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산종합사회복...

이미지

프로필

고산종합사회복지관
고산종합사회복지관
의정부시 고산동
매너온도
36.5°C
고산종합사회복지관 바자회 '만나바!' 진행


안녕하세요.

고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주민 복지증진 기금 마련을 위한 만남과 나눔이 있는 바자회 '만나바'를 개최합니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사회 내 잉여물품을 기부받아 주민분들께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수익금은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청바지, 여성의류, 아동수영복, 아동신발, 아동잠옷, 남성신발, 화장품, 모기장, 주방용품 등 다양한 물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바자회만 하면 재미가 없죠? 다양한 참여부스도 계획했습니다.

송산복지희망로(路)도 진행할 예정이라 복지상담이 필요하신 주민분들도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송산1동 주민센터, 고산종합사회복지관, 경기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등 다양한 사회복지 기관에서 참여할 예정입니다.

아이엠요양병원 에서는 혈압, 혈당 등 주민들의 건강을 체크하는 건강체크 부스 진행됩니다.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허가안전과와 함께 주민들의 생활속 안전 실천을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안전캠페인'도 함께 진행됩니다.

고산종합사회복지관 LG유플러스 U체크인팀과 함께 1인가구의 고독사 예방을 위해 '안심해유(U체크인)'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업 설명회 및 홍보도 진행됩니다.

정음마을 고산2단지 주민들과 함께 이웃과 인정을 살리는 생활복지운동 '서로 인사하는 고산'캠페인도 진행하여 주민들의 주민관계망형성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됩니다.

또한, 이번 바자회는 삼현초등학교학부모회에서 자원봉사로 함께 참여해주십니다.

지역에 있는 다양한 기관, 단체, 주민분들과 함께하는 만남과 나눔이 있는 바자회 만나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일 행사는 현금만 사용가능하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행사문의: ***-****-****



∙ 조회 121

댓글 0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