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님들...물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 매너온도
- 40.4°C
이웃님들...물어보고싶어요.
입술 문신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요즘 심각하게 입술문신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데요~ 립스틱은 한나절이 지나면 없어져 버려요. ~ (자주 덧발라야됨)
1, 아픔걱정
2, 부작용
3, 가격
이 세가지가 정말 고민이에요.
∙ 조회 428
댓글 14

일반문신이나 눈썹문신도 지울때 엄청 고생하는데 입술에 문신했다가 나중에 지우고 싶을땐 끔찍할듯..
(문신지우는 레이저 완전 아프고_피딱지생길정도_ 혼합색소면 수회해야함. 시술의 수배의 가격과 시술수배의 아픔이 동반됨)
눈썹도 색빠지면 붉은기 돌고 리터치 한계도 와서 지우는 사람 수두룩하고, 아이라인도 시간 지나면 색소가 퍼져보여서 팬더느낌 들어 지우는 사람 수두룩함-.-
걍 이쁜 립이나 많이 사두고 바르세요.
하고싶으면 반영구 제거 가격과 후기도 보고 하세요.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저 입술이 이쁘다고요?워메 ~ 사람마다 가치관은 다르겠지만 세월이 흘러 자연스러운 노화가 오면 오는 그데로 두시는것도 나쁘지 않은듯요. 지금 연세가 얼마나 되셨는지 몰라도 젊어서 시집도 못갈 정도로 흉한 입술이 아닌 그냥 세월의 흔적이시라면 전 그 세월의 흔적을 응원합니다. 인위적으로 세월을 거스른다고 젊음이 돌아 오지는 않아요. 노래 가사도 있잖아요. (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저는 눈썹문신은 아직 필요하지 않아요. 아이라인 문신은 12년전에 했는데 나름 만족하구요~
(아이 둘을 낳아서 다 키웠더니 그 정도의 고통은 참을 수 있는 정도였구요..^^)
자기 만족에 사는 세상이니 문신하나로 만족스럽기만 하다면 저는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