일본 명품 상점에 한국인들이 인산인해 라고 합니다. 환율 싸니까요.
한일 커플도 급증하고 있죠 .
유럽연합 처럼 한중일도 친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끝까지 과거사로 얼굴 붉히고 배척하면서 살수는 없잖아요.
각자도생 보다는 일본과 서로 친한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멸 국가 세계 1위 인데 독고다이 할수 없잖아요.
방송에서는 3.1만 되면 맨날 일제 수탈에 대해서만 나오고 피해자로만 나오죠.
근데 일제때 도로,댐,전력,공장 많이 지었고 법등 사회 기반 만들었죠.
방치된 불국사, 석굴암을 일본이 복원 했죠.
일제부터 신식 교육 받았습니다.
조선 500년간 신분차별하고 같은 민족을 노예로 부렸죠. 누구하나 노예 해방을 외치지 않았습니다.
여자 노비에게서 태어난 자식은 노비 되는 법이 있었고 노비는 양반을 고소 할수 없었습니다.
노비는 사고 팔렸고 재산분할의 대상 이었습니다.
노비는 성씨도 없이 돌쇠, 마당쇠, 언년이, 암캐 , 숫캐...등 기능적 비하적으로 이름 지었습니다.
백정은 따로 살고 특정색의 옷을 입게 하고 특정 모자(배랭이 모자)를 쓰게 해서 멀리서도 알아볼수 있게 했습니다.
백정이 양인 마을에 들어오면 눈만 마주쳐도 재수 없다고 어른 들은 물론이고 애들까지 백정에게 모멸감 주고 심지어 집단 구타 했습니다.
500년간 우민화 (500년간 도서관 없었음)
일제가 되면서 노비가 없어졌죠.
일제가 되면서 서양식 재판을 누구나 받을수 있었습니다.
조선에서는 서로 집단적으로 돌팔매질 하는 풍습이 있어서 돌에 맞아서 죽거나 장애자 되는 경우 많았죠. 일제가 되면서 그런 풍습을 강제로 금지 시켰습니다.
미국이 지하철 놓고 맨하튼 브루클린 브릿지 놓을때 조선은 옷고름을 왼쪽으로 매냐 오른쪽으로 매냐 , 제사를 몇칠을 지내야 하냐 문제로 당파 싸움질이나 하고 있었습니다.
같은 민족을 노예로 부리면서요.

∙ 조회 341

댓글 14
4

갈매기
황금멍멍이
화성시 오산동

이런글 언제쯤 없어질까요?
당연히 미래를 위해 같이 나아가는건 맞겠지만 역사를 저런식으로 풀어내면서까지 같이 지내야합니까?
학교폭력 피해자한테 가해자랑 같이 일해야하는 상황에 그래도 그때 빵사오느라 운동도 됐고 맞느라 맷집도 좋아졌으니까 됐잖아 하면서 같이 일하라 하면 참도 마냥 좋아하겠네요. 가해자가 깨끗하게 뉘우치고 잘못했다는 마음 평생 가지면서 천천히 건강하게 나아가는게 옳은겁니다.
이딴글 다신 싸지르지마시고 그냥 속으로만 생각하세요

댓글 보니까 걍 한국 싫어하시는거같은데 한글 아까우니까 쓰지마시고 이민가십쇼

갈매기
알렉사
화성시 산척동

식민사관(植民史觀)은 일제강점기 일제의 한국 식민 지배를 정당화하고 한국인에 대한 통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일제에 의해 정책적 · 조직적으로 조작된 역사관을 말한다. 대체로, 한민족을 역사적으로 다른 나라에 지배되어 왔고 자립 능력이 없는 정체된 민족으로 부각시켜 일본의 한국 병탄을 정당화하였다. 종종 민족사관과 대비되는 용어로 인식된다. (by 위키백과)

갈매기
알렉사
화성시 산척동

아이고 머리야…. 뉴라이트가 주장하는 전형적인 식민사관이네요…. 그렇게 대한민국이 미래가 없고 싫으시면 그냥 일본으로 넘어가셔요….

