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해놓고 잠수타는건 못배워서 그런건가요?
예약걸어놔서 다른 문의자 거절했더니 잠수를 타네요..나이도 드실만큼 드신분 같던데.. 진짜 진절머리납니다ㅋㅋ
역삼1동·일반·선물받고싶은거 추천해주세요 ㅜ 에스티로더 갈색병이나 설화수 정말 좋아하시나요? 입생로랑 샤넬 쿠션팩트는 별로일지 궁금해요
갈색병이나 설화수가 더 좋을거 같아요 저도 비슷한 나이대 엄마입장으로서 팩트보다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받고 싶네요 ㅎ
에스티로더는 양이 적어 저는 설화수세트 하고 싶어요 그런데 설화수는 시중에도 세일 가격에 너무 돌아서 최신 유행 향수는 어떨까요
저는 검색을 좀 많이 하는편이라 그런지 위에 적으신 물건들 중에는 받고싶은게 없네요 외국에서 들어오시는거라면 외국현지에서 산 물건 예를들어 봄에 입을 바람막이쟈켓 같은건 좋겠어요 등산, 산보할 때도 잘 입고 딸/아들이 사줬다 자랑도 할 수 있고. 바람막이가 비싸면 봄 스커프 어디나 맞는 무난한 색 (화장품성분 분석하는 앱 보면 미샤보라병이 갈색병보다 성분 좋고 설화수는 한국에서도 살 수 있고 쿠션팩트는 애초에 한국에서 탄생했고 품질도 더 좋다네요)
스카프는 어디꺼 좋아하세요? 제가 잘 몰라서요
만약 스커프를 하시겠다면 흔히 말하는 명품브랜드는 500불이상이라 비싸구요, 현지브랜드 중 또는 면세점의 중가 브랜드 중 부드러운 촉감의 실크100% 라면 안전하고, 연보라 연회색 등 은은한 봄색상이면 안전할거예요 어머니들은 딸/아들 선물 자랑하기 좋아하셔서 밖에 하고 나갈수 있는 선물 좋아하죠 화장품을 하실거라면, 그리고 어머니가 브랜드를 좀 아시는 분이면 선물용으로는 Sisley 를 추천해요 갈색병은 흔하고 따라서 잘 쓰시겠지만 시슬리는 내가 사기엔 좀 비싸서 누가 사주면 좋겠거든요 화장대에 시슬리가 장식돼 있는 기분도 여자는 좋구요ㅋ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약15만원전후입니다
우와 정말 감사합니다 🥕🥕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넓적한거랑 얇은게 있던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루이비통 방도요..저렴하지만 딱 포인트로 명품티나고 좋습니다
가방 말씀하시는거죠? 카드지갑은 별론가요?
아뇨 밴드를 방도라고 하는데 스카프 비슷하고 33~35만원인데 화려하고 이뻐요.
방도가 이거 맞나요?🥕
넵
감사합니다🥕🥕 면새점에는 펜디 지방시 닥스 있던데 이정도도 괜찮나요..?
지방시보단 펜디 로고 팍팍보이는거추천요
감사합니다 펜디로 해야겠네요!🥕
설화수가 딱이죠 ^^
저는 스카프 추천이요- 갈색병 원가에 비해 가격이 너무 뻥튀기 되어있어서 그 값 제대로 하지도 못 하고 쿠션팩트는 나이대에는 좀 별로실 수 있어서 전에 디올 봤는데 괜찮았어요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멘세점에는 닥스나 지방시, 펜디 밖에 없더라고요 이것들도 괜찮나요? 그리고 모양이 내모난거랑 얇은게 있는데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평소 화려한 걸로 포인트 주시는 걸 좋아하시면 대비되는 색이 매치되어있는 스카프가 좋으시구 평소 입으시는 게 화려하거나 포인트 되는 색들을 잘 입으시면 무난하거나 연한 파스텔 계열의 스카프 추천드립니다!
우와!! 정말 감사합니다🥕🥕
예약걸어놔서 다른 문의자 거절했더니 잠수를 타네요..나이도 드실만큼 드신분 같던데.. 진짜 진절머리납니다ㅋㅋ
역삼1동·일반·응급실 근처에 보호자가 누워있을만한 곳이 있을까요? 저희 어머니께서 새벽부터 보호자로 계셨어서 저랑 교대하려고 하는데 집이 멀다보니 근처에서 있다가 나중에 다시 오시겠다고 하셔서 ㅠㅠ 저는 집에 가셨으면 좋겠다는마음인데 급히 글을 남겨봅니다 근처에 보호자가 충분히 휴식을 취할만한 곳이 있는지 질문드려요!
