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들었던 동네를 떠나게되었네요
이사온지 5년됬는데 주변사람들도좋고 좋은집주인만나 질지내다가 고향가네요. 다들행복한하루되세요!
수유1동·일반·좋아요 수
2댓글 수
7이사온지 5년됬는데 주변사람들도좋고 좋은집주인만나 질지내다가 고향가네요. 다들행복한하루되세요!
수유1동·일반·현지 상황 지금시각 19/05분
수유1동·생활/편의·면접보신분이나 일해보신분 이야기좀요
미아동·일반·저번주 금요일에 처음으로 노가다를 했는데 끝날때 되니까 재밌고 집오니까 갑자기 팔이 아프고 다음날부터 근육통이 몰려오는데 보통 이런가요? 제가 체력이 없는걸까요? 다루끼랑 투바이?4개씩 뭉쳐져있는거 6~8개를 혼자 들고 오라하더라고요. 행사장 만드는건데 판떼기 들고 올리고 공복일때 일해서 그런지 좀 힘들긴했네요.. 스테이크 먹겠다고 돈 좀 급하게 구하느랴 노가다 해봤는데 살도 빠지고 운동은 되는데 그냥 헬스장이 좋은듯
번동·일반·정말 힘드네요 나자신이 너무 자괴감이 드는데 가족이 있어도 누구하나 터놓고 기대지 못하는게 이렇게 인생에서 힘들일인줄 몰랐습니다.
수유3동·고민/사연·백운대가 이리 멀 줄이야..ㅠㅠ
인수동·운동·해주실 수 있을까요??
수유1동·일반·이번에 아버지 은퇴하시고 어머니랑 지방에 내려가서 사신다고 하셔서 이제 여기 혼자서 살게 됐네요 ㅎㅎ 어렸을때부터 쭈욱 살던 곳이라서 아무래도 정리할게 많아서 이참에 업체 청소 한 번 싸악 맡기려고 합니다 이용해보신 곳 있으시면 언급 부탁드려요 ㅎㅎ
삼각산동·일반·수유3동 우체국주변 벌레 잡아주실분 …. 만원드릴게요 ..!
수유3동·일반·이사갈려고보니까 이런게많네요ㅠㅠ
수유1동·주거/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