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
로로피아나 요거 명칭이 무엇인가요?
역삼1동·일반·안녕하세요, 대치동 도곡동 근처 잘하는 정형외과 있을까요? 제작년이랑 작년에 한번씩 무릎에 염증주사 맞은 경험이 있는데 또 맞아야하는 시기가 온 것 같아서요. 진료 잘 보고 정확하게 잘 하는 정형외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로로피아나 요거 명칭이 무엇인가요?
역삼1동·일반·거래를 하는데 온도가 29도에요 근데 정말 찾던 가방이라 반만 입금하고 택배로 받기로 했어요 가격도 싸더라구요? 1차 → 다른분 한테 주기로 했다 → 환불 2차 → 안낸다고 다시 예약금 받아가더니 → 환불 3차 → ㄴ며칠 지나서 또 진짜 판매하겟다 하더니 연락 안되다가 새벽에 → 환불 이 가방은 정말 있는건지? 사기도 아니고 돈 받고 환불을 왜 계속 하는건지 이런분 계세요???? 하 정말 기다린 시간도 아깝고 그 가방 때문에 사둔 여러가지 물품도 짜증나고 돈이 문제가 아니라 ㅋ 기다린 시간은 어찌 보상되는지 화나서 그가방 있는건지 ㅋㅋ 물어봐도 답없네요 하
개포동·고민/사연·사과10키로 29900원 주문했는데 보낸다고하고 3주째 영업정지되었고 쳇도 안보고 물건도안옵니다. 돈받고 먹튀하거나 지금 사기치고 있는것같아서 당근에 신고했는데 과일.청과 사기 조심하시길!
잠실7동·일반·시세보다 저렴하게 순금 올려서 팔았는데 연락이 동시에 왔습니다. A라는 분은 보증서,거래위치 등등 물어보셨고 B라는 분께서는 다른 문의 없이 바로 구매 한다고 의사를 밝히셨고 당근페이를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B라는 분과 거래 예약을 잡았는데 A라는 분께서 매너 거래하라고 하셔서요. 차단을 하셨네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제가 비매너인건가해서요. 🥹🥹🥹🥹 ++ 많은 댓글을 읽어봤습니다. 해당 분 외에도 같은 제품으로 문의 주신 분이 두 분 더 계셨지만, 그분들은 예약 중 상태 이후로 추가적인 채팅은 없었습니다. 해당 문의자는 시세보다 저렴한 순금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거래가 성사되지 않아 감정이 상한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구매 과정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다른 분이 먼저 구매하셨구나 라고 생각하고 넘어가는 편이라, 이러한 반응은 처음 겪어봤습니다. 이에 대해 매너가 없다고 보시는 분들도 있고, 그렇지 않다고 보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저는 당근 거래에서 특정 상대에게 감정 소모를 하면서까지 매너를 논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소소한 용돈 벌이 목적으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물건을 올린 상황에서, 상대방의 감정까지 모두 배려해야 하는 부분은 개인적으로 부담스럽게 느껴집니다. 지켜야 할 부분은 지키겠지만, 이와 같은 거래는 앞으로 진행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또한 댓글에서 매너를 지적하시는 분들께서 당근 거래에서 어느 정도의 매너와 배려를 기대하시는지는 각자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사람의 생각은 자유이며, 개개인마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매너가 없다고 느끼실 수 있다는 점도 이해합니다. 다만 저는 지켜야 할 선만 지키며, 감정 소모 없는 거래를 선택하겠습니다.
역삼1동·고민/사연·하루가 무료하네욧...나이는 벌써 40살하고도 더 먹어가고.. 할일없이 빈둥거리다 보니 할일이 정말 없네요. 역삼동에 23살에 가게하고도 많은 날들이 힘들었고 써빙도 정말 거짓없이 한적없고 27살부터는 그래도 곧 잘했었는데 35살에 가게 접고 38살에 결혼 했다가 다시 돌아와 보니 😂 😢 하고 싶은일이 전혀 없어보입니다.#역삼동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역삼동·맛집·최근 MRI를 찍고 척추 전방 전위증이라는 병명을 들었습니다. 현재 아기가 손이 많이 가는 나이라 자주 안아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당장 수술은 어려운데 병원에서는 수술을 권유했습니다. 혹시 수술 말고 다리 저림, 뭉침, 통증이 나아진 분이 있는지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개포2동·병원/약국·편하게그냥 음슴체..양해바랍니다.. 죄송합니다 남편이 골프배운지 3년차인데..작년부터본격 동호회에 들어가서 빠지기시작함 작년봄여름엔 한달에10~12번을(필드.스크린포함) 갈정도로빠져있다가 작년 11월부턴 대판싸우고 한달에 4번으로 줄임 그뒤로 네번은 죽기살기로 안빠지고 나감 나도 타지에서 아는형님들도 만들고 의지하고 좋겠다 싶고 가서기죽지마라고 옷도 열심히사줌 근데오늘오후 2시에나간사람이 새벽12시반까지 안들어와서 전화했더니.. 스크린이라는데..옆에 여자들 웃는 소리가남.. 지금들어와서 하는소리가 여자들도 있을수있지~ 내가 헛짓거리 하냐며 적반하장 지금껏 여자남자섞여 노느라 그렇게 죽어라 갔나싶어 열이받아 따졌더니 나보고 예민하단다 내가 예민한거임??? 님들같으면 뻔히 다른여자들이랑 노는거아는데. 잘놀다오라며 쿨하게 보낼수있음? 내가 예민한거임?
역삼1동·고민/사연·르라보나 크리드나 딥디크 같은거 새제품인데도 반값정도ㅠ올라오는건 가품인가요??
삼성2동·생활/편의·꿀 사과 라더니 꿀을 따로 사서 먹어야 하는건지.. 사이즈,맛..다 엉망이네요
역삼1동·일반·그레서 마음에 걸려서 해맞이공원에서 지낸다길래 밥이랑 새 물 올려주고왔어요 ! 다행히 마르진않고 사람을 경계하더라고요
삼성1동·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