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원병원옆 바로옆에 조그만 마석사우나 가보신분 계실까요? 지나가다 본적이있어요. 마석에서는 목욕탕 가본적이없는데 몸이안좋아 가까운곳에서 좀 담그고있을까해서 여쭤봅니다.
화도읍·생활/편의·혹시 원병원옆 바로옆에 조그만 마석사우나 가보신분 계실까요? 지나가다 본적이있어요. 마석에서는 목욕탕 가본적이없는데 몸이안좋아 가까운곳에서 좀 담그고있을까해서 여쭤봅니다.
화도읍·생활/편의·슈퍼싱글 매트리스 운반 비용 얼마나 하려나요.. 해보신분 용달 값 좀 공유 부탁드려요ㅠ
화도읍·이사/시공·덕소 현재 불난곳이 있다는데 괜찮은가요? 어디인가요?
화도읍·동네사건사고·저한테는 아직 도박 빼고 성매매 는 걸린적 없지만 전레 만나던 여자친구들 과 만났을때 모두 성매매 하러 가본 경험이 있다네요.... 갔을땐 꼭 도박 하고 고박하던 친구들 과 갔다고..... 하 ㅡㅡ 자신이 없어져요..... 이런 생활을 하는 남자친구 가 처음이고 2년 이나 만났는데 도박은 2~3회 걸렸었거든요.... 머리 아프네여.... 아무리 서로 지팔지꼰 이라지만.... 결혼하자는데... 앞으로 평생 이럴일이 단 한전도 또 없을까요? 전 도박 과 성매매 하는 사람 딱 안 보는 스타일인데...... 도박은 다신 안할거다 약속 했고... 성매매는 아직 걸린적이 없으니 말이죠..... 그동안 헤어졌을때도 한달 정도 씩 텀 있었을때 단 한번도 도박과 성매매를 또 하지는 않았었는지...참 남자들 안마 방 가는 심리... 정확하게 세세하게 궁굼 하네요......아직 30대 중반 인데 말이죠 서로
화도읍·고민/사연·2013년에 나름 사양 좋게 조립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데 윈도우11로 업그레이드를 하려 하는데 잘안되고 해서 부품 업그레이드 및 기존드라이브 포맷.윈도우11설치를 할것인가 고민중인데 어떤것을 업그레이드를 해야하고 비용은 얼마가 드는지 궁금해서 당근마켓에 글을 올려봅니다. 참고로 조립된 사양을 사진으로 같이 올립니다. (하드는 기존 하드에 추가로 SSD업그레이드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참고로 당근마켓에 저가용으로 나온 윈도우11제품을 보면 제가 사용하고 있는것 하고 별차이가 없는데 왜 내컴은 안되는지 참 묘하고 궁금합니다. 참고로 거주지는 화도읍입니다.
화도읍·일반·물건 받으신 분 있다면 알려주세요. 17일날 구매했고 아직 물건을 못받았어요. 당근 문의하니 경찰서에 신고 하라고 하는데... 경상도 진주에서 오는거라 더 기다려야 하는지..
화도읍·동네사건사고·마석역에 항상 아침부터 저녁까지 강아지 두마리가 어떤 할머님과 계시던데.. 작은 카트? 같은 곳 안에서 강아지들이 경계하며 늦은 저녁마다 짖고있더라구요 혹시 사연 아시는 분들 계실까요?
화도읍·반려동물·판매자 사진을 믿고 문고리 거래했어요 집에와서 신어보니 뒷꿈치 프레임이 휘어서 통증때문에 걸을수 없고 자세히 살펴 보니 신발 안쪽에 곰팡이 까지 펴있네요 ㅎㅎ 쓰레기로 버려야 할 물건을 돈을 받고 파는 사람이 있네요 반품하고 환불을 요구했는데 반품 불가라고 싸놨다고 환불 안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거래 온도 61도로 높던데ㅎㅎㅎ 돈이 아무리 좋아도 상품을 판매할때나 구매할때 최소한의 양심은 지킵시다
화도읍·동네사건사고·고등학생시절부터 카메라랑 사진에 관심있고 집근처에 카메라 가게가 있어서 카메라구경 자주가고 구매도 하다 어느 순간 사장이랑 서로 친해져서 밥도 자주먹고 일 바쁘다하면 돈 안받고 시간날때 일도와주는 관계까지가서 사진관 관리하라고 열쇠까지 받은 관계가 됐는데 거의 알게된지 5년차 대략 21살 됐을때 갑자기 가게힘들다고 저보고 대출받아서 돈좀 빌려달라고 하신거에요 그래서 저는 안된다고 했는데 사장이 자기 집이랑 차랑 가게 물건들 보증건다고해서 믿고 빌려뒀는데 6개월 안에 주신다고 하셨어요 근데 초반에 조금씩 주시는척 하다 돈 이야기 꺼내면 입 꾹닫고 무시하시고 돈 없다고 말만 번복하셨는데 어느순간 새차뽑으셨거라구요 그래서 주겠디 하고 기다리는데 1년동안 아무말도 없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진지하게 자리잡고 이야기좀 하자고 했는데 이야기할때 대충 듣는 시늉만하고 정 안되면 경찰서 가겠다 했는데 오히려 사장이 화를 내더라구요 그리고 비웃으면서 무시하길레 화나서 있는돈 없는돈 모아서민사소송걸었다 거의 8개월만에 판결나와서 승리했네요 근데 그동안 재판도 안나오고 연락도없고 미안하다고도 안하고 가게영업 잘하고 너무 괘씸하네요 ㅠㅠ 이제 재판 끝난거라 아직 돈받기까지 한참남았는데 전부터 고민을 말할 사람이 없어서 당근에 글써봅니다
화도읍·고민/사연·아 오랜만에 두쫀쿠 밥 먹고 먹으려는데 마석에서 제일 맛있는 곳 어딜까요?
화도읍·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