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운로드

App Store
App Store
Google Play
Google Play

오늘 대치유수지체육공원(양재천)...

이미지

프로필

yumyum
yumyum
강남구 대치동
매너온도
37.0°C

오늘 대치유수지체육공원(양재천) 갔다왔어요 :)
너무너무 예쁜 날이네요~~
근데 아이언 들고나와 공치는 분 계셔서
진짜 놀랐어요. 아이들도 많은데...

∙ 조회 290

댓글 10
3

yumyum
행복한세상
강남구 삼성동

예쁜 사진 넘 감사합니다^^

yumyum
yumyum
강남구 대치동
작성자

마음 갑갑해도 어여쁜 날들 보내세요 :)

yumyum
행복한세상
강남구 삼성동

넵^^😊 마음 따뜻하고 좋은일가득하세요~

1
yumyum
토끼냠냠당근
중구 남대문로5가

ㅠ 주말 양재천 산책로 폐쇄라고ㅜㅜ

1
yumyum
yumyum
강남구 대치동
작성자

그러네요! 오늘 다시 얼른 다녀와야겠어요! 저는 원래 타펠쪽으로 가다가 요새 무서워서 반대로 걷고있어요 ㅎㅎㅎ

yumyum
스파르타
강남구 일원동

저런데서 공을 치다니 몰상식하군요

2
yumyum
yumyum
강남구 대치동
작성자

애들 뛰다니는데 아이언 들고 나와서 공띄워가며 치시더라구여... 진짜 날 좋은 가운데 화가 화가 ㅠㅠ

yumyum
스파르타
강남구 일원동

정신병이네요 미쳐도 곱게 미쳐야지요... 세상에나...

yumyum
보리
강남구 대치동

집이 그쪽이고 한적한 곳이라
자주 걸어요^^
근데 저 공 치는 아저씨 땜에 심장이 쫄깃거려요ㆍ
엄청 세게 오래 쳐 대는 ~

1
yumyum
yumyum
강남구 대치동
작성자

저 그래서 신고했 ㅋㅋㅋ 탁 소리가 나서 뒤돌아 봤더니 제 바로 뒤에 공이 떨어져서 굴러오고 있더라구요. 매일 나오시는데 진짜 화 나서 싸우려다가 꾹 참고 신고했어요.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