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지마세요.
이 업체을 고발합니다
야당동·생활/편의·점막에만 얇고 자연스럽게 아이라인하고 싶은데요~ 아프지 않고 자연스럽게 하신분 계실까요? 그곳이 어딜지 정보좀 주세요 ㅠ
이 업체을 고발합니다
야당동·생활/편의·오늘 오랜만에 가족모임에서 중국집 아*원에서 쟁반짜장이랑 양장피 시켜먹었는데, 철사가 나왔네요... 할머니가 드시다 발견한거라 너무 놀라 전화를 했더니 웃으며 진정성도 하나없는 말투로 설거지 하다 들어간거같다고 흘리시더라고요. 보상관련 처우도 말씀 없이 그냥 설거지 하다 들어갔는데... 하시더니 전화를 끊으려고 하시더라구요. 기분이 조금 나빠져서 수거후 환불 요구했더니 내일 온다고 저희보고 가지고 있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수거 부탁드렸더니 직원이 퇴근해서 못온다고 본인은 술마셔서 올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오셔서 수거 부탁 드렸더니 직원분이 늦게나마 오셔서는 음식 수거와 나온 철사를 보여드렸더니 냅다 집어 던지 시더라고요. 증거를 없애라고 사장님이 시키신건지 모르겠네요. 직원분께 이러시면 곤란하다고 말씀 드리니 별것도 아닌일로 이렇게 까지 하셔야 하냐고 하시더라구요. 그러시면서 그냥 신고하라고 하시네요... 너무 황당하고 화가나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여기에 답답한 마음을 담아 글을 짧게나마 적어 보아요. 혹여나 어르신이 모르고 드셨더라면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혹시나 이미 다른 가족들도 먹었을까 겁이나고 무섭네요... 지금이라도 응급실을 가야하는지... 걱정이네요. 계속 할머니 상태도 살피게 되고.. 지난번에도 탕수육에 키친타올이 딸려오더니 이번엔 철사 라 할 말이 없네요.
야당동·동네사건사고·진짜 할것도 없고 심심하다,,,
금촌3동·일반·사교성 엄청 좋아요.
조리읍·반려동물·회사앞 화단에 잡초가 자라 얼마전에 큰맘먹고 다 뽑았는데 다시 매우 잘자라고있음 ㅋㅋ 무엇을 깔면 잡초를 이길까요????
금촌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