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힘들어으면
세상이 힘들다고 저렇게까지나
신암동·동네사건사고·검은부위 누수같은데 맞나요?
옥상 누수로 방수 공사합니다~
누수부위 완벽하게 말린후 도배하세요
감사합니다
세상이 힘들다고 저렇게까지나
신암동·동네사건사고·안녕하세요. 좋은 마음으로 아기 욕조 무료나눔 하려다 너무 기분이 상해서 다른 분들은 피해보시지 말라고 글 남깁니다. '노마'라는 닉네임 쓰시는 분인데요. 무료나눔 받겠다고 점심 먹고 바로 온다고 하셔놓고 약속 시간에 안 오셨습니다. 제가 나갈 일이 있어 비대면으로 찾아가시라고 공동현관 안쪽에 잘 뒀거든요. 점심 이후 한참 지난 시간에 연락와서 물건 아직도 있내길래 제가 외출중이라서 확인이 어렵다고 하니 그때부터 태도가 돌변하시네요. 밖에 두면 다 쓰레기라며, 멀쩡한 물건을 쓰레기 취급하고 저한테 "아줌마", "쓰레기"라며 막말을 퍼부었습니다. 비대면 문고리 거래나 공동현관 거래 흔하게 하는 건데, 본인이 제때 안 와놓고 저런 식으로 욕설을 하니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매너온도가 41.9도라 믿고 거래했 는데 정말 사람 겉만 보고는 모르겠네요. 이웃님들도 이분과 거래하실 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채팅 내역 첨부합니다.
복현2동·고민/사연·지금 교동시장 드라마 촬영 중이던데 무슨드라마 찍는건가요?
동인동·일반·왜 그러는지 모르겠는데요, 진짜 안부채팅인지.. “네, 안녕하세요” 하면 또 그걸 읽어요. 그 다음에 그냥 가만히 있는데, 이게 기분이 참 안좋거든요, 잘못 보냈다, 아니면 다시 생각해보겠다 하면 끝나는것을.. 왜 피드백을 안하는지? 최소한 이글 읽으시는 분이라도 이렇게 안했으면 바래 봅니다. 요 근래 이런분 세명인가 바로 차단 시켰습니다. 꼭 필요하면 가족ID로 채팅 오겠죠. * 그렇게 “안녕하세요?” 하고 잠수 타시는분 계시면 왜 그렇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인사하고 피드백 안해서 차단 당하신분 억울 하시면 이유 댓글 한번 주세요.
만촌동·일반·이게 유행하는 이유가 뭐에요? 러닝크루 확장편인가... 궁금해유~
신암4동·고민/사연·콘덴싱으로 바꾼지 한 달 째인데, 설치해 준 가게에 문의해 보니 분수가 되면 난방이 안 될 리가 없다. 당신이 외출을 해 놨든지 예약을 해놨던지 설정을 잘못한 거다. 이런 답변만 하네요..추워죽겠어요.. 이유가 뭘까요..ㅜㅜ
신암1동·생활/편의·동구청이나 동대구역 근처에 사시는분들 찜질방 어디로 가세요?.?
신암4동·생활/편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범어2동·임신/육아·세탁기 밑에) 물이 흥건하네요. ㅠㅠ 1. 세탁기 배수필터 쪽에 바로 물이 흥건합니다 배수필터 등 꽉 잠가놓은 상태 2. 세탁기 뒤쪽 바닥도 물이 나오는것 같은데 세탁기 문제인지 보일러쪽이 문제 인지 모르겠어요. 3. 세탁기 사용안하면 물이 흥건하진 않습니다.
대현동·이사/시공·출출해서 오동통 한봉 끓이는데 다시마가 4개나 있네요 본래 두개인데.. 첨 겪어보는. 상스러운 일입니다 그동안 지지리도 복이없어 로또 오천원도 당첨 못되었고 운없게 살았는데 하늘이. 미안해서 이거라도 줄께 이러면서 다시마 두장더준다는 느낌이 듭니다
효목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