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쓰는 변기가 잘 안내려가는데
변기물을 내리면 물이 많이 찼다가 시원하게 내려가지 않고 서서히... 내려 가요 한번도 쓴적 없는데 막힌 걸까요? 시공하시던분들이 쓰다 막힌건가..
등촌제2동·고민/사연·코로나가 막 유행을 할 때 운전면허를 따서 운전 연수를 하지 못하고 근 3년간 장롱면허로 가지고 있게 되었어요. 그러다 보니 운전에 대한 감이 떨어지고 무섭더라구요. 그리고 내가 꼭 운전을 해야하나.. 지금 걸어다니거나 대중교통 타고 다니기도 편한데 하는 생각으로 스스로 위안을 삼고 있었는데.. 이제 아이들 두고 직장을 나갈수 있게 되었는데.. 운전을 할수 있고 없고로 고를수 있는 선택의 폭들이 너무 차이가 나더라구요. 안되겠다.. 아이들을 위해서 뿐만이 아니라 나를 위해서라도 운전을 해야겠다 하는 생각으로 2024년 새해 목표는 운전연수이다!!라는 큰 목표를 가지고 알아보던중에 유어파일럿이라는 운전연수사이트를 접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모든 수강생들의 후기를 읽어보았는데.. 저와 비슷한 케이스를 가지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중요한건 많은 분들이 유어파일럿을 만나고 운전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고 수강하고 나서 운전을 능숙하게 하게 되었다는 솔직한 후기들이 많아서 나도 유어파일럿과 함께 운전연수를 한다면 초보운전자지만.. 좋은 운전습관과 운전에 자신감정도는 가질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수강을 신청을 했습니다.. 결과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오늘 아들 문화센타 데려다주고 주차까지 했는데 아들이 “엄마 운전 잘하는데..주차 한번에 하는거 너무 멋있었어. 다음에도 또 태워줘” 라고 하더라구요. 저의 아이는 자동차를 엄청 좋아해서 운전 점수가 엄청 짜거든요. 그런 아이에게 인정을 받았습니다. 유어파일럿의 강사님은 운전을 자신감있게 하고 안전운전을 할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그리고 운전연수할 때 코스가.. 전문가의 선택이 느껴집니다. 사진에 없엇 아쉽지만 북악스카이로 가서 바로바로 나타나는 코너링을 무한반복을 합니다. 엑셀과 브레이크로 일정한 속도를 유지를 하면서 내려가고 올라가고를 하면서 나의 차의 브레이크와 엑셀을 어느 정도이 힘으로 밟았을 때 나오는 속도감을 몸으로 느끼게 해주세요. 이 커브드을 연습하고 나면 일반도로의 코너링은 쉽게 할수 있답니다. 둘째날은 고속도로를 타면서 차선변경하기를 무한 연습을 하고 나의 차선을 벗어나지 않고 가는 것을 운전연수한답니다. 초보운전자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거죠. 옆에 차선의 차의 속도를 봐가면서 끼어들고 차선 벗어나지 않게 운전하기..마음은 일자로 가고 있는데 자꾸만 왔다가갔다리 하면서 가게 되요. 한 차선으로 길게 가면서 어디로 봐야하는지 중간에 차선 가운데 맞춰서 가는 초보운전자를 위한 팁도 알려주세요. 고속도로르 타고서 도착한 곳은 파주의 신세계 아울렛 주차장. 처음엔 여기서 뭐하지 했는데, 이곳만큼 주차연습하기 좋은곳이 없더라구요. 다양한 종류의 차들과 다양한 상황에서의 주차방법을 배우기에 딱이였어요. 초보운전자들을 위해서 간단한 주차공식도 알려주시고 이 공식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어떻게 주차를 하는지 주차공식의 원리를 알려주시면서 응용주차방법도 연습을 했답니다. 확실히 주차의 원리를 알고 나니 주차공식이 이해가 더 잘되고 주차도 쉬웠어요. 그날 남편이 주차되어 차를 보고 주차 이쁘게 했다면서 칭찬해줬네요. 마지막 운전연수날에는 골목길 운전연수를 했어요. 그리고 골목길양방향에 마을버스도 다니고 양쪽에 주차가 되어 있고요.그래도 기초를 탄탄히 배워서 무섭지 않고 운전시야를 더욱 넓히게 되었어요. 북악스카이/고속도로/주차/골목길 운전까지 모두 설렵을 하고 돌아오는데 스스로가 되게 대견함 가득과 함께 보조석에서 화 한번 내시지 않고 차분히 가르쳐주시고 잘못된 부분 알려주시고..실수 후에도 분위기 어색해지지 않게 재미있고 운전에 집중할수 있도록 해주신 강사님께 정말 감사했어요. 좋은 가격에 전문적인 운전연수 강사님들이 많은 유어파일럿에서의 운전연수 추천해드려요. 올 2024년엔 장롱면허,초보운전 탈출해요. https://linktr.ee/yourpilot
변기물을 내리면 물이 많이 찼다가 시원하게 내려가지 않고 서서히... 내려 가요 한번도 쓴적 없는데 막힌 걸까요? 시공하시던분들이 쓰다 막힌건가..
등촌제2동·고민/사연·그냥 받아오기만 하면 되나요? 기프티 콘이라도 드려야 하나.. 싶어서요 비싼 물품은 아닙니다..!
목3동·고민/사연·아니 남자 엉덩이 만지는 성희롱도 처음봤고 일하는 날 아닌데 일 불러서 8시간 일 시키고 밥 사준다 해놓고 술자리 끌고가려하는 어메이징한 곳은 처음 봤네.... 직장이 무슨 해병문학인지... 드디어 거지같은 직장 나오네요 주 10시간 11시간 일 시키고 240주면서 일 배우는데 돈 많이 받는거라고 개소리하던 회사 이런 회사때문에 취업률 박살난 것이라 생각합니다 일은 1.5~2인분을 바라고는 돈은 업계최저보다 적게 준다니...(제가 하는 업계 신입이 280~300정도 받는다고 하더군요) 진짜 힘들어서 5년간 일하다 처음으로 저를 쉬게하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도망간 것도 아니고 2주전에 말하고 그만두는데 자기 주변에 아는 사람 많다고 업계 들어올 생각하지 말라 하는건 요즘 시대에 대체 무슨 못된 심술인지 모르겠군요.
양평동2가·고민/사연·단순 짐나르기 또는 내용 거의 없는거 조심하세요 방금 다녀왔는데 20-30분 단순 짐 내리기라더니 1시간 인테리어 철거 치우는거였어요 환경 최악 매우 위험한 환경 입니다
목3동·일반·불이 났나 요?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양평동2가·동네사건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