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역 앞 무단횡단 조심
뜬금없이 독산역 앞 신호등에서 경찰이 무단횡단 잡고있음.
가산동·동네사건사고·땅이 한껏 달궈져있습니다. 지열이 스믈스믈 올라오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다행히 바람불면 시원하고 그늘은 선선합니다.😊
날은 더워져도 초록초록해서 좋긴 하네요~^^ 양양님 시원한 오후되세욤
그쵸? 날이 더워져서 힘든데 그만큼 초록초록해져서 좋아요*^____^* 좋은 하루 되세요 뿡뿡님^^
아니 저 멀리 남쪽에서 오신분이 이러시면~
남쪽에서 와두 더운건 더운거라구요 🥵🥵🥵
덕분에 초록한 나무 보면서 힐링 돠내요^^ 활기찬 오후 되새요 ^^
파란하늘에 초록초록한거 참 좋아요^____^ 자외선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여긴 또 어딘가요 양양님...!!! 너무 예쁜데요ㅠㅠ!!
요긴 용산가족공원이지요^____^ 회사가 근처라 점심때 산책삼아 가요 ㅎㅎㅎ
사진은 너무 좋은데.. 항상 물 챙기고 외출하세용~
수분 공급이랑 자외선 차단이 아주 중요한 계절이지요^____^ 감사합니다^^
와~ 용산가족공원이다~ ... ... 말 많은 '어린이정원'이라고 개방도 했다던데 그 근처에 있죠?
어린이정원이 근처에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디로 가는지는 아직 모른답니다^^;;;; 가는 길만 가다보니 새로 생기는 곳은 늦게 알게 됩니다^^
이건 엠바고에 어긋나는건데 혼자만 알고 계세요. 앞으로 약 5개월 후부터는 좀 시원해지기로 합의 봤어요..
와!!! 10월달부터는 시원해지는군요!!!@ .....ㅋㅋㅋㅋㅋㅋ!!!!
예.. 믿을만한 정보에요..
분단된 조국을위해 전방에서 젊은 군인들ᆢ 고마습니다 이더위에
^_____^
뜬금없이 독산역 앞 신호등에서 경찰이 무단횡단 잡고있음.
가산동·동네사건사고·구디역 2번출구앞에서... 폴리스라인 치던거같던뎅
독산동·동네사건사고·혼자 돌아다녀요 주인 찾는거 같은데 주인 보시면 데려가세요 사진이 흔들린거 밖에 없네요
구로제4동·반려동물·기싸움중 ㅋㅋㅋㅋ
독산동·일반·ㅈㄱㄴ.. 오늘 많이 슬프당… ㄹㅇ 위로좀 해주센 애기등좀 토닥토닥…
독산제3동·고민/사연·아식스 젤카이노 30 평균가가 17에서 20정도라던데 너무 저렴한데 가짜인가요? 잇썸몰, 우리들쇼핑들은 다 정품이고 유통과정 축소 프로모션 이라는데 쳇gpt는 절대 시세에서 저렴해도 7만원대는 안나온다 라고하네요. 어떻게 누구말이 진짜인지 뭐 아식스가서 신발확인할수밖에 없나요?
가산동·고민/사연·옆에 지나다니다가 주민센터쪽 효자동솥뚜껑집에 폴리스라인 붙어있는거 봤는데 무슨 사건 있었나용? 아니면 그냥 인테리어일까요..?
가산동·동네사건사고·정말 사실이였네요ㄷㄷ 이거 뉴스터지고 하루도 안되서 모든 쓰레기봉투가 동났는데 아직 당근은 조용하네요. 당장 쓰레기봉투 없으면 어떠려구 그러는지 상황이 심각합니다. 다들 쓰레기봉투 비축되어 있나요?
난곡동·생활/편의·봐선안될걸 한장소에서 너무 많이 봤는데 서벤타주민들은 어떤일을 겪어왔던거냐 드럽기로 신림역을 이겨버리네 ㅋㅋ혹시 신규던전임?
신원동·일반·가끔 복지관에서 저렴하게 바자회 하길래 카톡친추 해놨는데 내일 금천 홈플러스 앞 바자회 한대요! 저는 샴푸 쿠팡에서 2만원넘게 샀는데 훨씬 저렴하네요ㅠㅠ 지나가면서 들려볼까 고민중인데 탈모샴푸나 영양제 관심있는 분들 낼 가보시구 후기 알려주세요!!
독산제1동·동네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