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강아지 잃어버리신분 계신가...

이미지

프로필

노랑기린
노랑기린
광명시 철산1동
매너온도
39.1°C
철산1동 안양천 강아지 잃어버리신분

혹시 강아지 잃어버리신분 계신가요? 구일역 부근 안양천 근처에서 떠돌다가 지금은 시야에서 사라졌어요. 가까이 가면 도망갑니다ㅜㅜ 사료 캔이랑 간식 먹는 모습까지는 확인했어요. 시야에서 사라졌다가 도덕초등학교쪽 거리에서 한번 더 마주쳤습니다. 그 부근에서 안양천이랑 도로랑 왔다갔다 하면서 계속 맴도는거같아요. 골든 리트리버처럼 보였습니다.

∙ 조회 1055

댓글 23
4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노랑기린
하운파파
구로구 오류제2동
추천댓글

글이 좀 길지만 간략하게 설명 드리자면 작년부터 저와 저희 강아지를 따라다녔던 유기견 입니다. 저희 아이는 실외배변을 하는 진돗개 아이라 하루 아침, 저녁으로 꼬박 두번이상 산책을 나가는데 저희 집 앞에서 제가 나가는 시간에 맞춰 기다리며 꼬박 한달간 산책을 같이 하게 됐고, 방치를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119구조대와 함께 저희 집에서 구조하여 안산에 위치한 한국보호야생동물협회로 보내졌고, 분양을 기다리다 중형견과 믹스 특성상 안락사 직전 까지 갔던 아이 입니다.

저희는 후원을 하며 안락사를 최대한 미루려 노력하였고 더 이상 안락사를 미룰수 없다고 하는 중 옆집아주머니의 도움으로 파주로 분양을 가게 되었습니다.

분양 간 첫날 아이가 경기도 파주에 도착 후 도망갔다고 연락을 받았고, 가끔씩 내려와서 밥을 먹으러 온다는 소식까지가 마지막 이였습니다.

이때가 4월 초 였습니다. 그래도 밥은 먹으러 내려온다는 소식에 저도 잊혀질때쯤 저희 어머니가 4월 30일에 돌아가시게 되었습니다. 장례를 치루고 집사람과 함께 어머니 수목장을 가는 날 엄청 비가 많이 오는 토요일…. 저희 집 삼거리에 앉아있는 아이를 발견하게 되고 처음엔 아니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저를 보는 순간 그 아이였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파주에 있을 아이가 광명까지…..믿을수도 없는 일이 벌어진거였고 말로만 듣던 백구얘기가 생각이 났습니다. 어머니 수목장에 다녀온 후 집에 도착하니 저희 집 마당에서 그 비를 쫄딱 맞아가며 앉아있던 아이에게 와이프가 다가갔더니 그대로 푹 안겼습니다.

전 저희 어머니가 저에게 오셨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제 이 아이를 가족으로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저 또한 넉넉치 않은 형편에 먼저 있는 아이도 있어서 작년에도 올해도 아이를 입양 못했지만, 이렇게 저희와 살려고 한 아이를 더 이상 내칠수 없었고, 제 입장에선 어머니가 저를 보고싶어 오신거라 생각했습니다.

혹여 이 아이때문에 그간 불편하셨던 분이 계셨다면 이제부터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더 이상 보시는 분들 불안하게, 불편하게 만들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
노랑기린
종합병원유유
구로구 고척동

ㅠㅠ

노랑기린
앵두
광명시 철산4동

강아지 주인 찾았는지 모르겠네요 ㅠ

노랑기린
솔잎
구로구 구로제2동

에궁 불쌍하네요 ㅠㅠ 비오는데 어디서 몸피하고 있는지 휴ㅜ

노랑기린
똑똑
구로구 개봉제2동

아이고 ㅠㅠ불쌍한것 ㅠㅠㅠ빨리주인찾아줫으면해요

노랑기린
스누피이
광명시 광명3동

비도 많이 오는데.. 주인분 빨리 찾고 만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1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