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쇼파 살건데 옮겨주시는 분 구할수 있을까요?
사례는 당연 드릴건데 어디서 구해야될지 모르겠어서요 ㅠㅠ 구월동 > 용현동이에요!
용현1,4동·생활/편의·차들도 많고 이중주차까지 되어있던데요 .. 날씨 추워지는데 재밌는일 있나요?
수시논술면접이라던데유... 제가알기로는?!🥕
고마워요🥕
사례는 당연 드릴건데 어디서 구해야될지 모르겠어서요 ㅠㅠ 구월동 > 용현동이에요!
용현1,4동·생활/편의·너무 황당 그자체라 글을 남깁니다. 1. 계약조건으로 시스템행거,TV 설치 미리 사전에계약서에 쓰여있음. 업체측 아저씨 : 서비스차원으로 해드린다면서 생색또는 다른 불만상황얘기함 2. 냉장고 수평안맞음 ,냉장고 밑 바람 송풍구쪽 찌그러짐 육안으로 확인 시 기본적으로 틀어져있어 맞춰달라고 문의 함 > 업체측 : 문이 닫히면 맞는거라고 함 (한쪽은 문이 열리고 한쪽은 닫히는게 그게맞다고 설치해주신건지? 이해불가.) 결국 삼성 A/S센터에 연락해서 조정 > 결국 삼성 A/S센터에서는 수평이 안맞는게 맞다고 확인됨 3.TV설치 (65인치까지만설치하고 75인지는 설치는안해주신다고 그래도 서비스?라고 해주신다고했는데 : 계약서 상 75인치로 명시되어있음) TV설치 시 제대로 균형 맞추지 못함 , 제대로 설치 못함 > TV의 나사 빠짐. > 결국 하루가 못지나서 삼성 A/S센터추가요금결제 후 수리 : 업체측 제대로 설치 안됬고 맞지않는 나사를사용 75인치에 설치해서 이렇게 됬다고함>봉투에나사따로보관해서 가지고있는걸로설치한듯함 4.정리 (신축에서 구축으로 와서 수납공간이 없는거 인정 포장이사는 내가 놨던 위치에 물건을 놓는것이 맞는 건데,사진이라도찍어서정리하시던지 냉장고속은물론 물건정리를 깨질수있는거를 위에 올려놓고, 손도 닿지않는곳에 물건을 넣어논다는게 어떻게빼라고 그냥쑤셔넣으면 그게정리인가요 ? 프로의손길? 어머니의오셔서 해주셨는데 정리하다가그냥 두시라고 얘기드림 5. 물건전선코드 (물건마다 각각전선코드가있는데 이쪽저쪽 섞어두시면, 그걸 하나하나어떻게찾고,정리를하지요?같이 있으면 코드까지 묶어둬야는데 ) 6.컵 ( 유리는 깨질수있는데 유리끼리 하나하나 뽁뽁이나 신문지는 해줘야는거아닌가요? 아니면 하다못해 분리를 잘해주셔야지요 컵 파손 됬어요) 7.운동기구 (나사는다른쪽 굴러다니고 밑에 발판도 따로놀고) 8.카페트랑 이불이랑 왜 같이 묶고 이동 하는지 , 의문 1회용 비닐포장계약조건 불이행 9.신발커버 (밖이랑 분리를할려고 신발커버를 신는건데 밖에 그대로 나가서 신고 다시들어오고, 입주청소를 돈들여서 다했는데 신발커버가 이게 무슨의미가있습니까?그냥신발신고 들어갔다나갔다하는거랑똑같지... 10.침대와 옆에 분리된 협탁설치 이어지는 반대쪽 구멍있는데 의사소통부족(외국인)으로 반대쪽도 구멍 뚫어놈 > 가구파손 11.커텐은 설치자체가 안되는집이라면서 어렵다고 그냥 가심 > 추 후 다른업체에서 설치 > 안되는게 아니라 안해준거 일단 이런얘기를전달했을때 대처는 그분들진짜열심히하셨자나요 다들프로라서 수평자필요없고, 정리프로, 저의쪽에서 이사하신분들 복이와요 이사견적보셔서아시자나요 그런거 다꼼꼼히할려면 돈더주셔야되요 응대가 더 황당해서 이리글을올릴려고했는데 리뷰도 쓰는것도없고, 홈페이지도없고, 내가왜여길택할쓸까하는 후회막심…. 저같은 선택을하지말기를… 이사는 신중신중 기여하세요 가격 10만원20만원에 울어요
학익동·이사/시공·전세사기 당한 집인데 비워듀고 다른집으로 이사를 갔는데 고장인지 비번을 많이 틀려서 인지 전원이 꺼져있어서.. 교체를 해야할거같은데 비용이 얼마나 할란지.. 셀프로 뜯을라면 안에서 해야겟져..?
용현동·이사/시공·숭의역쯤 살아요 오늘 홈플,이마트 다 닫는 날이더라구요 ㅜㅜ 혹시 분유 파는 마트 근처에 있을까요??
숭의1,3동·임신/육아·대리석 식탁을 무료 나눔하며 직접 가져가야한다고도 써놨는데, 혼자 오셔서는 자신은 허리를 다쳐서 못든다며 1층에 자신의 포터차 들고 왔으니 된거 아니냐며. 나눔하는 저희가 (여자 둘밖에 없었고 한명은 재택근무 화상회의 중이었음) 들어야겠다고 다같이 들어라고 강요하셨어요. 당근에 도와줄 분 구하거나 용달 부르자고 했는데 안하신대요. 글에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가야된다고 써놨는데 다음부터는 확인부탁한다고했는데 대리석 본체랑 나무 부분 두번이나 나를 동안 다음에 내가 당근할일이 뭐가 있겠냐며 미안하다는 한마디 안하셨구요. 저희가 근무중이었을 뿐 아니라 한명은 손목 때문에 병원 다니고 있는데 지금 손목 통증이 더해졌네요. 몸이 안좋아서 못도와드린다고해도 집 안으로 들어오신 상태에서 막무가내시더라구요. 나눔할때 잘해야하는것 같아요. 판매가 나은것 같구요. 폐기나요. 조심하세요.
숭의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