갈매기
갈매기
화성시 산척동
작성자

"매국노 고종" 책 읽어 보세요.
고종과 민씨는 비운의 왕이 아니라 나라 팔아먹은 매국노 입니다.
민씨는 사치와 굿판에 국고의 절반 이상을 사용했습니다.
고종과 그 일족은 일본에서 귀족 신분 받고 고액의 연금 받으면서 잘 살았습니다!!
"세종은 과연 성군인가" 책 읽어 보세요. 노비와 기생의 비참한 삶이 잘 나와 있습니다.
하멜 표류기 원본 (하멜 보고서) 에는 양반들은 매일 절에서 기생과 술판 벌이고 절을 매음굴로 이용했다고 합니다.
흉작이 되면 도적때 보다 더 무서운게 양반들이 노비 앞세워서 백성의 식량을 갈취해 갔다고 합니다.!
조선시대 조선을 본 오스트리아인이 "지구상에서 조선 만큼 지배층이 거짓되고 범죄적이면서 백성은 가난하고 불행한 나라는 결코 없다" 라고 기술 했습니다.
근데 지금 초저출산 , 19년간 자살율 세계 1위 , 고독사 급증 , 은둔형 외톨이가 61만명 , 수십년간 해외입양 세계 1위, 지금도 해외입양 시키는 나라....
19년간 자살율 세계 1위 인데도 남이 죽든말든, 남이 고통 있든말든 맨날 국뽕 먹고"오~ 필승 코리아" 만 외치는 나라!!!
조선시대 기득권 이기주의가 하나도 변하지 않은 국민성!!!

갈매기
모모야
화성시 목동

모두모두 역사공부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갈매기
동빼맘
화성시 산척동

어이가 없습니다. 일본침략을 미화시켜도 유분수지… 일본 오염수 방류도 적극 지지하셨나요??

갈매기
manson
화성시 동탄7동

글쓴이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많으면 앞으로 우리나라 는 어디로 갈까요? 미래에 태어나는 우리 후손들은 어찌 살고 있을까요. 일본에 읍소하면서 항상 고맙고 감사하게 살아야 겠지요. 우리 선조들은 일본 쪽바리들이 조센징이라고 놀리고 업신 여겼어도 굴하지 않고 이나라를 되찾기 위해 몸과 마음을 바쳐 나라를 찾았건만 후손들이 일본을 이렇게 고마워 한다먼 ㅎㅎㅎ 웃음으로 일관할까요 아님 땅을 치면서 통곡 할까요. 어제 공영 방송인 KBS도 은연중에 글쓴이와 같은 내용으로 방송을 하는것을 봤는데..😂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쥐소한의 자존감도 없는 후손들이 되면 안되지라. 대통령이 이러니 국민도 따라 갑니까?

갈매기
Chanvely
화성시 동탄5동

차암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
갈매기
화성시 산척동
작성자

역사를 잊은 나라는 미래가 없다구요?
이미 초저출산으로 미래가 없는 나라 입니다.
한국의 초저출산을 일본이 만들었습니까?
조선의 기득권 이기주의 처럼 집값 올리기에만 열을낸 한국 기득권이 만든거 아닙니까!
이미 미래가 없는 나라 이기 때문에 일본과 친하게 지내야 한다구요!
유럽도 자기들 끼리 수없이 많은 전쟁 했지만 유럽 연합 만들고 친하게 지냅니다.

갈매기
농목수
화성시 산척동

역사를 잊어버리고 사는 나라는 강성할수가 없어요.
독일처럼 반성하고 되풀이되지않게 노력하는게 우선입니다.철도와도로망 확충은 약탈과 대륙으로 뻗어가기위한 방편이고.불국사.석굴암은.문화재약탈 민심을 이용하기위한
전술입니다. 한글및 운화재약탈은 하지않는게 정석이죠.글쓴분이 편향때문에화가나네요

갈매기
환웅오빠
성남시 분당구 정자2동

일본이나 다른나라든 평화롭게 지내는건 좋은데 일본이 대한제국을 위해서 철도와 공장 댐등을 건설했나요? 전쟁을 위해 식민지화 시킨거죠. 노예을 없애요? 재정신인가요? 일본인들의 개와 노예가 됐죠 위안부와 강제 노동자들, 강제 군대 입대하여 알수도 없는 태평양 한가운데 섬에서 죽은 사람들은 과거 일이니 그냥 넘어가요?
당신이 말하는 주장은 일본 정부와 전범기업들이 사과를 한 이후 가능한 일입니다. 불국사 석굴암도 대충 복원한게 그게 복원입니까?
뉴라이트적 사고 방식이내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