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세류동에 종량제봉투 파는 곳 있을까요 ㅠ
편의점 3군데 들렸는데 다 없다고 그래서 쓰레기 버려야 하는데 난감하네요,,, 혹시 파는 곳 공유 가능할까요,,,
세류동·일반·오토바이 가게에서 키우는 강아지인데 맨날 지나는 길인데 볼 때마다 너무 불쌍.. 산책도 안시키는 것 같은데 얼마나 뛰고 싶을까ㅠㅠ 안타깝다..
관련법 제정돼서 이제 처벌 받을 수 있어요! 또 보시면 신고 부탁드립니다..!
관련법이 어떤건가요??
저렇게 돌아다닐 수 없을 정도로 묶어놓고 키우면 동물학대 범주에 속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우리동네에도 있어요 하물며 어릴때부터 초코빵이며 온갖거. 먹이며 6살이 되도록 묶이며 산다고해서 내가 가서 보았는데 정말이었어요 주인한테 내가 산책시켜줘도 되냐고 하니 그러라고 허락하던데요 신고하고 싶지만 주인이 귀찮아서 개장수에게 팔까봐 걱정되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요 사상충약도 한번 못먹고 중성화도 안되있고 안타깝고 화만 납니다
허스키가 얼마나 답답할까요. 먼저 주인이랑 좋게. 대화하는게 좋을것같단 생각이 들어요. 좋은방법이 있으면 공유 부탁합니다
저럴꺼면 도대체 왜 키우는지 모르겠어요 무조건 괜찮다고만하니 싸울수도 없고요 괜히 안보는데서 때리거나 개한테 화풀이라도 하면 어쩌나요
아이님 안녕하세요! 댓글 보니 아이님 동네 강아지도 엄청 신경 쓰이네요..ㅠㅠ 너무 화나고 속상해서 참.. 신고해서 주인이랑 분리시키거나.. 아니면 주인한테 강아지 포기를 약속 받아서 구조해주시거나.. 저렇게 키우는 사람일 수록 돈에 눈 멀어서 소정의 돈만 줘도 그래 개 알아서 해라 라는 사람 많더라구요 ㅠ 제 댓글이 쫌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동물연대 같은 곳에도 전화해서 도움 요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에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조심스럽게 마당있는집으로 입양애기하니 펄쩍 뛰던데요 말로는 이쁘다네요 근처 사람들이 불쌍하다고 하지만 주인한테는 말 못하는거죠. 휴
그렇치않아도 신고를 한번해써나봐요 근데 담당 공무원이 아직도 안나와봤데는데요
편의점 3군데 들렸는데 다 없다고 그래서 쓰레기 버려야 하는데 난감하네요,,, 혹시 파는 곳 공유 가능할까요,,,
세류동·일반·원룸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사온지 한달 조금 넘었고 바로 윗층에서 밤 12시부터 계속 쿵쿵쿵 층간소음 시작 처음엔 내가 예민할수도 있고 그냥 이해하자 생각했지만 제일 심각한 건 새벽 2시부터 3시 반 네시까지 일주일에 4~5번은 쿵쿵쿵쿵 합니다 왜 새벽에 쿵쿵쿵 소리가 나는건지..진짜 미치겠습니다 층간 소음 때문에 너무 너무 스트레스고 층간소음 처음 겪어보는거라 너무 힘드네요 윗층으로 올라가서 얘기해볼까 생각도 했지만.. 혼자사는 여자이기도 해서 용기가 안 나네요.. 정말 화도 나고 힘들어요 다들 어떻게 해결 하시나요???
세류1동·주거/부동산·그저께 시청 근처 기업은행쪽에선가 사고났다던데 무슨일인가요?
인계동·동네사건사고·이 게시글은 '나무꾼'님의 질문을 바탕으로 동네생활 봇이 정리한 내용이에요 🤖 비슷한 경험이나 의견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답변을 남겨주세요.
권선1동·생활/편의·종량제 봉투가 바닥이 나 이마트 및 동네 수퍼를 다 돌아 다녔는데 재고가 없거나 1일1인1매 구매 이렇게 돼 있는 곳도 있고 하루에 이마트 매일 가서 1개씩 구매하고 있네요…. 다른분들 께서는 종량제 봉투 미리 구비 하셨나요?
권선1동·일반·당장 1장도없는대 주변에 다 품절이네요
권선1동·일반·쓰레기봉투 대란이 일어났나요? 마트와 편의점에서 사려는 사람이 꽤 많네요 ㅋ
곡선동·생활/편의·사기치는거같아 이런게문자보네면 절대 사지마세요
권선1동·생활/편의·요즘 걱정거리가 많아서 신점이나 좀 보고 싶은데, 잘보는곳 아시는 곳 있을까요? 꼼꼼하게 봐주셨음 좋겠고, 가격은 너무 안비쌋으면 좋겠습니다ㅠ
세류1동·고민/사연·폰이영문이 안되서ㅜ 이사진 올렷어요 이 가방 어떤가방인가요?
세류3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