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님께 여쭤봅니다.
마음만 먹으면 상대방 이메일 아이디정도는 식은 죽 먹기로 알아낼 수 있나요??
문래동·일반·휴 휘트니스(영등포/ 도림), 헬스보이짐(에이스하이테크/홈플러스), 스포애니(당산/문정) 이렇게 다녀봤는데 영등포역 근처 이렇다할 헬스장이 없네요 ㅠㅠㅠㅠ(에이블짐은 사람많고 기구배치가 협소해서 안땡깁니다) 신길역~영등포역 05시나 06시부터 여는 괜찮은 헬스장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ㅠㅠㅠ
진짜 ㅜ 에이블짐이 위치는 좋은데 락커룸자리도없고 운동할기구도 항상차서 저도 옮기려구요
헝.. 그정도인가요? 5월 이벤트하던데 이제 미어터지겠네요 ㄷㄷ
네 .. 근데다른데 마땅한곳이없어서고민입니다
저와같은 처지시네요 ㅠㅠ, 혹시 에이블짐말고 영등포역 근처 다른곳 가보신적있나요!?
지티 헬스장 가봣는데 제가 역위쪽이라 저에겐 조금 멀엇어요
정문쪽말씀하시는건가요? 정문쪽은 찾아봤을때 클라우드짐, 엔짐 생각했었거든요 ㅜ 저는 후문쪽이라 더 갈 곳이없넹요ㅠ, 서로 잘 찾아서 좋은곳 갑시당
아네 정문쪽요 ㅎ 근데 클라우드짐도 방문은해봣는데 솔직히 멀어요ㅠ 맨날간다고생각하니.... 후문쫏이면 지티휘트니스한번 가보세요 리모델링해ㅛ다고하더라구요 휴는 안가봣어요!
진짜 헬스장 없네요 ㅋㅋ ㅠ, gt도 나중에 고려해봐야겠네요, 휴 영등포점은 사람 진짜없긴해요, 애매한시간대에 가면 가끔 저 혼자있는 경우도 많고요, 근데 다가오는 여름에 휴 영등포점은 추천하기 좀 그렇네요 헬스장이 많이 덥고 기구들이 별로없고 좀 낡았어요
지티헬스장은 어디에있나요??
영등포역 후문에 나와서 푸르지오 아파트가는 방면에 프랭크버거 앞? 쪽에 병원 빌딩 위층에 있어요
올 여름 태닝은 어떠신가요?ㅎㅎ 헬스하시는분들이라면 만족도가 더 높으실 것 같아 추천해드립니당ㅎㅎ 섹시한 구리빛 피부톤으로 변신시켜드리죠😎👍🏾 항상 득근 화이팅입니다!!💪🏾🔥
이번에 도림동에 헬스장하나생긴데요ㅋㅋㅋ저도 거기다니려구요!
혹시 상호명이 어떻게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짐야드 피트니스요 담달초에 오픈한다하더라구요
정보 감사합니다!
이지 휘트니스는 별로인가요??
이지휘트니스는 저도 안 가봤지만, 사진으로는 나빠 보이지 않아서 한번 방문해 보려고요.
오오 좋아욥 ㅎㄹ
이지휘트니스 다니시는건가욤? 혹 다니시는거면 사람들이 많은지 궁금합니다 ㅎㅎ..
저는 야간일을 해서 거의 오전시간에 가긴하는데,, 오전에는 약간 널널하구요. 오후시간대에는 피티 받는 거 때문에 한번 갔었는데 사람들이 적당히 있는 느낌이였어요~
오전널널이면 끌리긴하네요, 감사합니다! 🥕🥕
이지는 거르시면됩니다. 당근에 후기 많습니다, 한번 보세요.
헬스보이짐 가격알수잇을까료?
저도 다닌지 좀 돼서 이벤트 문자온 내용 전달해드리겠습니다. 회원권 2개월+1개월sv= 180,000원 회원권 4개월+2개월sv= 320,000원 회원권 9개월+3개월sv= 420,000원 문래역점 기준으로 6월에 이렇게 문자 왔네욤
오감사합니다 ㅎㅎ
이지휘트니스는 불친절합니다.. 개인 물건도 막 버려요
저는 gt휘트니스 다녀봤는데 시설이 너무 구식이고 웬만큼 더운거 아니면 에어컨을 안 틀어줘서 옮겼어요… 혹시 휴 휘트니스는 어떠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휴 영등포점도 ㄱ자 공간에 ㅣ자만 에어컨 범위라 엄청 더웠어요. 시설 재투자를 잘 안하시고 그래서.. 좀 많이 그럴수 있어요. 신도림점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리모델링하고 공간자체는 넓어지긴했더라구요
영등포 주위에 운동할 곳 고르기 정말 어렵네요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헬스보이짐 영등포점은 어떠셨어요??
