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끌지말고 바로 내용증명 보...

이미지

프로필

얄루얄루
얄루얄루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매너온도
37.3°C
헬스장 귀책에도 환불 거부건 신고

시간 끌지말고 바로 내용증명 보낼걸 그랬네요.
헬스장 수법 뻔하네요 다음주에는 필라테스 정상 수업 된다고 기다려라 해놓고 시간 벌고.. 아직도 필라테스 관련 정상수업 공지 하나도 안떴어요 어이없네요 ㅋㅋㅋ 환불 최대한 미루는 수법이네요.
동네 장사 하면서 왜 이렇게 리스크를 안으시는지.. 대표가 저한테 위협적으로 말해서 전화는 일절 받지 않고 할 얘기 있으면 문자로만 하라고 했어요.
소비자센터와 구청 민원실에 문의하니 현재 접수 완료로 뜨고 월요일에 담당자 배정해서 연락준대요
혹시 비슷한 일 겪고 계신 분 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
저한테 돌아오는 환불금은 얼마 안되는데, 과태료가 커서 그걸로 위안 삼아요.. 법 어기면 벌 받아야죠…

∙ 조회 523

댓글 14
2

얄루얄루
쏘미맘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제가다니는데같은데 그런일이ㄷㄷ

1
얄루얄루
조앤윤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저도 내용증명 보내려고하는데 주소지는 어디로하셨을까요? 현재 풍동 해당 헬스장 주소지에는 간판변경은 아직안되었지만 사업자가 변경되어 다른 상호의 헬스장으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얄루얄루
조앤윤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같은 헬스장인거같습니다.
저도 피티 트레이너가 계속 변경되면서 수업이 불가하여 환불신청서 작성했으나 헬스장 상호 변경되고 환불 안된다고하네요..
금액보다 대응하는 방식이 더 화가나서 꼭 처벌 받게 하고싶은데 방법이 없는거같아요..
소보원에 문의해봤지만 파산했다면 받을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합니다.. 법적으로 갈수밖에 없다는데 소액이라..
헬스장 먹튀 얘기만 들어봤지 내가 당하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답답하네요

2
얄루얄루
하융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어느 헬스장인가요?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