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좀도둑 있네요 😓
가게 문에 걸어둔 리스 훔쳐갔어요. 혹시나 충동적으로 가져가서 다시 갖다놓으려나 했더니, 소식이 없네요. 경찰서에 갔더니 주말이라 월요일에 신고하라고 하시더라고요. 하… 앞뒤 cctv도 다 있지만, 이런 것도 가져가나 동네에 대한 실망감과 여러모로 약간 현타오는데요 😂 정말 속상하네요… 조심하세요… ㅠㅠ
범어2동·동네사건사고·검은부위 누수같은데 맞나요?
옥상 누수로 방수 공사합니다~
누수부위 완벽하게 말린후 도배하세요
감사합니다
가게 문에 걸어둔 리스 훔쳐갔어요. 혹시나 충동적으로 가져가서 다시 갖다놓으려나 했더니, 소식이 없네요. 경찰서에 갔더니 주말이라 월요일에 신고하라고 하시더라고요. 하… 앞뒤 cctv도 다 있지만, 이런 것도 가져가나 동네에 대한 실망감과 여러모로 약간 현타오는데요 😂 정말 속상하네요… 조심하세요… ㅠㅠ
범어2동·동네사건사고·힘들고낙이업네여
효목동·일반·몇일전 버거킹 3인세트 기프티콘이 저렴하게 15000원에 올라와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구매할 때 혹시 할인쿠폰을 15,000원에 파는건 아니냐고 물어보니 판매자 답글 : 3인세트입니다ㅎㅎ 라고 간단히 올라오더라구요. 그 후 식구들과 버거킹에 가서 기프티콘을 쓰려고 바코드를 찍어보니 21,800원 더 결제를 하라고 뜨더라구요. 황당해서 판매자에게 문의하니 잠수탄 상태입니다. 기프티콘 15,000원에 구매비용 21,800원을 더하면 36,800원인데 버거킹에서 세일없이 판매하는 금액이 34,300원입니다. 싸게 파는것 인줄 알고 속은 제가 한심해서 자책하게되네요.ㅜㅜ
동인동1가·일반·경찰차 3대 들어가더니 소방차까지 들어갔다던데 무슨 큰일 있나요..?ㅠㅠ
범어4동·동네사건사고·현재 제 잘못으로 인한 갑작스러운 이별을 겪고, 인생의 망망대해에 있는 한 사람입니다. 직장 나가서는 사회생활 때문에 웃지만, 속으로는 까맣게 타들어가고 있어요. 운동... 합니다. 하고나서 홀러 벤치에 앉아 울먹이는 제 자신이 참으로 웃겨보이고 그 래요. 낙이 없습니다. 웃고싶지도 않고 자폭하고 싶은 심정. 기댈 가족도 없고 친구도 없고.. 이런 시련에 여러분은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솔직히 죽고싶습니다.
동촌동·고민/사연·목줄도 하구 있고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걸 보니 집에서 키우던 강아지인 거 같아요 ㅠㅠ 아직 아기인 거 같구 주인 연락처는 안 적혀있어요 사정상 제가 데리고 집에 들어갈 수가 없는데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ㅠㅠㅠ 아양기찻길 밑 금호강 주변에서 발견했어요
신암동·반려동물·동촌유원지에서 평일 저녁 여섯시 반 이후 걷기할 분 계실까요?
효목1동·운동·산지 1년 안된 소파.. 비오는 날 창문 열어놓고 방치 시켰다가 이지경 됐어요.. 도움 부탁 드립미댜..따흑
만촌동·일반·강아지 혼자잇네요
신암4동·반려동물·119가 많이다니던데 혹시 뭔 일 있나요..?
복현1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