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켈크롬 열선 석영관 전기 히터...

프로필

대포로15중문월드빌
대포로15중문월드빌
서귀포시 중문동
매너온도
55.8°C

니켈크롬 열선 석영관 전기 히터 구매대행 서비스의 어려움

나는 5년전부터 석영관 전기 히터를 당근마켓에 소개해서 200개 정도 구매대행해줬는데 5년전에는 1개 8천원이라서 한 사람이 5개 이상 사가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참 인기가 많았어요. 이후 해마다 가격도 오르고 고장도 잘 나고 해서 구매대행 수량도 줄어갑니다. 금년에는 모리츠800와트 제품을 소개하고 있지만 내 개인 용도로만 4개 매입했을뿐 아무에게도 팔지 못하고 있습니다. 판매처에서 가격을 너무 빈번히 올리기 때문입니다.
석영관 히터는 니켈크롬 도선에 전기를 흐르게 하면 뜨거운 열과 약간의 빛이 발생해서 주위를 따뜻하게 해주는데 모든 전열기를 통틀어 가장 저렴하고 열효율이 높아 나는 오로지 이걸로만 겨울을 날고 당근마켓에도 구매대행 서비스를 해왔습니다.(최저가에 무상AS해주는 판매처 찾아내고 내 쿠폰 제공해서 초저가로 소개) 800W 석영관 히터는 처음에는 엄청 뜨뜻하지만 하루에 0.2%정도로 효율이 감소해서 5~6개월 지나면 효율이 25% 이상 저하됩니다. 그래서 오래된 중고는 공짜 수준이라 해도 구입하면 안됩니다. 니켈크롬 열선이 예전에는 오래 버텨줬는데 요즘 것은 한달도 안되어 끊어지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왕복택배 포함 완전 무상AS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판매처를 엄선합니다. 예전에는 택배비 아낀다고 열몇개씩 사다가 나눠줬지만 지금은 무상AS기간 때문에 구매요청 시점에 필요한만큼 택배직배송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가격 변동이 너무 심해 구매 시점 가격을 재차 안내해서 오해하지 않도록 합니다.
경제적 이득은커녕 시간 손실이 엄청나지만 내가 잘하는 분야고 주위에 어려운 이들을 외면할 수 없어 서비스는 열어놓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구매 관련 문의는 하지 마시고 석영관 히터의 원리, 성능 및 수명, 고장, 수입업자와 판매처, 무상AS 관련 사항만 문의주세요.

∙ 조회 143

댓글 0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