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름이 다가오는데 에어컨 ...

이미지

프로필

데이지
데이지
미추홀구 용현2동
매너온도
39.2°C
에어컨 청소 추천

이제 여름이 다가오는데 에어컨 청소로 고민하고 계실 분이 있을 듯 하여 남깁니다.

제가 이용해보고 감동 받은 곳은 푸른숲에어컨 청소라는 곳이예요.

사실 금액보다 확실한 곳을 찾고 있던 중이라 금액은 깎을 마음이 없었음에도 비교했던 곳 보다 저렴하게 해주셨어요. 저희는 안방까지 총 4대 했고 1대당 7만 5천원이었지만 더 깎아서 29만원에 해주셨어요.

여기는 엑슬루 타워이고 시스템 에어컨인데 작년에 청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갑자기 거실과 안방에서만 식초 냄새 같은 불쾌한 냄새가 나서 청소 업체를 알아보던 중 푸른숲을 추천 받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정말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 마감 또한 깔끔하고 피톤치드 연무 소독까지 아주 확실하게 청소해주셨습니다!!!
물 한 방울 흔적 없이 깨끗하게 진행해 주셨고 다 분해해서 철저히 해주신 덕에 진짜 지금은 신세계입니다ㅠㅠ
엄마랑 여동생이 보고 아직도 일처리에 대해 무한 칭찬중이라는~^^

사장님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냥 스팀기 같은거 가져와서 청소만 하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희같은 비전문가가 보기엔 뭔가 기계 가지고 오시니 다 된 거 같잖아요ㅠㅠ 알고보니 근본적인 해결을 하지 않은 청소였다는 걸 알았습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믿고 맡겼다가 낭패 보는 분이 없도록 푸른숲을 추천 드리니 업체 알아보고 계신 분이 있다면 연락해 보세요. 저는 아주 대만족했기에 적극 추천 드립니다.
부끄럽지만 사진 몇장 남깁니다

사장님 연락처 남겨드려요~
***-****-****

제가 이런 글 처음 작성하는지라 좀 서툴 수 있으니 자세한 것은 전화해 보시면 친절하게 해주실 거예요.

∙ 조회 328

댓글 2
4

데이지
집순이
중구 신흥동2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데이지
기쁜일만있기를
미추홀구 용현1,4동

좋은정보네요 저도 이번달말에 청소 알아볼려고 했는데 연락해봐야겠네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