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아파트
장미아파트 불났네요 인명피해없기를바랍니다. 얼마전 5단지도 불났는데 오래된아파트 빨리재건축 들어가기를...
잠실본동·동네사건사고·교통편한 아주 살기좋은 곳입니다. 조용히 산책하기 좋은 마을에 코로나19 때문에 산으로 몰리는 인파에 놀랐어요. 언제쯤 코로나가 싹 사라질지 걱정이네요.^^
정말.대모산?산채길좋아요
저는 내곡동입니다 둘렛길에 가끔씩 가족과 같이 오는분들이 있고 친구들과도 많이 오고 있네요 오전.오후에 번갈아서 가고 있는데 그렇게 많이 몰리지는 않지만 뛰염 자주 마주치고 있네요 아무데도 못가니 산으로 운동겸 햇빛을 많이 쒸는게 좋을거란 생각에 우리아저씨는 방콕만 하더니 매일 매일 운동 잘하고 있습니다 ~~
대모산 좋아요
장미아파트 불났네요 인명피해없기를바랍니다. 얼마전 5단지도 불났는데 오래된아파트 빨리재건축 들어가기를...
잠실본동·동네사건사고·걍 필요한 만큼씩만 사면 되지 뭐 얼마나 사재기를 한다고 ㅠㅠ
삼전동·생활/편의·오늘 오전에 2만원짜리 바지를 구매하겠다고 해서 거래약속을 했어요. 혹시라고 게시글을 제대로 안읽었을까 싶어. 거래조건을 다시 알려드리고 , 저는 대면 거래 하고, 현금만 받는다고 확인시키고 , 혹시라도 잔돈이 필요하시면 미리 알려달라고 하니, 본인이 준비해 가겠다고 했어요. 약속시간 두어시간전에, 거래시간을 30분 늦추자고 하며, 자기가 도착할때쯤 문자 보낼테니 그때 나오라는거에요. 그래서, 도착 시간 10분전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는데 약속시간 10분전이 되도 연락이 없어, 시간맞춰 나갔습니다. 약속시간이 되도 안오길래 ,저는 도착 했다고, 오시는중이야 하니, 9시 45분 도착 예정이래요. 그러면서 돈이 몇천원 부족하다며 , 이체를 하겠답니다. 이체 안한다고 답하니, 근처에 현금인출기가 있냐고 그래서 있다고 했어요. 결국 도착예정보다 늦게 오고, 차에 내리더니, 따지듯이 왜 계좌이체 안하냐고, 요즘 이체 안하는 사람들이 어딨냐 하네요. 길건너 은행이 두군데 있고, 우체국이 코앞에 있는데, 돈찾으러 간다고 하면서 그냥 오더니만 , 횡단보도 어딨냐, 그래서 바로 코앞에 있지 않냐 하니, 자기가 다리 수술을 해서 못걷고, 어쩌구 하더니 이런거래는 첨이다 하면서 성질을 막 내는데, 도무지 뭔 말을 하는지이해가 안되는겁니다. 거래장소 건너편에 있는 은행가서 돈찾아오면 되는데, 돈도 안찾아오고, 횡설수설만 하고. 그러더니 구매자가 거래 안하겠데요. 이런 거래는 첨본데요. 그건 제가 해야할 말 같은데 말이죠. 구매자가 시간 약속도 안지키고, 돈도 준비 안해오고, 남의 시간도 축내고,,뭐 그래도 참을수 있는데, 끝에 한마디 더 붙이네요. 20만원짜리도 아니고 2만원짜리 가지고 그런다고 비아냥 거리고 갔습니다. 가끔씩, 당근거래 하면 정말 이상한 진상들 보게 되는데, 이 진상여자는 거래온도가 80도가 넘네요. 편안한 저녁시간을 보내야 했는데, 그 진상 여자 때문에 내 귀한 시간 축내고, 스트레스 받고, 이게 뭔지...기분 참 안좋네요.
개포동·고민/사연·왕과 사는 남자 아직까지 못봤는데 오늘 같이 보실분??????
대치1동·일반·뭐 논리는 알겠어요. 입금 안해주면 반납 받아올수 있다는.. 근데 기본적으로 선입금이 기본 아닌가요? 뭐가 옳은건가 해서요.
대치동·일반·나눔중입니다 이사하려고 보관중이던것들 가지고 가봐야 또 쟁여놓을거 같아서 좋은마음에 여러가지 나눔했고 지금도 하고있는데.. 점점 연락두절되는분들이 많아지네요.. 이고지고 나갔는데 채팅도안보고 오지도않고.. 이거 나눔도 약속금받아야할 판인가요? 못온다 연락주면 누가 잡아먹나요? 참..오늘은 기분이 ... 그냥 버려버릴까하다 다시 올려놧는데.. 그냥 재활용.종량제에 투척해버릴까 생각이 많아지네요..
잠실본동·일반·벚꽃 폈나요??
삼전동·일반·오늘 낮 대저토마토 대청역 엎에서 거래했는데 썩은걸 판매한 60대 아저씨 고발해요 지긋하게 나이드신분이 이런걸 판매하러 나오다니 사람을 믿으면 안되네요 대청역에서 토마토 거래 절대하지마세요
대치1동·고민/사연·???,,,,,,,
대치동·동네사건사고·문고리거래 한다고 하길래 저는 입금>집주소공개>문고리에물건둠 이게 상식이라고 생각하는데 주소먼저 알려달라길래 아무생각없이 집주소까고 입금하면 문고리에 걸어둔다고 하니 2000원에 신뢰테스트 받는다고 기분나쁘신지 거래취소하네요 하...뭐 거래취소는 큰 짜증은 아닌데 집주소깐게 너무 짜증나요... 문고리거래..다시생각해보게되네요
잠실본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