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나이트 앞에서
천번을 면접봐도 떨어져서 경호하시는 분들한테 제발 저 좀 써달라고 울부짖었네요.. 저도 노동을 하고 싶어요 키:195cm 몸무게:105kg 얼굴:세상에서 제일 못생김 프로필입니댜.
주안1동·동네사건사고·안녕하세요! 지에스씨넷 인천지점입니다~ 더욱 추워진 요즘 감기가 유행이라 조심하셔야 할 것 같은 날씨입니다~ 오늘은 저희 지에스씨넷 인천지점에서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어떻게 신청하는 것이며, 신청 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먼저 1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유형은 구직촉진수당(50만원)을 6개월 동안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2023년부터 가족수당(최대 40만원)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족수당 여부는 신청할 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신청관련 문의는 지에스씨넷 인천지점으로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취업 성공 시에는 장기근속유도를 위한 150만원의 취업성공수당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그럼! 이제 2유형에 대해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까요~? 2유형은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참여수당을 최대 25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민배움카드로 직업훈련을 들으시는 경우 최대 6개월동안 284,000원 훈련수당도 지급하고 있답니다~ 원활하게 자격증 취득을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는 수당인만큼 자격증 취득도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국민취업지원제도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절대 절대!! 부담 갖지 마시고 또는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지에스씨넷 인천지점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지에스씨넷 인천지점 위치가 궁금하실텐데요~~ - 오시는 길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인로 119, 11층(숭의동, 다복빌딩) (제물포역 1번 출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첫번째 건물) 어디서부터 어떻게 취업을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하신 분들~ 적절한 서비스를 받으며 취업의지를 높이고 싶으신 분들~ 진로선택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 등 취업을 희망하시는 모든 분들께서는 편안하게 문의주시고 방문해주세요~ ☎ ***-****-****
신청하러 가도 되나요?
네^^ 편한 시간에 연락주시고 방문해 주세요:)
저 궁금한게있는데 챗부탁드려도될까여
연령 제한 있나요?일 하구 시픈데요
저희 국민취업지워제도는 69세까지 신청 가능하십니다^^!
고용노동부에서 직접 신청하는거랑 뭐가 다른가요??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천번을 면접봐도 떨어져서 경호하시는 분들한테 제발 저 좀 써달라고 울부짖었네요.. 저도 노동을 하고 싶어요 키:195cm 몸무게:105kg 얼굴:세상에서 제일 못생김 프로필입니댜.
주안1동·동네사건사고·미추홀구 경찰서가서 1분 동안 얘기(상담) 하고 경찰분이 고소장 쓰라길래 접수하고 왔습니다! 아직까지도 피해자가 시간 쓰고 감정 낭비하는게 너무 화나지만 아무것도 안 하기엔 너무 억울해서요 👿 저는 카톡, 문자 내용, 헬스권 잔액 등 프린트해서 가져갔어요! 몇 명 신고 안 한 거 같던데 다들 시간 내서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ㅎㅎ
도화1동·고민/사연·제가 정신병원을 찾아볼꺼라는 생각도 못했네요 심리적으로 너무 힘들고 도대체 제가 뭐때문에 이렇게 힘들어하고 미쳐하고 어제의 기억도 가물가물할 정도로 기억력 저하에 정말 이대로 가다가는 제가 정말 큰일이 날 것 같아서 정신병원 가볼려고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인터넷에 여기저기 다 찾아보고있는데 혹시 추천해줄만한 곳이 있을까요?
도화동·일반·대리석 식탁을 무료 나눔하며 직접 가져가야한다고도 써놨는데, 혼자 오셔서는 자신은 허리를 다쳐서 못든다며 1층에 자신의 포터차 들고 왔으니 된거 아니냐며. 나눔하는 저희가 (여자 둘밖에 없었고 한명은 재택근무 화상회의 중이었음) 들어야겠다고 다같이 들어라고 강요하셨어요. 당근에 도와줄 분 구하거나 용달 부르자고 했는데 안하신대요. 글에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가야된다고 써놨는데 다음부터는 확인부탁한다고했는데 대리석 본체랑 나무 부분 두번이나 나를 동안 다음에 내가 당근할일이 뭐가 있겠냐며 미안하다는 한마디 안하셨구요. 저희가 근무중이었을 뿐 아니라 한명은 손목 때문에 병원 다니고 있는데 지금 손목 통증이 더해졌네요. 몸이 안좋아서 못도와드린다고해도 집 안으로 들어오신 상태에서 막무가내시더라구요. 나눔할때 잘해야하는것 같아요. 판매가 나은것 같구요. 폐기나요. 조심하세요.
숭의동·일반·뜨뜻한 겨울 패딩 한 벌 사고 우리 멍뭉이들 예방 접종해야겠다^^글구 그 날은 삼겹살 데이.
도화1동·생활/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