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가게
깜짝 놀랐어요. 아침에.. 뭐 반찬 재료 사고 아이스크림 가게에 갔어 캔커피 사먹자 하고 갔는데.. 깜짝 놀랐어요. 남자 아이 3명이 아이스크림 문 여는데 닫는데 거기에 올라 앉아 있더라구요. 폰 하면서.. 아침 10시 되기전에.. 가끔 아이스크림 가게 안 보면 여자 아이들도 있더라구요. 저희 동네가 아이들이 놀만한곳 갈만곳이 별로 없거든요. 그래서 아이스크림 가게에..
집현동·일반·<초대합니다> - 전시제목: 읽을수있는그림(강혁개인전) - 전시일시: 2023. 5.23 ~ 5.28 (10:00~19:00) - 전시장소: 비오케이아트센터 갤러리(세종시 국책연구원3로 12, 6층) - 전시후원: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문화재단 - 전시서문: 프로그래밍((Programming)은 아트(Art)다 한글이 색으로 변한다, 관객의 그림으로 전시되는 작업 이번 ‘읽을 수 있는 그림’ 전시는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시민과 어린이, 청소년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미술 체험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려 합니다. 작가가 만든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된 컴퓨터로 그림을 그리고 그것을 관람객이 전시하는 형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글을 색면으로 바꿔주는 프로그램으로써 누구나 쉽게 키보드 자판을 통해 바로바로 글을 그림으로 그리고 캡션을 달고 저장과 인쇄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작품과 미술관 관람이 작가 중심적인 작품만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관객이 그리고 다른 관객이 그린 작품도 엿볼 수 있는 전시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한글과 색, 미술과 전시, 작가와 관람객 그리고 창작과 소통에 대한 첫 물음에서 시작된 이번 전시가 세종특별자치시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읽을수있는그림’ 전시가 되어 기쁘고 반갑습니다. 더불어 이번 전시는 세종시문화재단에서 공모하는 2023년 전문예술 창작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하게 됨을 알립니다. 더욱이 한글사랑인 세종특별자치시에서 한글 전시를 하게 되어 뜻깊고 감사합니다.
태풍기간에 하는 전시인지라 조심스럽네요. 오고가는 길목에 몸 조심하세요. 그럼. 부족하지만 오셔서 이색체험하는 전시가 되길 기대합니다.
주말에 가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비비드님^^
깜짝 놀랐어요. 아침에.. 뭐 반찬 재료 사고 아이스크림 가게에 갔어 캔커피 사먹자 하고 갔는데.. 깜짝 놀랐어요. 남자 아이 3명이 아이스크림 문 여는데 닫는데 거기에 올라 앉아 있더라구요. 폰 하면서.. 아침 10시 되기전에.. 가끔 아이스크림 가게 안 보면 여자 아이들도 있더라구요. 저희 동네가 아이들이 놀만한곳 갈만곳이 별로 없거든요. 그래서 아이스크림 가게에..
집현동·일반·붕어빵 맛 나다고 하길래 방문했는데 뭔 사전 예약을 한다고 하네요 오후에 갔더니 예약하지 않아서 구매하지 못 한다고 해서 돌아왔어요 ㅋ 여기 당근에서 광고 보고 가시느니 반곡동이나 보람동에 있는 붕어빵집 추천 드려요
집현동·맛집·엠뷸런스 경찰차 소방차등 계속 서있던데 .. 무슨일인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집현동·동네사건사고·혹시 싱싱장터 가시는분들 여민전 결제 되는지 알려주시겠어요 ~? 전화해봐도 실제 결제 해봐야 알겠다고 하시네요 ㅎㅎ
산울동·일반·추천해주세요ㅠㅠ 내장도 팍팍 들어간... 동네는 상관없어요 웨이팅만 없으면 되요
소담동·맛집·신생업체라 밑져야본전이다 싶어서 예약하고 청소했는데 왠걸 진짜 세상 꼼꼼하네요 저번이사때는 진짜 이사청소때 울고싶었는데ㅋㅋㅋㅋ 울다웃다 정말 힘든 이사준비였어요ㅋㅋㅋ 이사청소=신생업체 이 공식을 잊지마세요!!!ㅋㅋㅋ
산울동·이사/시공·당근은 아니고 트위터에서 거래를 했는데 대리구매를 부탁드린거였거든요. 11일에 문의드려서 13일에 구하셨다고했고 이때까지만해도 연락이 잘됐었는데 그 이후로는 하루에 한번 될까말까.... 사진도 부탁드렸는데 알바가야된다 다음날에 보내드리겠다, 다음날에 언제줄꺼냐고 물어보니 오늘 밤에주겠다...... 그 후로 연락이 안되요. 더치트에 계좌 조회해봤는데 사기이력은 없었고 계정이랑 글은 그대로 있어요. 더 기다려야할까요??ㅠㅠ
소담동·일반·당근에서 광고하는 업체에 계좌이체로 물건을 사면 사기 당할 수 있습니다. 사기 당하면 당근에서는 특별한 어떠한 안전 대책도 없어요. 절대 당근에서는 계좌이체로 물건을 사지 마세요. 당근에서는 경찰서에 신고하라는 안내밖에 없어요. 물론 제재야 하겠지만.... 정말 잘못된 것은 당근입니다. 물건을 당근에서 사는 것은 업체를 믿고 사는게 아니라 당근을 믿고 사는 건데 당근에서는 나 몰라라 안전 결재 같은 것도 없고 그냥 알아서 경찰서에 신고하라니 이게 당근의 조치입니다. 중개 사이트를 운영한다는 것은 중개의 문제 발생시 책임도 따라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당근에서는 어 떤 계좌거래도 위험합니다. 그리고 사기를 당했다면 작은 금액이라도 꼭 신고를 해 주세요. 그래야 이런 못된 업자가 나오지 않으니까요.
보람동·생활/편의·여자 머리 커트 끝에만 다듬고 싶은데 세종 와서 미용실 한 번도 안가봐서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 어요 ㅎㅎ 세종 커트 시세도 알려주세요!
소담동·미용·대전둔산꽃시장에서 프리지아 다섯단(한단에 줄기 열개 한 묶음)을 제일 예쁜 놈으로다가 골르고 골라서 사와서 컵에 담아서 곤히 모셔두었답니다.
산울동·생활/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