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역 경찰
서울대입구역에 경찰이 쫙 깔리고 심지어는 기동대 버스도 와 있는데 무슨 행사나 일이 있나요?
은천동·생활/편의·가전제품,학습사무기기.기타소형가전 은 주민센터 소형가전 수거함 배출.(수수료무) (센타근무시간 중 가능) . (관악 행운동센터 지하주차장 수거함 예) ***대형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신청 예약. 대형폐가전 무상수거 (전화:***-****-****/ 인터넷:폐가전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 -소형가전 5개이상 방문수거 신청가능- ***폐휴대폰,배터리 기부 재활용 착불 배출. ( 나눔폰.kr .순환거버넌스 )
서울대입구역에 경찰이 쫙 깔리고 심지어는 기동대 버스도 와 있는데 무슨 행사나 일이 있나요?
은천동·생활/편의·서울대입구역 근처에서 대학생정도 되어보이시는 분들 사람들한테 말거시던데 무슨 설문조사..? 얘기하면서 말걸거나 뭐 1분정도 시간있으세요? 이런식으로 말걸고계시던데 한두번이 아니고 자주 보는거같아서 뭐하시는 분들인지 궁금해여 도팔이같은건가요
중앙동·일반·본인들은 도를 믿으세요 아니라면서 본인들이 누군지 설명은 없이 남의 신상만 자꾸 묻던데…
봉천동·일반·정말 이러면 안되는거 였는데....ㅠㅠ
사당동·일반·폰에서 요상한 영어가...
중앙동·일반·단기알바를 원하는데 잘안구해져서ㅠㅠ 재택알바를 하려고 알아보다가 대리구매?알바 지원을 햇는데용… 제 돈으로 먼저 구매 후, 5분내로 수익금이랑 같이 되돌려준다고하는데 사기인가해서요ㅠ 쇼핑몰 사이트는 잇긴하던데….
인헌동·고민/사연·간만에 피시방에 게임할겸밥먹으러 갔다가 기분나빠져서 왔네요 삼겹비빔면 시켰는데 고기가 저모냥... 손도안대고바로 카운터가서 고기 타서 어떻게먹냐하니 탄게아니라 바삭하게구운거라네요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그럼 드셔보실래요? 하니까 바로 새로 구워준다고.. 사과도없었습니다 본인도 못먹을거 손님은 먹으라고 주는겁니까? 돈주고 사먹는건데 너무 기분나빠서 올립니다 저고기가 탄게 아니 바삭하게 구운걸로 보이시나요?
낙성대동·맛집·어제 큰 아들 친구 결혼식에 아들과 함께 다녀왔다. 아들 친구는 직장이 일본이라 일본생활하다 일본 아가씨를 만나 결혼했다. 신랑 본인도 친척이 적은데 신부까지 타국에서 결혼하니 하객이 너무 없어 우리 큰 아들한테 엄마도 모셔오라고 했단다. 난 아들에게 '엄만 요즘에 공부할게 산더미인데 내가 결혼 하객 알바까지 뛰어야겠냐?'고 쫑알댔고 아들은 결혼식 보면서 머리나 식히라고 했다. 내가 간 이유는 결혼하는 애가 큰 애 어릴때부터 친구고 동생애는 우리 막내아들이랑 동창이라 애들도 다 알며 그 엄마 또한 알기에갔다. 오랫만에 만날겸해서. 어제 오후가 예식인데 까맣게 잊고 있었다. 하긴 요즘 머리가 터질정도로 공부할게 많았으니까~.큰 아들이 알려줘 호떡집에 불난거처럼 준비하고 카카오택시 불러 타고 가니 안 늦었다. 식이 거행되며 신랑 입장식하는데 갑자기 내 아들이 오버랩되며 눈물이 났다. 아들 볼까봐 손수건으로 얼른 눈물을 닦았는데 신랑 아빠 축사하는게 왜 그렇게 측은해보이던지~ 신랑 신부 부모님께 인사드릴때도 울고 결정적으로 신랑신부가 퇴장하는데 내 아들이 진짜로 멀어지는거같아 눈물이 너무 많이나 앞이 안보였다. 식이 끝나고 우리 큰 아들은 '엄마 아들 장가보내는 거도 아니면서 왜 그렇게 우냐'고 타박한다. 난 '이놈의 자식,지네 엄마 잘 우는거 알면서 감정이입되게 왜 오자고 했냐?'고 소리치며 '엄만 저런거 두번이나 해야하잖아' 하고 조용히 말했다. 그랬더니 이놈이 '젤 큰 아들은 안보내?'한다. 난 흘겨보면서 '가고싶으면 그 아들은 자기가 알아서 가라고 해.난 모른다'고 했다. 하여튼 **야. 이제 너 혼자가 아닌 한 집안의 가장이 되었으니 새로운 이쁜 친구와 손잡고 꽃길만 걸으며 잘 살아라. 축하한다.너 색시 이쁘고 귀엽더라.😊
사당제1동·일반·여기 부분만 꺼만데 이거 어떻게 없애죠...?
봉천동·병원/약국·전 어제 당근 거파 처음 해봤는데영 ,, 시간대 말씀해 달라니까 말씀 안하시길래 5시 거래 희망 한다니까 5시는 안된다고 6시에 만나자고 하갈래 6시로 잡고 기다리니까 약속시간 30분 남겨두고 .. 6시10분 안되겠냐며.. 그래서 넉넉히 8시에 오시라고.. 그러니까 안된다고 그럼 6시30분에 보자니까 그것도 안된다고 ㅋㅋㅋㅋ 6시 15분으로 약속 잡았는데 도착하니 안보이셔서 어디냐니까 이제 지하철에서 내렸다고 아 어디 까지 맞춰 드려야 할지 몰라 거파 했습니다 이와중에 쿨거래 라며 네고 말씀 하시는데 .. 온도도 높으시던데 제 생각엔 안나오시고 이러시는 거 같은데.. 맞을까여
봉천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