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동에 위치하고 ...

이미지

프로필

서울청년센터관악신쓰룸
서울청년센터관악신쓰룸
관악구 대학동
매너온도
36.5°C
무상 공구대여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대학동에 위치하고 있는 관악오랑 신림동쓰리룸입니다!
관악오랑 신림동쓰리룸에서는 청년들에게 생활권 가까이에서 청년이 필요로 하는 자원과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적인 서울시와 관악구의 청년지원 센터입니다.
휴식에 필요한 장소를 공유할 뿐만 아니라, 센터 내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비롯하여 각종 모임 등 무한한 가능성의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청년이라면 누구나 언제나 이용할 수 있는 휴식 활동공간 관악오랑 신림동쓰리룸으로 많이 놀러 오세요!

서울청년센터 관악오랑 청년문화공간 신림동쓰리룸 ‘신림공방’은? 간단한 만들기와 공예부터 목공까지 가능한 작업실 공간으로 청년들에게 공구 무상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주거활동에서 자주 쓰이는 망치, 스패너, 건 다카, 펜치, 접착제 분사기, 드라이버, 전동 드릴 등 약 70여 가지의 공구가 비치되어 있으며 공구 목록은 저희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도구들을 종류로 선정하여 준비하였으니, 필요한 공구를 목록에서 발견하셨다면! 센터의 대여 서비스를 편히 이용 바랍니다.

↓ ↓ ↓ ↓ ↓ 신림공방 공구 목록 ↓ ↓ ↓ ↓ ↓

🔧신림공방 물품 목록 블로그 바로가기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신림공방 대관료 관련 변경 사항 안내]

관악오랑 신림동쓰리룸 공방 대관료 관련 변경 사항 안내드립니다.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부터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년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에 의거하여 신림공방 공간의 사용료를 징수하게 되었습니다. 공방 공간을 제외한 시설은 무료로 이용하고 대관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신림공방 대관] 바로가기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서울청년센터 관악오랑 청년문화공간 신림동쓰리룸 센터소개 바로가기

🔧블로그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인스타그램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오시는길 (센터주소)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91, 302호

∙ 조회 201

댓글 0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