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오래돼서 벽지 얼룩과 냄새 심해요… 전문가 추천?
오래된 아파트라 벽지 얼룩과 오래된 냄새가 심합니다. 깔끔하게 교체하고, 경험 많은 도배업체 아시는 분 계신가요?
만촌2동·일반·지나가다가 봤는데 문의해 보세요 만촌동이에요 https://instagram.com/unicalli1175?igshid=YmMyMTA2M2Y=
오래된 아파트라 벽지 얼룩과 오래된 냄새가 심합니다. 깔끔하게 교체하고, 경험 많은 도배업체 아시는 분 계신가요?
만촌2동·일반·고산 2동에 사는 이 분과 거래하지 마세요. 약속을 잡았다가 조율하던 와중 자기 기분대로 파기하고 차단하는 예의 없는 사람입니다.
만촌1동·고민/사연·베이컨, 크래미, 개봉하지 않고 계속 냉장보관 중인데 유통기한 2개월 넘엇는데 먹어도 될까요?
효목동·일반·중개센타라고폰으로전화가오네요.이런거사기죠???
효목2동·일반·어찌 살았건 모두가 한평생 이다 ♡모두 한평생 이다♡ 요 앞, 시궁창에서 부화한 하루살이는 점심때 사춘기를 지나고 오후에 짝을 만나 저녁에 결혼했으며, 자정에 새끼를 쳤고 새벽이 오자 천천히 해진 날개를 접으며 외쳤다 "춤추며 왔다가 춤추며 가노라." 미루나무 밑에서 날개를 얻어 칠일을 산 늙은 매미가 말했다. "득음도 있었고 지음도 있었다." 꼬박 이레 동안 노래를 불렀으나 한 번도 나뭇잎들이 박수를 아낀 적은 없었다. 칠십을 산 노인이 중얼거렸다. "춤출 일 있으면 내일로 미뤄두고 노래할 일 있으면 모레로 미뤄 두고 모든 좋은 일은 좋은 날 오면 하마고 미뤘더니 가쁜 숨만 남았구나." 그즈음 어느 바닷가에선 천년을 산 거북이가 느릿느릿 천 년째 걸어가고 있었다. "모두 한평생이다." - 반칠환 詩/ 한평생 - ♡♡♡ 재미있고 해학적이지만 시사하는 바가 큰 詩다. 하루를 살았건 천 년을 살았건 한평생이다. 하루살이는 시궁창에서 태어나 하루를 살았지만 제 몫을 다하고 갔다. 춤추며 왔다가 춤추며 간다고 외쳤다니, 그 삶은 즐겁고 행복한 삶이었을 것이다. 매미는 7년을 넘게 땅 속에서 굼벵이로 인고의 시간을 보내고 7일을 살고 가지만 득음도 있었고 지음도 있었다니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인간은 음을 알고 이해하는데 10년은 걸리고 소리를 얻어 자유자재로 노래할 수 있는 경지에 이르자면 한평생도 부족하다는데, 매미는 짧은 生에서 다 이루었다니 정말 대단하지 않은가. 사람은 기쁘거나 즐거운 일이 있어도 즐기지 못하고 모두 다음으로 미룬다. 모든 좋은 일은 좋은 날이 오면 하고 미뤘더니 가뿐 숨만 남았다니 이 얼마나 허망하고 황당한 일인가. 무엇이 그리 바쁜지 맹목적으로 허둥대며 살다가 후회만 남기고 가는 게 우리네 인생인가보다. 천 년을 산 거북이는 모든 걸 달관한 듯 세상에 바쁜 일이 없어 보인다. 느릿느릿 걸어도 제 갈 길 다 가고 제 할 일 다 하며 건강까지 지키니 천 년을 사나 보다. 그러니까 하루를 살던 천 년을 살던 허긴 모두가 일평생이다.
범어동·일반·단지내 차가 다니지 않는 아파트지만 중고등학생 정도로 보이는 여학생 3-4명이 놀이터 옆에서도, 지하주차장에서도, 커뮤니티센터 안에서도 배구를 합니다. 여러번 보았지만 참고 넘어갔었습니 다. 저희 아파트 커뮤니티센터에는 중간에 천장이 없는, 외부가 보이는 공간이 있습니다. 거기서 몇주전 밤 10시 40분쯤 배구를 하더군요. 안방 창문이 닫힌 상태였지만 깔깔거리는 소리, 벽면을 치는 소리, 유리에 부딪히는 소리까지 선명하게 들렸습니다. 곧 날이 추워지니 더이상 안하겠지 싶었는데 살짝 따뜻해진 오늘 밤 8시 이후에 또 거기서 배구를 하네요. 여기저기 쿵쿵 부딪히는 소리에 이건 아니다싶어 관리사무소에 전화해 부탁했더니 가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근데 10분도 안지났을 때 다시와서 보란듯이 또 배구공을 던지고 깔깔거리며 놉니다. 아파트 안에서 이래도 되는겁니까? 심지어 배구하는 곳 바로옆은 아이들이 공부하는 아파트 도서관입니다... 제발 부모들이 쫌 보고 말려줬으면 하네요..!!!!!!
범어동·일반·내성발톱 때문에 검색해보니 피부과 병원 가라해서 병원알아보니 여기 주변 피부과는 죄다 미용 시술뿐이네요. 몇군대 전화해서 물어보면 그런건 안된다 하다가 한군대 된다고 해서 가 봤더니 접수부터 일반진료는 귀찮다는듯이 대하고 (미용시술 받으러 온사람은 엄청 친절하게 대해줌.) 피부시술하는 예약손님만 먼저 받으니 두시간 가까이 되도 진료순서가 안와서 그냥 나와버렸네요. 미용목적으로 시술만 하는 그런 무늬만 피부과 병원말고 진정 피부질병을 치료하는 병원은 어디 있는걸까요... ?
범어동·병원/약국·효목동 민간임대 계약하신분 연락바랍니다
효목1동·주거/부동산·범어동에 있는 오피스텔에 사는데 같은층에 사는 아저씨가 저희집몰카 찍다가 제가 발견해서 자기 집으로 도망갔어요 저도 놀래서 바로 증거잡기위해 폰으로 창문을 향해찍었더니 자기집 창문으로저희집 보고 있더라고요 ㅠㅠ 수사중이고 저와같은 피해자가 생기지않게 집에 창문있으신분들 조심하라고 글 올렸어요 ..
범어2동·동네사건사고·안녕하세요 전 40대 평범한 여자입니다 ㅎㅎ 30대 때 당근을 하다가 살 것도 팔 것도 없어 탈퇴, 최근에 다시 가입했어요 전 옷에 관심이 없고 거의 안사는 편이에요 꼭 필요한 옷을 사도 시장이나 당근을 이용하구요 작거나 안입는 옷들은 당근으로 팔아요 기사로 우연히 접한 사진... 온갖 옷들로 뒤덮인 거대한 산이랍니다 저 옷들이 썩질 않으니 우리 사람들, 동물들, 식물들, 지구 생태계에 너무나도 나쁜 영향을 주겠죠 ㅠㅠ 옷 뿐만 아니라 모든 것들이... 여기 당근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구에게, 자원 순환에 너무나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계세요 그러니 자부심(?)을 가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로 필요한 상품을 좋은 가격으로 사고 팔고 무료 나눔도 하고 앞으로도 당근을 많이 이용하셨으면 해요 저도 그럴거구요 (저 당근 관계자 아닙니다 혹시나 해서 ㅎㅎ) 12월입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촌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