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충청대학교 의료미용과...

프로필

빈칸
빈칸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매너온도
35.7°C
피부 의료미용 기기 관리를 받으실 고객님을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충청대학교 의료미용과 school shop입니다

현재 충청대학교 의료미용과 졸업반 학생들이 피부관리샵에서 받으실 수 있는 비용 높은 관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5,000₩)

고주파 관리와 에너지테라피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본 안면(얼굴)관리와 등 or 복부를 하나 선택하여 관리 받으실 수 있답니다

고주파 피부관리 : 뜨거운 열로서 마사지 치료하는 관리로 고주파 열이 피부 깊이 또는 내장까지 전이되어 순환을 좋게하고 콜라겐을 재생시켜 피부미용이나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와 근육의 탄력을 높여주어 리프팅 효과를 주며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연소작용을 일으켜 감소시켜주는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에너지 피부관리 : 생체전류를 기기를 통해 몸 속 깊숙이 전달하여 노폐물 배출을 통한 신체 에너지 활성화로 신경 및 근육조직 손상의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혈액 순환 및 호르몬 활성화, 면역력 강화, 피부질환 예방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관리시간은 기기관리 25~30분, 관리 전 상담 / 관리 후 피드백 차트 작성까지 총 60분~70분 (대락 1시간) 소요 되십니다 이외에도 다른 관리 체험도 있으니 넉넉한 시간 두시고 오셔서 편안한 관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예약당일 취소 불가!!❌ 저희가 인원수에 맞춰서 예약을 받기 때문에 당일에 취소하시는건 안됩니다!

오늘 5월 30일 화요일 오후 타임 두 분을 받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편히 댓 남겨주시길 바랍니다:D

∙ 조회 135

댓글 6

빈칸
랑랑랑
청주시 흥덕구 복대1동

저해여

빈칸
sia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지금두 하나요?

빈칸
지수맘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혹시 더구하지 않나여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