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보신분요.
목줄 풀려서 탈출했어요...보신분 연락주세요.순둥이에요.사람을 너무 좋아해요.
동홍동·반려동물·안녕하세요,,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사갈 집 화장실인데요 누수문제로 수도관을 새로 연결해서 저렇게 밖으로 빼놓은 상태인데 이 상태로 화장실 리모델링이 가능한 가요? 리모델링을 하더라도 저렇게 노출 시켜놓아야할까요••
정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보니까 ubr욕실이네요. 쉽게 말하면 플라스틱 박스로 만든 화장실인데요. 저건 저 속에 방수고 뭐고 없는 생 콘크리트입니다. 저렇게 관을 빼놓은 건 이 타입 화장실은 배관이 딱 하나 들어오고 거기서 플라스틱 판 안으로 배관을 연결하는데 거기 문제가 있었던 듯 합니다. 아무튼 저건 뜯어낼 수 없는 화장실이고 저게 최선일 겁니다. 저게 싫으시면 완전히 철거하고 신축 공사하듯 방수, 상하수도 배 관을 다시 만드셔서 공사하시는게 맞습니다. 공사비나 기간은 일반적인 리모델링 두배 이상 생각하셔야 하실 거구요.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 위에 타일을 붙여서 리모델링 한다는 업체는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플라스틱 판 위에 붙이는 방식이 될 수 밖에 없으니까요.
목줄 풀려서 탈출했어요...보신분 연락주세요.순둥이에요.사람을 너무 좋아해요.
동홍동·반려동물·범위가 넓어서 찾기가 쉽지 않네요. 둘이 있을지 혼자 있는지도 모르겠고.. 여행중이시거나 이동중이신 모든분들께 부탁드립니다. 털이 복슬복슬하며 커다란 친구들 입니다. 혹 보셨다거나 보신분들에 연락이 필요합니다. 사진이나 장소를 알려 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제보 부탁드립니다.
안덕면·분실/실종·서귀포놀러왔는데 도민 또간집 알려주세요!
영천동·맛집·몇 년 전 고향 형님이 하도 간곡하게 부탁해서 들어준 보험이 하나 있는데 요즘 가만히 보니까 저랑은 아예 상관도 없는 항목들이 잔뜩 들어있네요. ㅋㅋ 아는 사람이라 말도 못 하고 매달 돈만 빠져나가는데 볼 때마다 현타 와요. 그냥 이대로 눈 감고 계속 내야 하는 건지 아님 욕먹고 해지를 해야 하는 건지 머리 아파 죽겠어요. 괜히 의리 지키려다 제 지갑만 털리는 기분이라 너무 찝찝하네요.
서홍동·고민/사연·모음식점에서 밥을먹다가 초록색건더기가 나오더라구요. 자세이 보니 철수세미더라구요 . 그래서 직원한테 이야기를 하니 . 아 …아….이렇게 자기도 놀래서 아무런 말을 안하더라구요 . 보통 죄송합니다. 라는 말을 먼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직원도 많은 식당인데 아무도 와서 죄송하다는 소리도 안하고 2000원 빼주더라구요 . 몇일전 다른 식당에서 머리카락이 나왔어요 . 그래서 반찬 다른걸로 주세요 ~ 라고 하니 죄송합니다. 그러시고 진짜 어쩔줄 몰라서 계속 죄송하다라고 하더라구요 . 둘다 장사가 잘되는 식당인데 이렇게 다를수가 있나요 . 시스템이 잘못된건지 … 교육을 따로 안시키는건지 . 공짜로 주는 밥이라도 철수세미든 머리카락이든 기분나쁜건 마찬가지에요 ~ 머리카락 나온 식당은 여전이 잘가고있구요. 오늘 모식당은 실망입니다 . 밥도 인원수보다 더 시켜먹고 나왔는데 참.. 동네라서 가끔 갔는데 참 ..씁쓸합니다 .~~
법환동·일반·서귀포 혁신도시 수영장에 빈팔반바지 3부 원피스 수영복 입어도 될까요?
