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역북동에 새로운 디저트...

이미지

프로필

lllllIIlll
lllllIIlll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매너온도
37.4°C
⭐️감⭐️동⭐️식⭐️혜⭐️

이번에 역북동에 새로운 디저트 집이 생겼어요!

건강한 맛은 보통 맛이 없잖아요?!
근데 감동식혜는 건강한 맛인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먹으면 또 먹고 또 먹고 또또먹고 또또또 먹게되는 거 같아요!

요즘같은 환절기, 꽃가루, 미세먼지같이 기관지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많은 때에는 꾸준히 수분보충해주는게 기관지 건강에 좋잖아요! 그렇다고 매번 물만 마실 수는 없고...
커피는 카페인 때문에 너무 많이 마시면 오히려 안좋다고 그러고... 하지만 수분 보충은 해줘야겠고...
그러던 찰나에 감동식혜를 발견했어요! 진짜 오리지널 맛감동식혜부터 자일리톨 성분이 들어있는 배가 들어간 배식혜, 수분보충 최강자 수박으로 만든 수박식혜, 우유부단한 사람이라면 꼭 먹어야하는 단호박! 으로만든 단호박 식혜!, 그리고 아이어른 할것 없이 좋아하는 바나나 식혜!
그 밖에도 수정과, 미숫가루 등 전통음료까지!! 그렇다고 우리의 일상링거 커피를 빼놓으면 서운하겠죠?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다방커피맛 커피쉐이크와 아이들을 위한 초코, 딸기쉐이크 까지!! 그리고 트렌디한MZ라면 한 번쯤 찾아먹는 아샷추(아이스티 샷 추가)까지!

음료만 먹어도 좋지만 밥먹기는 시간이 애매하고 그렇다고 참기에는 너무 배고픈 그때에는? 바로 풍미계란! 김치전, 부추전, 떡볶이(어릴때 학교앞에서 팔던!), 어묵들 까지!!

여기에 오늘은 좀 옛날 맛이 땡기는데 싶을 때는?
개성주악, 인절미 토스트, 약과, 붕어빵!!!, 가레떡구이에 조청( 이건 못참지..), 휴게소까지 갈 필요없이 바로 소떡구이도 있더라고요!!

이렇게나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서 원하는 만큼 원하는 음식을 한 곳에 시켜먹을 있다는게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 번 오셔서 드셔보시거나, 지금 바로 요기요,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제가 느낀 먹거리의 감동을 느껴보세요!!!!!!!!

저는 소개 다쓰고 또 시켜먹으러 갑니당~><

위치 남겨요~!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60번길 23-27 1층 (우)17056

지번: 역북동 777-3

∙ 조회 391

댓글 3
1

lllllIIlll
짱짱맨
용인시 처인구 역삼동

위치가 어딘가요? 검색해도 안 나와서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