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다니시는 분들 누가 말걸어...

프로필

8843
8843
부평구 부평5동
매너온도
36.5°C
부평역부터 부평문화의거리 조심하세요

혼자 다니시는 분들 누가 말걸어도 길 물어보는 게 아닌 이상 무시하세요.
무슨 미륵부처님 모시는 분들이라고 자기는 신천지 , 이상한 사람 뭐 돈빌려달라는 사람 절대 아니라며 혹시 타로 카페 가본 적 없냐며 말걸면서 이것저것 이야기하시는데 결국은 과일 사서 가서 제사 지내고 문을 열어야한다는 둥으로 끝나네요.
부흥 오거리쪽 기아자동차 위에 건물있으니 안전하다고 믿으라고 하시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도를 믿으세요 랑 같은 급이래요.

사주 이야기를 하며 솔깃하게 만들어서 시작하니, 속지마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기에 글 올립니다.

+ 말하는 게 거의 무속인 처럼 말을 합니다.
자기는 무당은 아니지만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기는 느껴진다. 그런 식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마치 영적 능력은 없지만, 기운은 느낄 수 있는, 사람의 앞날 같은게 대충은 느껴져서 못 참고 오지랖 부리고 마는 그런 극소수의 특출난 사람처럼요.

물론 ㅋㅋㅋ 말하지도 않은 사주 이야기를 먼저 해주는데 맞기는 해서 재미있긴 합니다.

부흥 오거리 쪽까지 자신들의 학원이 있다던 그 근처까지는 끌긴 했는데 제가 너무 못 믿는 눈치라 그런지 포기하시고 그냥 헤어졌습니다. 지금도 다른 사람 잡으러 다니는 것 같으니 조심하세요!

∙ 조회 1282

댓글 16
4

8843
바비캣
부평구 부평동

아직도 도를 아십니까가 있네요! 미륵보살이면 그쪽인데

8843
상계공돌이
노원구 상계5동

저도 어제 마주쳤는데 맞기싫으면 가라니까 가더라고요.. 두번이나 마주쳤어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8843
이디
부평구 부평동

신천지 엄청많아요

8843
라울선생님
부평구 부평2동

군대 제대할 때쯤 몇년간 그릇은 큰데 조상제사 운운 소리 들은 기억이 있어 딱한번 미친척하고 초코파이만 두개 사서 따라가 절 해본적 한번 있었답니다. 별건없고 문지방 밟지말라는둥 엉뚱한 소리 하던데 아무 도움안되고 체험 삶의 현장일뿐 무의미합니다

8843
해연
부평구 부평2동

조상얘기하는건 대순진리교 예요. 신천지와 전도방식이 같구요.전철역이나 번화가는 어디든 있으니 조심히 다니세요!

8843
socool
부평구 부평동

무속인도 아닌 사기꾼들 입니다
뭐 비슷하긴 하지만요...

8843
다윗
부평구 부평동

혼내줘야겠네요

8843
웃자
부평구 부평5동

네ㅡ감사합니다ㅡ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