대륜동·생활/편의·제주시에택배10k3박스주문했는테 도착해보니썩어있고상처가있고 총12만원인테3만지급핬어요 사진에보이는것만해주더라구요
대정읍·일반·그냥 당근보다가 갑자기 생각 난건데... 나 로또 1등 되면 당근에 이런 글 올릴꺼다. 집 빼고 집안에 있는 모든 물건들 싹 다 나눔 합니다. 라고....ㅋㅋㅋ 가져갈게 엄청 많을껀데....ㅋㅋ 진짜 르또 1등 되면 좋겠다 ㅋㅋㅋㅋ 그냥 심심해서 글 올려 봄.
송산동·일반·이렇게 작성하신분 보세요 오늘 친구에게 이소식을 들었네요 너네가게 당근에서 돌아다닌다는 제가 진짜 이렇게 까지 하고싶지는 않았지만 상황설명은 필요할꺼 같아서 글을 남겨요 네이버 플레이스에 답글을 남겼는데 못보신거 같아서 당근에도 남겨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서귀포백돼지 사장입니다 어제 있었던 일에대하여 상황설명이 필요할꺼 같아서 답글을 남깁니다 어제 저녁 혼자 방문하셔서 혼자인데 2인분 시키면 식사가 가능한가요 라고 물어보셔서 가능합니다 라고 답하고 앉아서 식사를 하셨지요 고기 2인분에 소주1병맥주1병 시키시고 식사를 하셨지요 식사를 하시다가 계란밥 주세요 찌개 주세요 고기1인분 주세요 라고 말씀하셔서 제가 가져다 드렸지요 근데 고기추가가 나갔지요 그랬더니 저에게 내가 이걸 시켰나요?? 네 시키셨어요 찌개가 나갔지요 또 내가 이걸 시켰나요?? 네 시키셨어요 계란밥이 나갔지요 그랬더니 또 내가 이걸시켰나요?? 네 시키셨어요 그리고는 계란밥과찌개를 엄청 많이 흘려가면서 드셨지요 고기는 이미 테이블에 올려진상태구요 계란밥과찌개를 반정도 드셨을때 저에게 너무 배가 불러서 고기를 못먹을꺼 같다고 다음에 또 오면 잘해주시겠죠 라면서 고기값은 결제할테니 걱정마시라고 말씀하셨죠 근데 여기서 부터가 중요합니다 고기는 테이블에 있고 음식은 흘리면서 드시고 저에게 말씀하실때 이물질을 배출하면서 말씀하셨잖아요 근제 제가 그 이물질이 고기에 튀는걸 봤어요 그래도 반품할수있어요 근데 손님이 말씀하셨잖아요 제가 결제할테니 걱정마시라고 아주 멋있게 말씀하셨잖아요 저는 테이블에 나간고기 심지어 손님의 침과음식물이 튄 고기 다른손님에게 드리고싶지않아요 다시 재사용해서도 안되구요 그렇다고 저도 먹고싶지않아요 어차피 폐기처분해야해요 근데 취하셨건 안취했건 너무도 멋있게 제가 결제하겠습니다 본인 입으로 말씀하셨잖아요 심지어 저는 한번 거절했는데 단오히 말씀하셨잖아요 결제하고 가셨다가 또 오시고 또 오시고 가게에 두번 찾아오셔서 저를 괴롭혔잖아요 그상황에서 제가 참아야 합니까 화도 못내나요 제가 화내니까 바로 핸드폰 녹음어플키시고 뭔가 작정하신건가요? 술먹으면 하고싶은데로 하고 생각하고싶은데로 생각해도 저는 이해하고 참아야하나요? 저는 술깨면 자책하고 실수했구나 그냥 넘어갈줄알았어요 근데 방문자리뷰를 남기셨네요 그때당시 고기드시던 손님분들이 손님이 2번 찾아왔을때 저에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이해하시라고 멋있게 결재하라고 하실땐 본인이시고 왜 결제했나요 따지실땐 다른분이신가요? 제가 괜찮다고했는데 왜 결제하라고 하신거에요? 다 좋아요 근데 제 가게 상호명을 공개하면서 절대가지말라고 하는건 진짜 화가나네요 제가볼때 40후반에서 50초반 같으신데 이렇게 상대방을 직접적으로 공격해야 마음이 편하셨나요 그렇게 생각하시는 손님 생각하니 참 마음이 아프네요
서홍동·맛집·집에갈생각을 안하네
남원읍·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