도곡동·병원/약국·서초구 법률사무소 사무장 김ㅈㅁ에게 사기를 당하신 분이 계실까요? 사기를 당했는데 잘만 피해가네요~~ 연락주세요~~
역삼동·일반·소방차가 한 10대 넘게 있는데 뭔 일 났나요?
도곡동·일반·장미아파트 불났네요 인명피해없기를바랍니다. 얼마전 5단지도 불났는데 오래된아파트 빨리재건축 들어가기를...
잠실본동·동네사건사고·오랜만에 당근을 들어와서 상품 끌어올리기 하려고하니 너무나 황당하게도 입금받은 판매자 잠적으로 이용제재 됬다는 문구뜨면서 계정이 막혀있는데, 그동안 당근거래하면서 한번도 문제를 일으키거나 입금후 잠적 그런적도 없거니와 그럴일도 없었는데 영문도 모르게 신고당해서 제재가 되었네요. 억울하고 어처구니가 없는데 저같이 무작위로 허위신고 당해서 제재 받았던분 계시나요? 입금을 받은적이 없는데 , 이거 뭐 어떻해야하는건지, 당근마켓은 전화 고객센터는 없나요?
도곡동·고민/사연·냄새하고 연기가 어디서 나는데;;; 요즘 화재사고가 많네요 #불#화재#강남#테헤란로
역삼1동·동네사건사고·오늘 중요한 일정 있던거 거래의사 확실하다고 해서 약속 빼고 거래일정 잡았습니다 원래 열 시에 오신다던 분이 갑자기 37분쯤에 도착할것같다고 말 바꾸셔서 후다닥 내려가서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막상 거래물품 들고 나오니 생각보다 박스가 커서 구매자님이 신발 들고 입금주시고 하기 불편할 것 같아서 혹시 30초정도거리에 있는 곳에서 이거 내려놓고 편하게 거래하시는거 어떠냐! 하니까 갑자기 다 차단하고 저보고 귀찮아서 이딴식으로 행동하지말라고하고 거래파기하고 가시네요 진짜 너무 화가 납니다 010-7661-XXXX 연락처 꼭 받으시고 거래하시고 혹시 겹치시면 그냥 저 믿고 차단하시죠
개포4동·일반·???,,,,,,,
대치동·동네사건사고·오늘 오전에 2만원짜리 바지를 구매하겠다고 해서 거래약속을 했어요. 혹시라고 게시글을 제대로 안읽었을까 싶어. 거래조건을 다시 알려드리고 , 저는 대면 거래 하고, 현금만 받는다고 확인시키고 , 혹시라도 잔돈이 필요하시면 미리 알려달라고 하니, 본인이 준비해 가겠다고 했어요. 약속시간 두어시간전에, 거래시간을 30분 늦추자고 하며, 자기가 도착할때쯤 문자 보낼테니 그때 나오라는거에요. 그래서, 도착 시간 10분전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는데 약속시간 10분전이 되도 연락이 없어, 시간맞춰 나갔습니다. 약속시간이 되도 안오길래 ,저는 도착 했다고, 오시는중이야 하니, 9시 45분 도착 예정이래요. 그러면서 돈이 몇천원 부족하다며 , 이체를 하겠답니다. 이체 안한다고 답하니, 근처에 현금인출기가 있냐고 그래서 있다고 했어요. 결국 도착예정보다 늦게 오고, 차에 내리더니, 따지듯이 왜 계좌이체 안하냐고, 요즘 이체 안하는 사람들이 어딨냐 하네요. 길건너 은행이 두군데 있고, 우체국이 코앞에 있는데, 돈찾으러 간다고 하면서 그냥 오더니만 , 횡단보도 어딨냐, 그래서 바로 코앞에 있지 않냐 하니, 자기가 다리 수술을 해서 못걷고, 어쩌구 하더니 이런거래는 첨이다 하면서 성질을 막 내는데, 도무지 뭔 말을 하는지이해가 안되는겁니다. 거래장소 건너편에 있는 은행가서 돈찾아오면 되는데, 돈도 안찾아오고, 횡설수설만 하고. 그러더니 구매자가 거래 안하겠데요. 이런 거래는 첨본데요. 그건 제가 해야할 말 같은데 말이죠. 구매자가 시간 약속도 안지키고, 돈도 준비 안해오고, 남의 시간도 축내고,,뭐 그래도 참을수 있는데, 끝에 한마디 더 붙이네요. 20만원짜리도 아니고 2만원짜리 가지고 그런다고 비아냥 거리고 갔습니다. 가끔씩, 당근거래 하면 정말 이상한 진상들 보게 되는데, 이 진상여자는 거래온도가 80도가 넘네요. 편안한 저녁시간을 보내야 했는데, 그 진상 여자 때문에 내 귀한 시간 축내고, 스트레스 받고, 이게 뭔지...기분 참 안좋네요.
개포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