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큰교회 추천 받아요
어렸을때 가고 몇년동안 안가다가 다시 하나님을 믿으려합니다 내일 주일이라서 예배를 드리고싶은데 혹시 강서구 마곡방화 근처 큰교회 없을까요?
마곡동·일반·여기는 빌라구요. 윗집 사는 20대 남자가 매번 밤 11시~ 12시에 세탁기를 돌립니다. 몇번 이나 찾아가서 이야기 했는데 배째란 식으로 나오고 계속 그러네요. 층간 소음때문인지 세탁기 돌리면 덜덜덜 돌리는 소리가 자려고 누우면 들리는데, 경찰에 신고 하거나 어떻게 할 방법 없을까요?
윗층남자가 4가지 없긴 하지만 찾아가면 더욱 감정이 커지니 예의있게 메모 라도 써서 그집 현관에 부쳐 놓아보세요
문자 엄청 예의 바르게 남기고 했는데 말이 아예 안통하더라구요.. 11-12시에 세탁기 돌리는데 내집에 내가 하는데 뭐가 문제 냐는식
이웃 잘 만나는 것도 복.행운 ㅠ
저희집으로 이사오세요 빈방 있습니다..조용해요
그게 참 사람 짜증나게 하기는하죠. 에어컨 실외기 덜덜거리는거랑 근데 해결책이 없다는거죠.
이분도 정상은 아니시네 얼마전 부부가 애가 울때마다 공동 복도 나와서 울고 냄새나는 쓰레기를 문앞에 나둬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어떤분이 고민 올리니 그때는 무조건 이해하라하고 먹을거 사줘라 방법이 없으니 스트레스 받는분께서 당연히 참아야한다고 하더니..여기서는 똑같은짓하라고ㅈ하시네. 참ㅋㅋ 님은 님기분에 따라 댓글 다시는 분이세여???
생각은 나십니까??
1
2
3
고무망치를 사시고 천장과 벽이.만나는 지점을 살살 두드리면 천장 전체가 울린다고 합니다 한 새벽 3시쯤에 두세번 해주면 조용합니다
ㅠㅠ
어렸을때 가고 몇년동안 안가다가 다시 하나님을 믿으려합니다 내일 주일이라서 예배를 드리고싶은데 혹시 강서구 마곡방화 근처 큰교회 없을까요?
마곡동·일반·이걸로 뭘 할 수 있을까요??? 떡 밖에 없을까요?!ㅠㅠ
마곡동·고민/사연·우장산역 힐스테이트옆 gs25 우장산점 뒷골목쪽 원룸촌 반지하에 작년부터 침입시도가 빈번하네요.. 옆집도 당해서 경찰신고하고.. 이번 년도에 모조리 반지하사시는분들 다 이사가셨어요. 저도 곧감. Cctv사각지대인 부분이 있는데 방범해도 이번엔 방범창을 뿌셔놨네요.. 노크하고 창문열려하고.. 무서웠어요 진짜 심각해서 사는게 무서울정도인데.. 아무도 모르고 조용한게 더무섭.. 아직도 범죄자들이 돌아다니고있나봐요... 앗그리고 외부 바퀴벌레 침입도 있었구..(화곡이 원래 오래되어서 그런진 모르겠다만) 정화조도 역류하기도 하고. 하자가 많습니다. 방구할때 조심하시길. #우장산역 #범죄 #반지하 #원룸 #치안 #화곡 #까치산 #자취 #보안 #경찰 # 이사
우장산동·동네사건사고·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 수거하는 곳도 있다고 하던데 쓰레기업체에 폐기해야할까요?
우장산동·생활/편의·Skt 유심보호서비스 대기 지금 엄청 긴데 폰 말고 pc로 하면 바로됩니다! T월드 로그인 > 팝업클릭 > 서비스신청 하면 바로 신청돼요 얼른 하세요!!
우장산동·생활/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