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달력
은행에서 서비스로주는 무료달력 파는 사람들과 그걸사는사람은 없어져야할 행위입니다.하지마셨으면 합니다 매년 반복되는데요. 정작 필요한사람은 못받았습니다.정말 진상들입니다.제표현이 과한가요? 이런짓 하지마세요.
중산동·일반·그럼 어떤 루트로 검색하면 나올까요?
아~ 사이즈별로 얼마씩 할까요? 일단은 1700*1200 높이는 1000에서 1200 5개 700*1200 높이는 1000에서 1200 5개 구하고 있네요
답이 늦었네요...집안일 하느라구요... 1200*800 개당 얼마나 할까요? 높이는요? 역삼동까지 가지러 가야 하겠죠?
가격이 1.5? 면 만오천인가요?
아~ 높이는 적당 하네요 가격과 디자인 알수 있으면 좋겠는데.. 내일 출근하셔서 확인 되시면 연락 한번 부탁드려보아요~ 늦은시간까지 감사해요~ 굿 밤 되세요~🥕
허걱...중고가 아니라 새제품인거 같아요.. 비싸보이네요~^^;
네... 연락주세여~
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희 사무실 가구 처분하는데 관심있으면 연락주세요
사무실위치 백석동입니다
은행에서 서비스로주는 무료달력 파는 사람들과 그걸사는사람은 없어져야할 행위입니다.하지마셨으면 합니다 매년 반복되는데요. 정작 필요한사람은 못받았습니다.정말 진상들입니다.제표현이 과한가요? 이런짓 하지마세요.
중산동·일반·천길 물속도 기계 장비로 들여다보는 세상에 여전히 사람 속은 짐작도 못하는거구나. 모 배우가 은퇴 선언을 했다는데,,, 소년범이어서 몇십년 지난 일이라고 생매장을 시킨다는둥, 지금 잘사니까 된다는둥, 니들은 얼마나 잘살았는데라며 편을 드는 사람이 자꾸 나온다. 생각이야 사람 마다 다르고 자유지만, 그 생각과 말과 행동의 촛점에 유명인 배우만 있고 왠지 피해자들은 쏙 빠진듯한 느낌이 든다. 어렸고(?), 일어난 범죄중 한가지는 안했고, 오래전 일이고, 지금은 수십년째 유명인이 되어서 잘산다. 다 덮어줘야하는건가? 내가 판단할 자격은 없지만. 적어도 내가 피해자였다면 원하지 않는데 티비를 틀면 그사람이 나와서 예고도 없이 피해당시 기억을 자꾸 맞딱드려야 한다면,,, 못살것 같아. 갱생을 못하게 하자는건 아니지만. 반성하고(?) 지금 똑바로 산다고 해도, 최소한 여기저기 유명세 떨치는 직업은 안해야한다고 생각되네. 괜찮은 배우라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나니 충격을 받게 되네. 이래서 모르는게 약이라는 말이있는구먼.ㅠㅠ 하고싶고 잘하고 좋아하고 인기도 있는데 은퇴해야하는 지금 그 사람의 속마음이 어떤지 모르지만, 좀 많이 힘들어서 피해자들에게서 본인이 뭘 빼앗아 갔는지 조금이라도 느껴봤으면 좋겠네. 그들은 갱생이 아니라 기본으로 부여받은 삶조차 제대로 살 기회마저도 없었을것같거든. 그렇다고 또 스스로 선택을 잘못하면 그것도 비겁한것이니 책임지고 견뎌내고 다시 살아가시길. ※다른분들 생각도 궁금하네요.
성사2동·일반·이사온 집앞인디 매일매일 신고를 해야겟어요 적당히 대야지 ㅡㅡ
주교동·고민/사연·원당에서 자취를 하려고 하는데 예산이 많이 없습니다. 혹시 오피스텔이나 빌라 중에 혼자 자취 시작하기 좋은 곳이 있을까요? 보증금 100에 월세 50 이하로 찾아보려고 하는데 괜찮은 곳이 있나 싶어서 여쭙니다.. 아시는 분 채팅 부탁드립니다 ㅠㅠㅜ!!
주교동·고민/사연·대방어 잘하는곳 알려주세요 스키다시 많이 안나와도 됍니다 본 매뉴만 잘나오면 좋겠어요 잘한다고 해서 가보면 어린 소방 중방을 주는데가 많터라고요
중산동·맛집·중산동 모당공원 앞에 명태작업실 무슨일있나요????
중산동·생활/편의·평생 엄마한테 받기만 했는데 이제는 작게라도 보답하고 싶어요😊 너무 과한 건 아니더라도 오래 착용 가능한 심플한 금목걸이 사고 싶네용! 강매 없이 편하게 상담해주는 금은방 추천해주세요!
마두2동·일반·원래 이시간에 헬리콥터가 안지나갔던거같은데 헬리콥터 여러대가 지나가는것 같네요 무슨 일 일어난건 아니죠,,?
백석동·일반·ㅜㅜ 문촌마을 6단지 아파트 입구에서 결혼반지를 잃어 버렸습니다 금색이고... 사진에서 가운데 반지입니다.. 안에 200905 LKN♥️KMR 라고 새겨져 있어요... 혹시 주우셨다면 ... ㅠㅠ 사례는 충분히 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ㅠㅠ
중산동·고민/사연·백석동 복층 오피스텔 거주중인데 저는 복층에 매트리스두고 자는편이라 아랫층에 보일러틀면 뭔가 아깝더라구요 ㅠㅠ 근데 또 아예 안틀자니 집 공기가 너무 차가워요.. 작년에는 23도로 틀어놨는데 바닥이랑 공기가 뜨듯할때도있고 보일러를 튼건가 만건가 싶을정도로 엄청 차가울때도 있어서 올해는 틀어놓을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복층사시는 다른분들은 보일러가동 어떻게하시나요?
백석동·생활/편의·