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읽어 보시고 해당되시면 ...

이미지

프로필

요세프
요세프
울주군 청량읍
매너온도
38.7°C
저소득층 샷시 보일러 단열 도배 무상 지원 안내

끝까지 읽어 보시고 해당되시면 무상지원신청하세요.
산업통상자원부는 (재)한국에너지재단을 통해 올해 971억원 예산으로 겨울철 외풍이 심해서 춥게 지내시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세대에게 노후된 샷시와 보일러를 전액 무상으로 국고에서 교체해줍니다. 노후된 주택 단열과 도배도 해당됩니다.
특히 울주군은 한국수력원자력으로부터 세대당 백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기부받아서 최대 43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부담은 전혀없는 국고지원사업이므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셔서 신청해주세요.
단, 국민기초생활수급자인데 자기 소유 주택에 거주하시면 국토부에서 주관하는 주거개선 사업대상자이기 때문에 해당되지 않습니다.(세입자는 해당됨)
차상위세대는 모두 해당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한국에너지재단 콜센터 사업관련 전반적 문의 : 한국에너지재단 콜센터( ***-****-**** )에 문의 하시거나 톡으로 문의주세요.
한국에너지재단에서는 2023년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을 위해 아래와 같이 사업을 추진하오니,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주소지 해당 읍면 사무소 복지담당(맞춤형복지팀)이나 생활지원사님에게 부탁해서 적극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대상: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구(※수선유지급여 대상가구, LH소유거주가구 제외)

○ 지원내용: 단열, 창호(샷시), 바닥배관, 보일러 등 시공 (현장방문 후 지원범위결정)

○ 지원문의: 주민등본상 주소지 읍·면 사무소 복지담당에 신청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 조회 368

댓글 5
4

요세프
뽀야짱
울주군 온산읍

기초생활수급자가 본인소유집이있을까요??ㅜㅜ;;;;;

요세프
마일드
남구 상개동

애매한 정책이네요

요세프
요세프
울주군 두서면
작성자
요세프
요세프
울주군 두서면
작성자

올해 17년째 하는 지원사업인데 잘 알려지지 않아서 공유합니다.

2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