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봉투
20L짜리쓰레기봉투,어디서파나요? 마트마다없다고하는데
송도5동·생활/편의·송도에 사양 빠른 컴퓨터 PC방 추천 부탁드립니다 !! 티켓팅 하려고 합니다 핫 ..😀 알고계시다면 댓글부탁드립니다!!
무슨 티켓팅이실까요? 피씨방은 퍼스트월드 앞에 오셀롯 나쁘지 않아요!
감사해요!! 아이돌 티켓팅이예요!! ㅎ
아.. 죄송해요 제 라이벌이신줄알고 잘 모르는 곳 알려드렸어요ㅠㅠ 이번에 송해온쪽에 새로생긴 피방이 가장 빠르다 들어서 저는 그쪽으로 가려고해요!
안녕하세요!!!!.!.!. 진짜 죄송한데 피시방 이름좀 알 수 있나요? ㅠ 1기가 나오는데 찾고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20L짜리쓰레기봉투,어디서파나요? 마트마다없다고하는데
송도5동·생활/편의·포스트 아포칼립스인줄…
송도5동·동네풍경·불났나요?? ???
송도동·동네사건사고·톨게이트 나가는데만 한시간 더 걸렸던 것 같은데
송도3동·동네사건사고·테라스에서 지금 사람들이 줄 엄청 서있어요!!!
송도동·동네행사·쓰레기봉투 구하기 정말 어렵네요... 청학동 옥련동까지 가야 구할 것 같아요... 요근래 구매하신분 계신가요
송도2동·생활/편의·제가 오 늘 낮에 당근하러 H 2차아파트에 갔었어요.. 근데 36층 동인데 엘베가 한개인거에요!!!!! 지하에서 12분을 기다렸어요 ..와..72세대가 사는데 엘베가 한대라니!!!!이건 제 기준에서는 상식밖이에요~~ ㅠ 110세대가 엘배 두개 있는 아파트보고 경악했었는데…. 한참을 기다려서 탔는데 엘베로 이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엘베가 하나인데 이사하면 주민들은 그날하루는 이렇게 15-30분 기다렸다가 이삿짐이랑 같이 타야하는 거군요,, 놀랍기도하고.. 다들 인내심들이 좋으시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송도2동·주거/부동산·몇시 몇분 경에 제 물건이 떨어져있었다는 제보를 확보했는데 이후에 사라진거면 누가 주워간거같은데 이거 신고가능한가요?
송도1동·분실/실종·답장속도도 느리고 약속잡고 약속장소로 갔더니 연락두절에 본인 잘거 다자고 남 자는 시간에 잠들었다는 믿기힘든 톡하나 띡! 뭘하길래 오후 3시에 자서 새벽3시에 기상하는지 참 내 아이디보고 반성좀하시길
송도동·일반·안녕하세요. 28살 예비 신부입니다! 남자친구랑 1억 5천 정도로 신혼집 찾으려고하는데 생애최초 대출 가능하고 송도쪽은 이돈으로 힘들겠죠? 투자겸 갈아타기도 생각하고있는데 둘다 직장이 인천이라 인생선배님들한테 글 한번 남겨봅니다..! 추천해주실만한곳이나 괜찮은 매물있으면 댓글 주세요!!
송도1동·주거/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