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신천지 때문에 미치겠네...
프로필

- 매너온도
- 36.7°C
아 진짜 신천지 때문에 미치겠네요.
요즘 자주 강남역 할리스에서 공부하는데 지하에 항상 지하에 집단으로 모여서 있다가 무슨 심리검사한다는 걸로 계속 몇분마다 앉아 있는 사람들 한테.. 말걸고 다닙니다… 거의 뭐 하루 종일 죽치고 있어요.. 나이도 다 20대 초반 같던데 진짜 짜증나네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개네들 말 들어주고 심리검사 참여하더라구요. 할리스에 민원이라도 넣어야하나, 신고라도 해야하나 진짜 역겹더라고요.. 절대로 심리검사 이런거 참여하지 마세요.. 번호 뜯어낼려고 하는겁니다..
∙ 조회 540
댓글 42

그것이 알고 싶다 ㅋㅋ
시간여유됨 좀 더 진지모드로 듣는척하다가 장난치지 그랬어요? 다시 갈 것도 아닌데ㅎㅎ
몸소 체험하신 분인데 이정도면 할리스 강남점에서 협찬 안들어오나?ㅋ
근데 if. .할리스강남사장 신천지면 어떡하지?^^;;

외국인한테까지?와..진짜 대단하시다.그럼 그형 담부턴 머시먼지 이상하면 초장에 한국말 좀만 하다가 다 영어로 하라카세요.딱히 모르는 사람이랑 뭐 물어보는거 말고 긴얘기할꺼 있겠어요? 갸네들이 그런 교리 영어로 슐슐 읊어댈것도 아니고..

사실 그정도면 걱정 안해도머..글고 그냥 못하는척도 함 되는거지므..고국어 안 잊어버릴겸.. 그리고 알아서 좀 이상하다싶음 외국말 나올꺼에요. 나중에 함 봐봐야겠다.전에 누가 뭔 신천지 영상 보냈는데 안봤었는데.. 관심도 없지만 그냥 얼마 기부해야 천당가고 뭐 것도 단계가 있고 어쩌고 머 그거 아니에요? 근데 여기 어딘가에도 있을지 모르니 조심해야것네.

신천지사절! 이런거 붙임 불법이겠죠? 갑자기 궁금..
정 안됨 역으로 신천지 손님이 혹시 많다면 신천지 써붙인 테이블 아예 만들어서 관심있는 사람들 자기발로 가서 상담받게 만들던지..
잘 안돌아다녀서 모르겠는데 궁금하긴하네.뭐라고 하는지ㅎㅎ
옛날에 강남역에서 한참 놀땐 '도를 아십니까'가 널렸었는데..
그런 사람들 그 실력 갈고 닦아서 엽업쪽으로 일하면 뭐라도 하겠네요.어려서부터 맨땅에 헤딩질 해봤으니..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