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이런문자왔는데 이거 도대체 뭔가오?
아침에 이런문자왔는데 이거 도대체 뭔가오? 번호가 스펨이라고 하는데 여러분도 왔을까요?
번3동·고민/사연·아침에 이런문자왔는데 이거 도대체 뭔가오? 번호가 스펨이라고 하는데 여러분도 왔을까요?
번3동·고민/사연·한따까리 하는 사장이 알바한테 우승 상품을 줬는데 유통기한 지난 과자들 집에서 먹기 싫은 것들만 골랐는지 종류 다 다른 개인 포장된 것들을 다이소에서 파는 쪼끄만 포장백에 넣어줬어요 먹으려고 보니까 빵이 날짜 이틀 지나있고 나머지 받은 것들은 날짜 안써져 있는데 여름이기도 하고 찝찝해서 갖다버렸어요 그분이 워낙 다른 사람들이랑도 잘 어울리지 못하고 뒷말 많이 나오기도 하고, 새로 들어오는 직원들도 다 내쫓는 판이라서 요즘 윗 사람한테 경고 좀 먹길래 나아 지나 싶었는데 여전히 텃세부리고 손님으로 간 날에는 눈 땡그랗게 뜨면서 왜 왔냐고 노려보고... 유통기한 지난 간식을 퀴즈 우승 상품이라고 준 것도 텃세의 일종이라고 생각하고 넘겨야겠죠... 그 분은 언제쯤 유해질런지... 세상 살기 힘드네요... 전 사정이 생겨 그 직장을 곧 관두지만 뒤에 들어올 저보다 어린 애들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삼각산동·고민/사연·택시 탑승 중 교통사고가 났는데 난생 처음 나보는 교통사고인지라 어벙벙합니다. 주변에서 큰 병원 가서 무조건 내원을 해야 하고 조금 뻐근하다는 느낌만 들어도 다 검사 해보라고 하네요. 택시 조합에서 전화가 와서 무진단 스피드 보상이라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액의 합의금을 준다길래 나중에 다시 전화 드리겠다 하고 일단 끊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노발대발 하시면서 큰 병원 가라고 하시는데, 병원을 가는 게 맞겠죠? 혹 가게 된다면 수유역 근처 큰 병원이 어디가 있을까요?
번동·병원/약국·어쩐지 덥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송천동·고민/사연·어제 오늘 물건 구매한다고 해서 얘기하다가 바쁘다며 잠적하고 아니면 사이즈 어케되냐 물어보고 구매여부 대답도 없고.. 뭐 이따위 사람들이 다 있는지... 안 살꺼면 안 산다고 말하면 누가 뭐라나... 대답도 없이 잠적해버리는 이런 시츄에이션은 도대체 뭐죠? 짜증나네요.
수유3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