근처 회사가 많아서 퇴근시간 이후는 사람이 좀 많았습니다. 기구들 또한 나쁘지않았지만 머신있는쪽은 협소했습니다(최근에 신상기구와 재배치한거같더라고요 네이버지도에서 보면) 평수는 넓은거 같지만 기구를 최대한 넣어서 개인적으론 답답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나머지는 대체로 괜찮습니다. 현재는 걸어서 2-30분 거리에 있는 곳을 다니지만 추후 헬스장을 다시 찾아야한다면 가격이 좀 비싸지만 헬스보이짐 다닐거같네요.
마음만 먹으면 상대방 이메일 아이디정도는 식은 죽 먹기로 알아낼 수 있나요??
문래동·일반·네고를해도 적당히 요청하셔야지 190 에 올린걸 150 에 달라하시니 40 만원을 네고하는게 말이되나요?
신길동·생활/편의·거래가능하다고 답하면 그뒤로 답이없는건 왜그런가요? 하루동안 세분이나 그런식으로 물어보고 답이없네요 할일없는 사람들인지...
여의동·고민/사연·대부분 보니까 피부 진료보다 클리닉/미용 인 병원이 많은데 괜찮은 피부과 추천부탁드려요
영등포본동·병원/약국·꼭 이렇게해서. 주차을 해야할까요?
신길동·생활/편의·베트남사람 어디에 많이 살아요?
신길제1동·고민/사연·신길 파크자이 앞에서 다같이 줄서서 트럭에서 뭐 사시던데 이게 뭐에요?
신길제6동·맛집·주말에 쉬엄쉬엄 모닝을 갔다왔는데 새로운 경험이었고 너무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또 가보려고 하는데 혼자서는 안가게 될것 같아요ㅠㅠ 같이 뛰실분 있으신가요?? 저는 30대 중반 여자고 잘뛰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뛰려고 노력하는 런린이입니다! 이번계기로 러닝메이트 사귈수 있었음 좋겠어요! #러닝 #러닝메이트 #런린이 #친구 #쉬엄쉬엄모닝
도림동·운동·25년 12월 초에 시골에서 김장을 해왔는데 어느날 김치 꺼내먹으려고보니 김치냉장고가 냉동으로 되있어서 김치가 얼어버렸네요 모든재료 시골에서 농사지어서 김장했는데 너무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고 있는데,,일단 저는 볶아서 먹는데 괜찮드라구요,너무 많아서 당근에 무료나눔 하려고했는데 불가상품으로 등록이 안되네요,,당근님들은 이럴경우 김치 버리나요? 무료나눔 하는것도 안되는건가요?
신길제5동·고민/사연·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희망이 소식 들고 왔습니다. 희망이는 지난주 금요일 마지막으로 심장사상충 주사치료를 받았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병원에 입원하여 주사를 맞고 다음날 오후에 한번더 주사를 맞았습니다. 이로서 심장사상충 치료는 끝이 났습니다. 이틀에 걸친 주사치료로 많이 힘들어 할꺼라는 생각과는 달리 너무 컨디션이 좋아서 다행이였습니다. 앞으로 6개월~1년후에 재검사를 진행하여 완치가 되었는지 확인만 하는 과정이 남아 있습니다. 그동안 잘 버텨준 희망이가 너무 대견하고 이뻐요 ㅎㅎ 이제 그동안 약먹는거 때문에 하지 못햇던 사료투정 버릇을 좀 고쳐야 될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몸무게도 맨처음 올때보다 1.2KG 정도 늘었어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희망이는 와이프의 친구집에서 임보를 하고 있으며 희망이가 완치판정을 받을때까지 (6개월~1년)는 될수있으면 저희 쪽에서 보호를 하려고 합니다. 친구가 회사를 오전만 근무를 했었는데 이번에 이직을 하면서 종일 근무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다행이 희망이가 분리불안 증세는 없어 낮에 사람이 없어도 현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달정도는 안정이 더 필요하여 산책도 이전과 마찬가지로 최대한 짧게 시키야 되서 크게 문제가 되진 않고 있구요. 최대한 친구가 데리고 있을 예정이며, 상황이 안될시 임보처를 구해야 될것 같습니다. 저희집에서 임보 하고 싶지만 일전에 말씀 드렸다시피 노견 웰시코기가 있는데 저희 코기가 다른 친구들을 싫어하는 성격이라 같이 둘수가 없네요 ㅠㅠ 이후 완치가 되면 희망이를 가족으로 맞아주실분을 찾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간간히 희망이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응원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문래동·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