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라 오랫동안 치료할생각도 ...

프로필

당낳괴
당낳괴
강남구 대치4동
매너온도
37.9°C
역삼이나선릉주변에 여드름피부과 추천해주세요!

학생이라 오랫동안 치료할생각도 돈도 없어서
피부과랑 효과보신치료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용~!~!

∙ 조회 469

댓글 9

당낳괴
진달래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울아들여드름 치료 50만원주고 받았는데 깨끗하게 몇개월 가더니 또 똑같이 나더라구요. 우유 초코렛. 이런 유제품 안먹으니까 확실시 안나요. 약산성 세안제쓰시고요

알 수 없는 사용자
알 수 없는 사용자

동네생활에 어울리지 않는 댓글이에요. 운영정책에 따라 숨김 처리되었어요.

당낳괴
정리
부천시 중동

그리고 EGCg 유투브에 한번 검색해서 보세요~ 이너케어에 도움됩니다. 저 3병 직구해서 사두고 먹어요. 필요하시면 한병 저렴하게 팔게요

1
당낳괴
정리
부천시 중동

어떤여드름인지 진단받아보시고요, 듀악겔이 적합하냐고 한번 물어보세요. 처방연고에요. 연고가 비싼데 이만한거 없어요. 먹는약은 몸에도 안좋구요. 초기진압이 제일 효과적이고 좋습니다. 특히 학생일때 돈 아깝다고 미루면 앞으로 더 큰 돈 들거든요.. 다른 비싼관리 받지마시고, 압출과 스케일링정도로 치료받아보세요. 강남피부과 유명한곳 거의 가본거같은데 가격도 고려해야한다면 예쁜얼굴클리닉 여기 좋다고 생각해요. 데이원클리닉에 대표원장님 아내분(여자원장님)도 아주 좋으시고요.

1
당낳괴
탄산이네
송파구 풍납2동

좁쌀여드름으로 고등학교때부터 피부과에 돈 엄청 쏟아부었어요 약먹거나 치료받으면 좋아지긴하는데 잠깐이였어요 그래도 이것말곤 방법이 없어서 쭉 다니다가 유명한 로션을 발견하고 이것 바른뒤로 피부과 끊었어요 여드름 있는 지인들한테 알려주고 카페 모르는사람들한테도 알려줬는데 다들 신기하게 여드름 다 들어갔어요 피부과 가기전에 이것먼저 한달만 딱 써보세요 제발.
아크네오알지 트리트먼트
몇만원 안합니다 양 엄청 많아요
한달뒤에 여드름 반이상 없어지고 두달째되면 싹 없어집니다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